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 이후 특수부대와 관련된 프로그램들이 나왔습니다. 그중에 가장 최근에 나온 방송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채널A와 SKY 에서 방영하고 있는 '강철부대'가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밤 오후 10:30시 에 본방사수를 할 수 있습니다.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입니다. 유튜브 '가짜사나이'와는 전혀 다른 콘텐츠로 팀플레이의 중요성과 각 훈련별 미션, 훈남 참가대원들이 나와 눈호강도 할 수 있고, 남성분들은 좋지 않았던 군시절의 모습이 아닌, 일부 기억에서 좋았던 군대 시절을 떠올릴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중요한 약속, 다른 일정으로 인해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포스트로 오늘은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 방송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의 간단 소개를 하면?

출연진은?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최영재, 이달의소녀 (츄)가 나옵니다.

 

참가대원은 24인으로

 

육군 특수전사령부 - 특전사

박준우, 정태균, 박도현, 김현동

 

해군 해병대수색대

오종혁, 정훈, 안필립, 안태환

 

육군 제707 특수임무단

이진봉, 박수민, 염승철, 임우영

 

해군 특수전전단 -UDT

김범석, 정종현, 육준서, 김상욱

 

육군 군사경찰 특임대 - SDT

김민수, 강준, 이정민, 강원재

 

해군 해난구조전대 - SSU

정성훈, 정해철, 황충원, 김민수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기 위해서는?

편성표 정보를 확인해야하는데요~ 다음, 네이버에서 할 수 있습니다. Daum 에서 '강철부대 재방송'을 검색하면? 4개의 채널이 나옵니다. (SKY, 채널A, NQQ, 채널A플러스) 4.7일 수요일 부터 4월 13일 화요일까지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다음 날짜를 보려면? 날짜 값 옆에있는 >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재 라고 적혀있는 것은?

강철부대 재방송 을 볼 수 있다는 말입니다. 가장 최근에 방영한 최신화는? 2021년 04월 06일 화요일에 3회분을 방영 했습니다. 

 

왼쪽 열 테이블에는 채널명이 나와있고, 오른쪽 행 테이블에는 언제 하는지 시간정보가 나와있는데요~  오전 시간부터 오후 밤 시간까지 있습니다.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

이번에는 네이버에서 '강 철 부 대'를 검색 후 '더보기'를 누르면?

 

위와 같이 시청률 항목 옆에 있는 '편성정보'에 들어가면?

다음 포털에서 검색을 할때보다 좀 더 많은 정보가 나오는데요~ 04.08 (목)~ 04.14(수)까지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도 (채널A, SKY, 채널A플러스, NQQ, SkyUHD) 재방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TV를 통해 스카이 방송을 보시는분들은? 보시는 채널이 따로 정해져있으실탠데요~ 한가지 팁을 공유해드리면? 5개의 방송 채널중에 TV에서 주로 시청하시는 채널의 파란색 이름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이 채널A 를 클릭시 화면인데요~

아까와 다른 표로 볼 수가 있습니다.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를 위한 편성표 정보를 볼 수가 있는데요~ 아까는 다른 채널들명도 같이 나와서 깔끔한 화면이 아니었는데, 채널A 관련된 방송에서 행은 날짜, 열은 시간으로 몇월 몇일 몇시에 몇 회 방영을 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04.08 목요일 오늘 21시에 강 철 부 대(3회) 분이 재방송 한다고 적혀있습니다. 내일도 21시 같은 시각에 하네요? 다음 날짜로 넘기려면 > 를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선호하는 채널에서 편성정보를 볼때 위 사진과 같이 만약 특정 날짜의 정보만을 보기를 원하시면?

04.13(화) 날짜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04.13(화)요일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를 위한 편성표 정보를 하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특정 날짜로 선택 후 아래로 방향 화살표시를 클릭하면?

 

04.07(수)요일 ~ 04.13(화)요일 원하는 날짜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 유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VOD 나 OTT 서비스인 시리즈온 (SERIES ON)에서도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NETFLIX 에서도 시청이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강철부대 다시보기 - 무료로 하는 방법은?

유튜브 YouTube 를 이용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사진과 같이 강철부대 1회 full 이라고 검색을 하면? 채널A에서 1시간이 넘는 무료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 광고를 포함하고 있긴 하지만 무료로 고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강철부대 다시보기 - 무료로 하는 방법

동일한 방법으로 2회분도? 2회 full 이라고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다른 공식 채널이 아닌 유튜브 채널에서 올라온 영상도 있고, 공식 채널A에서 업로드한 하이라이트 영상도 있습니다. 3회, 2회, 1회 full 을 검색하셔서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시청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과연 최강부대 는 어디일까요? 벌써 부터 다음 회차가 빨리 나오길.. 이상 지금까지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6) 2022.01.22
에어팟 소리 안남  (10) 2021.04.10
애플워치 진동모드  (3) 2021.03.30
노래방 트로트 인기곡  (0) 2021.03.26
애플워치 지니뮤직 단독 재생  (8) 2021.03.2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