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는 SBS에서 2022년 01월 14일에 첫 방영을 했습니다. 최대 시청률은 7.9%이고 대한민국을 공포로 빠뜨린 동기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 최초의 프로파일러가 연쇄살인범들과 위험한 대화(인터뷰)를 하면서 시작하는 줄거리로 실화를 바탕으로한 프로파일러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이 작품과 관련해서 본방을 놓치신분들을 위한 내용으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정보를 공유할까합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정말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과거에 즐겨보던 프로파일러 관련 (미드, 드라마, 영화)들과 겹치지 않으면서 대한민국 Ver.(버전)으로 잘 연출을 시킨것 같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 범죄심리 미드가 유행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CSI:coldburn 이라는 소설책에서도 토막살인에서 프로파일링 및 법의학 관련된 내용을 잘 다뤘었고, 미드 <덱스터 (DEXTER> 에서도 주인공인 덱스터가 혈흔분석가 라는 신분으로 각종 범죄자를 살인하는 등 살해과정, 계획 등 방법 등을 내용으로 보여주는데요~ 이번 '악마자' 는 범죄자들을 찾아가서 면담을 하고 살인동기, 범죄자의 심리를 분석해서 미래에 있을 범죄를 막는 프로파일러의 이야기 입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을 소개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먼저 하겠습니다. 방송일자는?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00 에 SBS 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제작진 정보를 보면? 제작사는 스튜디오S, 제작진은? 기획: 이슬기, 김미주, 연출:박보람, 극본:설이나 님이 맡으셨습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편성표 보는법을 아셔야 하는데요~ 너무나 간단합니다. 국내에 각 포털 (네이버, 다음)에서 악.마.자 를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악.마.자) 등장인물 은?

김날길 (송하영 역), 진선규 (국영수 역), 김소진 (윤태구 역), 이대연 (백준식 역), 김원해 (허길표 역), 김혜옥 (박영신 역), 정순원 (남일영 역), 공성하 (최윤지 역), 려운 (정우주 역)이 출연합니다. 악.마.자 는 총 12부 (회)로 편성되었습니다. 좀 더 보고 싶은데 요즘 드라마들은 너무 짧게 종영을 하는것 같습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은 본방을 놓치셨다면? 재방을 통해서 편성표를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N포털에 악마자 를 검색하시거나 프로그램명을 검색하시면 프로그램 기본정보가 나오는데요~ [편성정보]에 가시면 위와 같이  편성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이 시청하실 수 있는 TV 채널로는?

(SBS, SBS플러스, SKY, 드라마+(플러스))가 있고요~ 시간대는? 

 

사진과 같이 01.23. (일) 00:30 에 SBS에서 4회 방영분 재방을 보실 수 있고요~ 에스비에스 플러스에서도 스카이, 드라마+ 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초록색 문구 (재) 는 재방송의 약자입니다. 네이버에서 편성표 일정은? 오늘날짜인 2022년 01.22일 토요일 부터 01.28일 금요일까지 편성표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고요~ 

평소 이용하시는 검색포털이 만약 Naver 가 아니라 Daum 다음 포털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동일한 방법대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으로 검색을 하시면? 위에 첨부한 사진과 같이 편성표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와 다른점이 있다면? 세로축, 가로축이 편성 프로그램명이 다르고 테이블 영역에 내용이 들어가는 값은 동일하지만 1.24 월 옆에 > 기호를 클릭하면 미래에 다음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와 다른점은?

N포털에서는 1.28일 금요일까지 재방 일정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Daum 다음에서는 1월 27일 목요일까지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쁜 일정, 약속 등으로 본방을 사수하기에 어려움이 있으신분들은? 유료로 SBS 공식 홈페이지에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상단에 프로그램 소개 옆에 '다시보기' 항목을 클릭하면? VOD+ 온에어 자유이용권 항목이 있고 가장 최신화인 4회 (방영분), 1회부터 최신화 4회 방영분까지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OTT 서비스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는 없는것 같고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다시보기 를 하기 위해서는?

첫번째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는 방법 (유료) (바로가기

두번째 방법은? 웨이브(wavve) 3개월 0 원 프로모션 이벤트 (유료) (바로가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것이 부담이 되신다면?

재방 편성표 정보를 확인하신다음에 재방으로 시청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번 3회, 4회 사체에 냉장고 바닥에 눌린 자국 등 힌트로 나오는 사건은 실화 내용으로 모티브는 2001년 '최인구'의 서울 성동구 5세 여아 토막 살인사건의 내용이라고 합니다. 극중 출연하시는 배우님들도 연기력도 너무 좋고, 실화 사건을 바탕으로 만든 프로파일러 드라마 라서 몰입력이 굉장히 높은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방법에 대해 소개를 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다시보기  (13) 2022.02.16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삭제  (11) 2022.02.05
에어팟 소리 안남  (10) 2021.04.10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8) 2021.04.08
애플워치 진동모드  (3) 2021.03.3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