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이디야 멤버스 등급

이디야 멤버스 등급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이디야 멤버스 등급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EDIYA COFFEE 의 MEMBERS는 2016년 7월 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모바일 환경에서 "이디야멤버스" 앱을 설치 후 음료 구매 시, 스탬프 적립 및 FREE 쿠폰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EDIYA COFFEE 만의 차별화된 멤버십 제도 입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이디야 멤버스 등급" 및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체크/신용카드를 가지고 다닐 필요없이 카페에 나갈때는 EDIYA MEMBERS App에 머니를 충전해 이디야카드로 간편 결제를 하고 위치정보(GPS)기반 모바일 주문 시스템인 EDIYA ORDER 로 미리 주문을 해놓고 순서가 되면 테이크 아웃 Take Out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EDIYA COFFEE 는 제가 거주한 지역에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짧은 담소를 나누거나 중고거래시 카페로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EDIYA COFFEE 브랜드는 MEMBERS 등 급을 총 (4 단계)로 나뉘어서 패밀리(Family), Blue(블루), Gold(골드), ViP(브이아이피) 로 사용을 할때 마다 쌓이는 스탬프 도장을 모아 총 120개 이상이 되면 최고 승급 등 급인 VIP 브이아이피 등 급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탬프를 총 12개를 모으게 되면? 아메리카노 음료 (R)사이즈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고, LEVEL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집니다. EDIYA COFFEE 에서 여름에 열리는 이디야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등에 참여 할 수가 있는데요~ 스탬프 유효기간은 1년이며, 쿠폰 유효기간은 발행일 기준으로 1개월 이라고 합니다. 해당 승급조건을 충족시에는 24시간이 지난 익일부터 적용된다고 합니다. 또한 등급기간 유지는? 승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고, 등급변경은? 승급 일자로부터 1년간 등급 유지 후 승급조건에 해당하는 등급으로 자동 변경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회원 전용 프로모션은 운영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 첨부한 유튜브 영상은? 이디야 멤버스 사용법에 대해 짧게 요약해서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EDIYA MEMBERS 스탬프 적립 등을 간편하게 하기 위해서는? 카드를 구매 후 사용하시는것이 간편한데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크/신용 카드를 놓고 와도 모바일 앱으로 일반 충전, 자동 충전을 통해 카드에 머니를 충전해서 상품 등을 결제하면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고 전자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디야 멤버스 등급 이 올라가면 다양한 프로모션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고 스탬프 적립을 하게되면 승급도 되고, 12개를 모으면 아메리카노 R사이즈 무료. 음료를 얻을 수 있는데요~ EDIYA COFFEE MEMBERS 중 괜찮은 서비스로는? EDIYA ORDER가 있습니다. 위치정보 GPS 기반 모바일 주문 시스템으로 쉽고 빠르게 기다리지 않고 주문을 하고 실시간으로 주문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음료가 준비되면 멤버스를 통해 알려줍니다. 참 간편한 기능이죠?



이디야 멤버스 등급 에 상관없이 모바일 앱으로

특별한 날, 기념일에는 (친구, 연인, 가족)에게 [선물하기] 로 쿠폰 등을 선물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디야 멤버스 등급 에 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사진과 같이 Google 이나 N포털 사이트에서 '이디야'를 검색 후 공식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이디야 멤버스 등급 에 따른 프로모션 및 이벤트 참여기회로 vip 로 과거에 신규 승급을 한 회원에게 EDIYA 카드 1만원권 증정 받을 수 있던 프로모션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여름에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이 됐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밖에 제가 모르는 프로모션 들이 있다고 하는데, 승급이 될때 마다 따르는 아주 큰 혜택은 없는것 같습니다.  



이디야 멤버십 등급 을 올리기 위해서는?

카드를 구매 후 충전해 간편결제를 하시면 자동스탬프가 적립이 되는데요~ 위 사진과 같이 12번 스탬프를 모으면 아메리카노 R사이즈를 무료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VIP 등급은 아니지만 장기간 이용을 해온 이용자분들 말씀을 들어보면?

EDIYA COFFEE MEMBERS 가 등 급 이 높아지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높아지지만 특별할 만한 큰 혜택은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아직까지 그럴만한 큰 혜택은 없다고 하더라고요~ 앞으로는 자주 그런 기회가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승급 조건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패밀리 > 블루 > 골드 > 브이아이피

블루까지 가는데 24개, 골드까지 48개, 브이아이피까지 120개 스탬프를 모아야 합니다. 그러니까 1년안에 120 도장을 모으면 이디야 멤버스 최고 등급인 vip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특별한 골드 카드를 준다든지 할인 50%를 해준다든지, 신 메뉴를 미리 맛볼 수 있게 해준다든지 그런 특별한 혜택은 없지만 등 급별 로 이벤트 참여 기회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한다고 하니 기대 해봐야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이디야 멤버스 등급" 및 혜택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일어 번역기  (24) 2020.03.17
맥북 에어팟 연결  (9) 2020.03.10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7) 2020.03.06
라오스 환율계산기  (9) 2020.03.05
워드 줄간격 줄이기  (10) 2020.03.0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