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독일어 번역기

독일어 번역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독일어 번역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해외여행을 유럽쪽으로 독일어를 공부해 가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여행사 가이드의 도움을 받아 코스별로 관광을 즐기시는 분들도 계실것이고, 가이드 없이 영어를 조금 하실 줄 아시는 분들은? 여행가족단위, 애인과 함께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실 탠데요~ 독 일에 유학을 준비하고 계시거나 해외여행을 즐기신다면?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오늘은 해외여행시 도움이 되는 "독일어 번역기" 앱을 소개할까 합니다.   


iOS, Android 에 '독일어 번역기' 로 검색을 하면?

여러 앱들이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사용하시는 것을 비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엉뚱한 번역을 해주는 쓸모 없는 앱들이 많습니다. 그러면서 유료로 판매를 하는 App들이 있더라고요. 여러 번역기 앱을 사용해봤지만 경우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구글번역기' 와 '파파고'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일반 회화에서 나오는 문장인

In welche Richtung geht es zum Einkaufszentrum?

쇼핑센터로 가려면 어느 쪽으로 가야 하나요?


독일어 번역기 로 (Google Translator)와 파파고 (PAPAGO)의 번 역 결과를 비교해보면 경우에 따라서는 모든 언어가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papago가 좀 더 정확도가 높은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독일어 번역기 사용시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화 표현이고요~

Wo ist der Eingang?

입구는 어디예요?


둘의 결과가 조금 차이가 있죠?

영어의 경우에는 Google Translator 가 긴 문장일때는 더 정확도가 좋은 경우가 있고, 높임말이 들어가는 문장이거나 일상 대화 같은 문장에서는 papago가 좀 더 정확하게 번 역 을 하더라고요~ 



독일어 번역기 사용법 입니다.

옵션을 자동언어 감지에 놓고 다음과 같이 문장을 입력해봤습니다.


Es gibt einen Verletzten! Rufen Sie einen Rettungswagen!

부상자가 있어요! 구급차를 불러!

시급한 경우에 회화 표현이라 다급한 억양이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독 일 어 번역기 - Papago 를 모바일 용 앱에서 사용하기에도 괜찮은데요~

iOS, Android 모두 무료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 하셨다면 실행을 시키면?



기본 언어는 한국어 - 영어 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해외여행시에는 모바일 환경에서 잘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와이파이가 터지는 환경에서는 '한국어 - 영어' 사용은 오프라인에서도 가능하지만 독 일 어 는 wi-fi 환경이 아닌 오프라인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점은 조금 아쉽더라고요~ 독일어 번역기 - 모바일 앱 파파고 사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왼쪽 항목에 있는 언어를 오른쪽의 있는 언어로 변경을 해줍니다. 



언어 항목을 터치하면?

위와 같이 최근 사용 언어가 나오고 세계 여러 언어들이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독일어 를 찾을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주세요.



이어서 오른쪽에 있는 언어 항목을 터치 해주세요.

독일어 를 어떤 나라의 언어로 번 역 할 것인지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사진과 같이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일본어) 항목 오른쪽에 보면 무슨 파일을 내려받는 도구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이것은 무엇이냐면? 항목을 터치하면?



오프라인 번역 기능입니다.

비행기 모드 에어플레인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인터넷, Wi-Fi 연결이 없어도 Translator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언어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는 점은 아쉽더라고요~ 독일어 는 해당 사항이 아니고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만 해당이 되더라고요~ 추후에는 모든 나라의 언어를 내려받을 수 있게 업데이트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런식으로 한국어 - 일본어

총 11MB 이고, 언어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오프라인 상태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이 나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면 진행을 할 수 있는데요~ 처음 papago 앱을 사용하실때만 기본적으로 셋팅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고요~ 



독일어 번역기 로 사용을 할때는?

위와 같이 언어만 선택 후 트랜슬레이트 할 언어를 오른쪽 항목에서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문장으로

Wie hoch sind die Nebenkosten pro Monat etwa?

한달에 얼마 정도 추가 비용이 들죠? 



독일어 번역기 로 사용시 동일하게 이번에는 다른 문장을 입력해봤습니다.

Kann ich die Wohnung jetzt sehen?

지금 아파트 좀 볼 수 있을까요?


조금 이상하긴 하지만 맞기는 하더라고요-

들은 이야기 입니다만 해외 여행에서 가게에서 물품을 구입하거나 방을 잡을때, 정말 의사소통이 안돼면 독일어 번역기 로 이렇게 문장을 입력 후 가게 주인분에게 보여 드리면 의사소통이 가능하능하다고 하더라고요^^; 



Wen mochten Sie sprechen?

누구와 통화하고 싶으세요?

'독일어 번역기'로 사용하기에 괜찮은 모바일 앱으로 papago 괜찮은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 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펭수 색칠공부 도안  (22) 2020.03.22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28) 2020.03.21
맥북 에어팟 연결  (9) 2020.03.10
이디야 멤버스 등급  (12) 2020.03.09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7) 2020.03.0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