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트롯신이 떴다> 방송 프로그램은? SBS 채널에서 3월 04일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영중인 예능 Program 인데요~ 대한민국의 최초 트로트 신들이 "트로트 세계 무대"에 도전하는 신개념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으로 출연진으로는? (남진, 주현미, 김연자, 설운도, 진성, 장윤정, 붐, 정용화) 님이 출연을합니다. 2018년도 까지는 BTS(방탄소년단) 등 전세계에서는 K-POP 열풍이었는데요~ 작년이었죠? 2019년에 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인 <미스트롯> 프로그램이 대박이 나면서 년말 부터는 대한민국에서 정말 트로트 열풍이 시작됐습니다. 계속해서 Trot 관련된 재미난 Program 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트롯신이 떴다> 는 아직까지 한번도 국내에서는 진행을 해보지 못했던 해외 한복판에서 트롯신들(남진, 주현미, 김연자, 설운도, 진성, 장윤정)이 버스킹 무대를 벌이면서 K-트로트를 전세계로 알리자는 취지의 방송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K-POP 은 전세계에서 통했는데~ K-Trot 는 통할까? 인 것 같은데요~ 방송 첫회 시청률이 14.9%로 엄청난 시청률이 나왔더라고요~ 첫회를 봤는데요~ 너무 재미있게 잘 봐서 Trot에 관심이 있으신 모든 분들에게 적게라도 도움이 되드렸으면 싶은 마음으로 오늘은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트롯신이 떴다 방송시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첫 회는 베트남 호찌민에서 벌이는 Trot 마스터들의 버스킹 공연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작년에 했었던 JTBC의 <비긴어게인> Program 과 유사한 면도 있지만 버스킹이란 주제는 동일하지만 K-Trot 라는 장르는 다르고 출연진 구성이 정말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나오셔서 그런지 더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었던 것 같습니다.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공유해드리기 전에 출연진은 위에 프로필 사진과 같이 (남진, 김연자, 설운도, 주현미, 진성, 장윤정, 붐, 정용화) 님이 출연하시는데요~ 붐, 정용화 님은 MC 역할로만 나오는것 같고 나머지 여섯분이 버스킹 무대를 보여주시는것 같은데요~ 첫 회에서는 (김연자, 설운도, 주현미, 진성, 장윤정) 다섯분이 베트남 호찌민에서 멋진 버스킹 무대를 보여주시고 끝이 났습니다.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N포털 사이트에서 <트 롯 신 이 떴 다>를 검색하시면 회차별 시청률 정보로 첫회는 14.9%가 나왔습니다. 초록색 [다시보기]를 클릭하시면 SERIES On 에서 HD급 화질로 회당 1,650원의 금액으로 유료로 재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왼쪽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SBS 트롯신이 떴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먼저 SBS 홈페이지 계정이 있으시다면 로그인을 해주시고, 없으시다면?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방송클립영상] 항목에 들어가시면?

사진과 같이 모든 내용은 아니지만 짧은 인기 방송클립영상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SBS 트롯신이 떴다 공식 포털에서 [다시보기] 항목에 들어가시면 1회차 영상을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요~

무료는 아니고 VOD로 월정액 5,500원에 다운로드 후 이용하실 수 있어요.



SBS 공식 포털사이트에서도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할 수 있지만 OTT 서비스 중 넷플릭스(NETFLIX), Tving (티빙), 왓챠플레이 (Watcha) 에서는 현재는 해당 방송 프로그램을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 없고요~ 가능한 곳은? wavve (웨이브), Naver SERIES On (네이버 시리즈온) 현재는 두 곳에서 볼 수가 있더라고요~



본방을 중요한 미팅, 약속 등으로 놓치신 분들은 많이 아쉬울것 같은데요~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위에 첨부한 사진과 같이 편성표 내용을 보면 스케줄이 나오는데요~ 

3월 7일(토) SBS 채널에서 18:50, 19:30 

3월 8일(일요일)에는? SBS플러스에서는 19:00

SBS funE 채널에서는? 02:00, 13:00 

에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할 수 있어요. 추가정보로) 3월11일 (수) 에는 (SBS 채널)에서 12:50, 13:30 , (SBS플러스 채널)에서 같은날 수요일 02:50 에 재 방을 보실 수 있으니 기억해두셨다가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꼭 보세요!



다음은 무료가 아니라 유료이지만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할 수 있는 NAVER SERIES ON (바로가) 를 이용해 접속하실 수 있어요. 화면과 같이 공유해드린 바로가기에 접속하시면 접속하신 환경에 따라 PC전용 또는 모바일전용에 들어가셔서 결제 후 이용하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첫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wavve 웨이브 (바로가기포털에서도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할 수가 있어요. 이곳은 회원가입을 하시면 첫달에는 무료로 보실 수 있으니 웨이브에서 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첫회를 정말 재미나게 잘 봤는데요~ 잼있는 프로그램 혼자 보지 마시고 가족분들, 친구, 주변 분들에게 많이 공유를 해주세요. 이상 지금까지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웃음이 넘치시고 건강하시길 바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북 에어팟 연결  (9) 2020.03.10
이디야 멤버스 등급  (12) 2020.03.09
라오스 환율계산기  (9) 2020.03.05
워드 줄간격 줄이기  (10) 2020.03.03
카카오페이지 PC버전  (8) 2020.02.2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