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카카오페이지 PC버전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KakaoPage는 (웹툰, 웹소설, 드라마, 웹드라마, 영화) 등 연재 및 판매하는 서비스 입니다. 2013년도 4월 9일에 개설했고 카카오페이지 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에서 상당한 규모를 갖춘 거대한 플랫폼으로 현재는 성장했고, 첫시작은 Mobile 모바일 앱 기반의 플랫폼으로 나와서 피씨버전을 따로 지원을 하지 않았었는데요~ 이후에는 피씨 환경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었지만 검색 및 필수적인 기능들이 누락되어 있어서 사실상 사용하기가 어려웠었는데요~ 최근에는 PC버전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끔 기능도 추가됐고, 로그인 및 검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지 PC버전" 바로가기를 공유드리고 간단 소개하는 글 입니다. 



KakaoPage 를 활용하는 작은 팁이 있다면?

원래는 웹소설, 웹툰, 만화, 예능, 드라마, 영화, 책 등을 보려면 유료로 캐시를 충전 후 이용을 할 수 있지만 일부를 공짜로 제공하고 나머진 전부 이용권을 결재해야 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무료제공 표기를 보실때 첫편부터 o편 무료, 남은 무료 o편, 차이라면? 첫편부터 ~는 열려있는 편수가 1~ o편으로 고정돼 있습니다. 남은 o편은? 몇번째 편이든간에 처음 클릭한 o개의 편들은 공짜로 볼 수 있습니다. 여러 계정을 만들어 꼼수를 부려 이용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부정사용자를 블락 시킨다고 합니다^^;; 괜찮은 점이라면? 기다리면 무료 콘텐츠가 생기면서 열람 후 일정 시간을 기다리면 정말 한편을 더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그런데 사실상 재미있는 작품들은 기다리지 않고 결제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모바일 플랫폼에서 처음 시작했기 때문에 위 사진과 같이

iOS, Android 환경에서 각각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웹툰, 소설 등 작품만 볼 수 있었는데요 ~ 최근에는 VOD 영화도 볼 수 있더라고요^^;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에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Google 이나 메타검색 엔진 포털에서 '카카오페이지 PC버전' 또는 그냥 kakaopage 로 검색을 해주시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카카오페이지 PC버전 환경에 바로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이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별루 없었으나 최근에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에 접속을 해보니 검색기능도 사용할 수 있고 사진과 같이 (홈, 웹툰, 만화, 웹소설, 장르, 예능, 드라마, 영화, 책) 등 기존 장르에 12시간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무료콘텐츠도 생겼더라고요~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신 상태에서 이용이 가능하신데요~



KAKAOPAGE 는 원래 유료 서비스 이기 때문에 재미있는 작품들을 보시기 위해서는 캐시를 (문화상품권, 무료캐시뽑기권) 등을 이용해 충전 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들이 있긴 하지만 일부만 제공을 한다거나 해서 조금 이용을 하시기는 불편함이 있기 때문에 결제 후 이용을 하시거나 '12시간마다무료' 작품을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에서 '12시간마다 무료' 콘텐츠 에서는 (만화, 소설, VOD 영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웹툰, 만화 에서도 [기다리면무료] 가 있고, 모든 콘텐츠를 다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일부만 볼 수가 있습니다.



칼집의 아이 [독점 연재] 웹툰을 들어가보면?

1화~3화까지는 무료인데 4편부터 나머지 화는 유료로 결제를 해야지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에서 웹툰, 만화 를 보면 사진과 같이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내리고, 이전편 또는 다음편을 클릭 해 다음화를 이어서 볼 수 있습니다.



웹툰 만화 테마에서는?

(웹툰, 순정, 소년, 드라마, BL, 액션무협) 장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다리면무료에서는 처음 3편정도는 무료로 보실 수 있고 나머지는 이용권 또는 무료결제를 하셔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웹소설 장르]에서는?

(웹소설, 판타지, 현판, 로맨스, 로판, 무협) 장르가 있고, 소설장르 역시 기다리면무료 코너가 있습니다.



예능 드라마 테마에서는? (핫픽, 기다리면무료, 예능, 드라마, 시리즈/애니, 랭킹) 장르가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 영화 는?

최신/인기, 추천/장르, 랭킹 코너가 있으며 (추천 인기 영화, 새로 들어온 영화, 할인 & 경품, 최대 62% 할인, 30% 할인, 추천, 인기, 레전드)로 섹션을 나누어 놓았습니다.



책 테마에서는?

(기다리면무료, 문학, 실용, 학습만화, 고전5) 장르가 있고 책도 섹션을 나누어 놓았는데요~ (시선강탈 추천신간, 문학 랭킹, 오리지널 연재, 2020, 새해다짐, 새마음새출발, 여자로 살고 있는데요, 아무튼, 스릴러, 광활한 세계, SF, 스테디 베스트셀러, 귀여운데 뼈때리는 위로의 한마디!, [연재] 정주행 추천작!, 나와 우리를 이해하기 위한 약간의 교양, 귀로 읽는 책, 오디오북!, 신작 전체보기) 가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에서 [충전하기]를 클릭 시 충전단위 선택 화면입니다.

최소 1,000캐시 이상부터 충전을 할 수 있고 최대 100,000캐시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시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충전된 캐시의 유효기간은? 백화점 상품권과 같이 유효기간은 충전 후 5년입니다. 사용되지 않은 캐시에 대해서는 7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에 대해 간단 소개를 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오스 환율계산기  (9) 2020.03.05
워드 줄간격 줄이기  (10) 2020.03.03
SK주유상품권 사용처  (16) 2020.02.22
티빙 이용권 해지  (62) 2020.02.16
배달의민족 주소변경  (47) 2020.02.1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