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미스터트롯 이 '임영웅' 군의 (진 )우승으로 프로그램이 끝나자 마자 TV조선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의 맛> 1부는 토크콘서트로 19일날 첫 방송을 시작했는데요~ 이날 시청률이 23.9% 가 나왔습니다. 이 방송 프로그램은? 'Mr.Trot' 우승자를 비롯한 경연 참가자들이 참여하는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1부는 토크콘서트, 2부는 사랑의 콜센타 로 섹션이 나눠지는데요~ 3개월동안 대한민국 트롯의 맛을 물들인 Trot Man들의 개미지옥 같은 매력을 보고 싶으시다면? 본방 사수는 필수겠죠? 네? 놓치셨다고요? 그러면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해야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Mr.Trot 은 엄청난 시청률로 대한민국의 트로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갖게했는데요~ 연령대별로 다양한 참가자들이 참여해서 벌이는 오디션 프로그램 이라 그런지 나이 제한없이 목요일 밤이면 누구나 TV조선 채널을 고정시켜놓고 본방사수를 할 것 같더라고요~ 서바이벌 프로그램은 끝났지만 아직 완전히 끝난 것이 아니라 정말 다행인것 같아요. 이어서 나오는 또다른 TV조선의 새로운 방송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의 맛' 2020년 3월 19일부터 첫회 방송이 나갔고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에 본방사수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본방 사수를 특별한 일로, (친구와의 약속) 등으로 놓치신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해야겠죠?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N포털 사이트에서 '미스터트롯의 맛' 을 검색하시면?

프로그램 정보 아래에 시청률 정보가 나오고, 주요 동영상이 Naver TV로 볼 수가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기 위해서는? [편성표]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재방 을 볼 수 있는 채널은 두곳이고요~

TV 조선

03/21 토요일 17:50, 19:55

03/22 일요일 16:40


TV CHOSUN2 

03/22 일요일 14:30, 19:50

03/23 월요일 21:30



TV CHOSUN2 에서

03.27 금요일 21:50 분에 편성표가 나와있어요.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는 방법은?

시청률 바로 아래에 [다시보기]를 클릭하시면? NAVER SERIES ON 에서 유료로 HD 미스터트롯의 맛 - 총 1회 를 감상하실 수 있고요~ N포털에서 Mr.Trot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TV 조선 공식 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짧은 미리보기 클립 영상을 볼 수가 있고, 1회에서 명장면 클립 영상은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방영하지 않은 2회 예고편 미리보기 도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려면?

공식 TV 조선 홈페이지에서 [방송보기] - [다시보기] 순서대로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위와 같이 무료로 볼 수 있는것은 아니고요~

유료로 VOD로 스트리밍, 다운로드 할 수 있어요.  PC 웹 환경에서는 TV CHOSUN 공식 사이트에서 또는 네이버 시리즈온 에서 VOD로 시청하실 수 있고요~



모바일 환경에서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려면?

TVING 티빙 앱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OTT 서비스에 대부분 서비스를 할 것 같지만 넷플릭스에는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더라고요~ 티빙에는 Tving 에 '미스터트롯의 맛' 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1회 첫회차 방송을 볼 수가 있어요. 티빙 역시 무료가 아니라 유료로 이용권을 끊어서 사용 해야하는데요~ 



무료로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시려면?

웨이브 Waavve 앱을 처음 회원가입을 하시면 특정 이용기간 동안에는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어요.

왓챠플레이도 있지만 왓챠플레이에도 아직 프로그램이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더라고요~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국내에는 여러 OTT 서비스를 하는 업체들이 있지만

웨이브 Wavve 앱을 이용해 처음 회원가입을 하시고 무료로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짧은 인기 클립 영상을 다 시 보 기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7) 2020.03.27
펭수 색칠공부 도안  (22) 2020.03.22
독일어 번역기  (24) 2020.03.17
맥북 에어팟 연결  (9) 2020.03.10
이디야 멤버스 등급  (12) 2020.03.0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