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다시보기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다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TOP 10에 오른 (박창근, 이솔로몬, 김동현, 박장현, 이병찬, 손진욱, 고은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국가단' 이라는 그룹명으로 본격 활동에 나서면서 시작하는 새로운 TV CHOSU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노래 민원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노래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국가부 요원들이 나서서 매주 당신이 원하는 모든 노래를 불러줍니다. 해당 예능 프로그램 방영일은? 2022.02.17일 목요일 오후 10시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티비조선의 예능프로그램의 방송 시작 이후에 본방을 실수로 혹은 다른 일정으로 인해 놓치신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국가가 부른다 글 썸네일 사진

국가가 부른다 기본정보

편성은? TV조선

첫 1회차 방영일은? 2022.02.17일, 목요일 오후 10:00 로 예정되어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서 뽑힌 톱텐 TOP10 가수 (박창근, 김영흠,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10인 요원들이 나와 웃음과 큰 감동의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1회차 예정 내용으로는?

박창근 가수는? 일찍 떠나보낸 남편을 그리워하는 82세 팬의 신청곡인 고 김광석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를 꾸밀 예정이고, 이솔로몬 가수는? 이솔로몬과 동갑이라는 팬은 가수의 꿈을 접게 돼 마지막으로 이솔로몬과의 듀엣을 해보고 싶다는 간절한 신청에 즉석 듀엣 하모니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김동현 가수는? 임재범의 <비상>을 통해 젊은 나이에 건강을 잃은 팬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고, 김희석 X 김영흠 가수는? G-DRAGON 지드래곤의 <하트브레이커(Heartbreaker)> 노래를, 이병찬 가수는? 플라워의 <애정표현>을 하동연 가수는? 최호섭의 <세월이 가면> 곡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국가가 부른다 기본정보 사진

국가가 부른다 TV CHOSUN (티비조선)예능 기본정보는?

N포털 사이트에서 첨부한 사진과 같이 검색을 하시면? 방송예정일,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부득이하게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 를 통해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보기

 

또한 이 글과 함께 읽으시면 도움이 되는 포스트로

https://bubleprice.tistory.com/1813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보기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며칠전에 TV조선에서 방영하던 <미스터트롯의 맛>이 방영종료를 하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방송이 4월 2일부로

bubleprice.tistory.com

위의 주소에서는? TV조선 온에어를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되시는분들, 가정집에서 티비를 보지 않으시고 PC나 모바일로 티비 시청을 하시는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온에어 ONAIR 로 생생한 LIVE 라이브를 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않으시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국가가 부른다 편성정보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할때 가장 중요한 것은?

편성정보를 확인하는 일일 것입니다. 보는 방법은? 위에 첨부한 사진과 같이 네이버 포털에서 국가가 부른다 를 검색하신 후 '편성정보' 항목에 들어가시면 앞으로 있을 방영일, 재방송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내일 부터 1회차 방영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아직은 스케줄표가 가득차 있지는 않은데요~

보시는것과 같이 채널은 두곳입니다.

TV 조선 과 TV 조선 3 채널에서 하고요~ 

 

첫 재방 날짜는?

2022.02.19 토요일 오후 18:00 (오후 6시) 초록색 재 (재방송)의 줄인말 입니다.

같은날 1시간 40분 후에 19:40 1회차 재방을 해줍니다. 

2022.02.20 일요일 에는 TV조선 채널에서는? 16:30 에 1회차 재방을 해주고, TV 조선 3 채널에서는? 오후 1시 (13:00)에 1회차 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바쁜일정, 약속 등으로 본방사수가 어려우신 분들은? 편성정보를 미리 스마트폰에 캘린더에 추가 해놓으시면? 그 시간대에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국가가 부른다 다음 TV정보

국가가 부른다 Daum 티비정보

위에 첨부한 사진과 같이 프로그램 기본정보는? 공식 사이트, Naver 외에도 Daum 다음 포털에서도 보실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 간단 소개글 내용을 보면? 국민이 원한다면 뭐든지 불러드립니다! 매주 당신이 원하는 모든 노래가 펼쳐집니다. 

제작진 정보는?

기획: 서혜진

연출: 이상혁, 이의엽, 이자은, 이도연, 지소미, 송태헌, 안수경

FD: 최정은

작가: 노윤, 이경아, 김세원, 최세영, 이예린, 윤다영, 황지혜, 백은아, 서한비, 문진아

 

국가가 부른다 출연진 정보

국가가 부른다 출연진 정보

MC: 김성주

붐, 백지영, 케이윌, 신지

 

그리고 국민가수 TOP10 톱텐 (김영흠, 김희석, 조연호, 손진욱, 고은성, 이병찬, 박장현, 이솔로몬, 김동현, 박창근)이 방송에 출연합니다.

국가가 부른다 다음편성표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 편성표 보는법 (DAUM 다음포털)

N포털과 동일한 방법으로 재방송을 보기 위해 편성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먼저 Daum 포털에서 '국 가 가 부 른 다' 를 검색 하신후에 '편성표' 항목에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Naver 와 다른점은? 채널이 N포털은 행으로 되어있고, D포털은 열로 바뀌어있습니다. 평소 이용하고 계신 검색엔진을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정보는? 재방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이었고요~ 마지막으로 또다른 시청법은? OTT 서비스를 초기 이용 가입하셔서 1개월 무료로 이용하시고 회원탈퇴를 통해 이용하시는 방법

 

https://bubleprice.tistory.com/1978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드디어! 레전드 예능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의 주역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2>! 2020년 12월 17일

bubleprice.tistory.com

위의 주소에 WATCHA 왓챠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는 내용이 있으니 함께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국가가 부른다 예능홈페이지

국가가 부른다 다시보기 -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

위의 사진과  같이 TV CHOSUN 티비조선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방송 기본정보, 프로그램소개, 제작의도, 미리보기, 방송 클립영상 등을 보실 수 있는데요~ 짧은 클립 영상은 무료로 보실 수 있지만 긴 영상, 한 회분 방송물은 VOD 주문형비디오로 일정 정액제를 결제 후에 이용하실 수 있는 유료형 상품입니다.

국가가 부른다 방송다시보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상단 메뉴중 [방송보기] > [ 다시보기] 순서대로 들어가시면?

첫 1회 방영을 종료 된 이후부터 1회차 방영분을 다시볼 수 있습니다.

국가가 부른다 VOD다시보기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위와 같이 국가가 부른다 다시보기 서비스는 VOD 로 유료로 결제한 티비조선 회원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자분들은 티비조선 프로그램을 보시려면? 회원가입을 먼저 하신 후에 결제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국가가 부른다 N콘텐츠홈

추가적인 내용으로)

N포털에서 국가가 부른다 예능 프로그램 소개하는 항목 하단부에 보면? N 콘텐츠 홈이 있는데요~ 들어가시면? Naver 티비를 통해 회차정보와 동영상 클립들, 최신회부터, 첫회부터 사용자의 선택에 맞게 데이터가 쌓이면 이곳에서도 약 1~4분 짧은 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고요~

국가가 부른다 OTT서비스 다시보기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또다른 방법 - OTT 서비스 이용하는법

위에 사진과 같이 N 콘텐츠 홈 좌측에 [보러가기] 아이콘이 있는데요~ 클릭하시면? 

1. TVING

2. WATCHA

3. WAVVE

4. 공식홈페이지

바로보기 항목 링크가 있습니다. 옆에는 이용료 정보도 적혀있으시니 초기 회원가입시에는 무료로 보실 수 있는 혜택과 함께 현재 이용중이신 모바일 스마트폰 이용요금제에 따라서 무료로 보실 수 있거나 감면되는 부분도 있으니 함께 검토해보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로 하는 방법 팁정보를 공유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