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너무나 예쁜 마마무 사진모음

너무나 예쁜 마마무 사진모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2015년 12월 16일 수요일 서울 코엑스 D홀 이벤트무대에서 열린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5 개막 콘퍼런스" 너무나 예쁜 마마무 사진모음

이날 위촉식 행사에서는 국내 정상급 남자아이돌 그룹인 인피니트(INFINITE)와 함께 위촉식행사에 참여를 했는데요. 이 행사에서는 핸드프린팅(손도장)찍기, 실물피규어 전달과 간단한 인사멘트로 위촉식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마무 MAMAMOO 왼쪽부터 솔라, 문별, 휘인, 화사양 위촉식에서 전달받은 피규어인데요, 먼 곳에서 촬영을 해서 더 이상 줌인을 하지 못한점이 매우 아쉽습니다. 자신의 모습을 딴 피규어인지 아니면 그냥 기념 피규어인지 사진상으로는 구별이 안가지만 마마무 솔라양과 멤버들이 모두 피규어를 전달 받고는 아이같은 웃음 미소가 너무 좋네요 ^ㅡ^



핸드프린팅 사진인데요. 이건 어렷을때 저도 유치원?에서 한적이 있는것 같은데.. 저는 그 당시에 핸드가 아니라 풋프린팅을 했던 기억이 .. ㅎㅎ 지금 생각해보니 추억에 남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손도장이 완료된 사진입니다.


앗 마마무의 휘인양! 멤버들 중 가장 선명하게 잘 찍은것 같습니다. 윤곽이 뚜렷하네요.


이제 핸드프린팅을 다 했으니 손을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마마무 솔라양 일명 김용선양 피규어 증정 컷을 담았는데요. 해맑게 웃는모습이 정말 좋네요^ㅡ^ 노래를 부를때보다 더 좋은것 같습니다.



마마무 화사양도 역시 피규어를 받고는 뭐지? 하는 호기심어린 표정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마마무 휘인양 역시 피규어를 받고는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ㅡ^



문별양 일명 문스타 양이 피규어 증정을 받고있는데 뭔지 모르지만 그 옆에서 빵터져버린 휘인양 ^ ^



마마무 의상 컨셉이 오늘 위촉식 행사에 맞게 정말 공을 들인 것 같습니다. 

마마무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5 행사 너무나 잘봤고요 ~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요. 응원합니다.



{

'취미생활 > 문화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C(씨엘씨) 사진모음  (0) 2015.12.18
인피니트 사진모음  (0) 2015.12.16
볼매 걸그룹 사이다 후기  (0) 2015.12.15
라니아 신발공연 후기  (0) 2015.12.15
라니아 사진모음 Part2  (0) 2015.12.1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