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파워포인트
  3.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로드 받기 괜찮은 사이트 두곳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대학생 이시거나, 발표가 필요하신 직장인 분들이라면? 기본 테마 (템플릿)을 사용하는 것보다 주제의 성격에 맞는 템플릿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정말 중요한 발표의 경우에는 발표를 하는 사람의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물론 중요하지만, 깔끔한 ppt 만드는 일은 기본입니다.   기본 프로그램에 설치되어 있는 테마가 아닌 "유료"를 구입 후 사용하실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본 글에서는 두개의 괜찮은 사이트를 소개드릴까 하는데요~ 

모두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사이트 '회원가입'을 꼭 하셔야지만 파워포인트 테마를 무료로 내려받기 할 수가 있습니다.

 

첫번째 소개드리는 사이트는?

"비즈디자인넷" 이란 곳입니다. 주제별 PPT, 테마별, 고급형, 파스텔 다이어그램, 단색 다이어그램, 원색 다이어그램, PNG 소스, 프리미엄 기획 PPT 등 여러 자료들이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을 받기 위해서는?

비즈디자인넷에 접속 하신 후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계정에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우측 상단에 무료 PPT]항목에 들어갑니다. 사진과 같이 Free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템플릿이 있습니다. [더보기]를 클릭 하시면 더 많은 템플릿자료를 볼 수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해변 그래픽, 컬러 그래픽, 역동적 풀잎 그래픽, 범용 그래픽, 컬러풀, 풀잎, 이미지 그래픽, 비즈니스 그래픽, 실험실 풍경, 달리기 그래픽, 꽃과 나비 그래픽) 등 정말 다양합니다. 가격에 보시면 무 료 라고 적혀있는 것이 보이죠? 임의의 자료를 마우스로 한번 클릭해 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제목이 나오고, 가격은 무 료, 관련된 검색 키워드가 나옵니다. 키워드를 보면 범용 그래픽 템플릿은 (비즈니스, 제안서, 사업계획서, 기획서, 보고서) 관련된 자료에 사용하기에 좋을것을 알 수 있습니다. 템플릿 구성은 여러 슬라이드가 있는것이 아니라 보통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다른 템플릿 자료입니다.

제목은 '컬러풀 시티 PPT' 이고, 도시, 시티, 컬러풀, 비즈니스, 뉴욕 키워드가 있습니다. 컬러풀해서 여행기를 소개할때도 좋을것 같습니다. 사진과 같이 빨간색 적혀있는 텍스트를 보면 '회원가입'을 해야지 다운로드 버튼이 보인다고 적혀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 후 자료를 Download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또다른 소개드리는 사이트로는?

주로 레포트, 논문, 학술 자료를 사고/판매 할 수 있는 지식마켓인 "해피캠퍼스"입니다. 저도 예전에 학부생때 만든 자료를 올려서 수익창출을 하고 있는데요~ 수익이 좋지는 않지만, 년간 치킨 한마리를 사먹을 수 있는 수익금이 적립되어 있더라고요^^; 사진과같이 N포털 사이트에서 "해피캠퍼스"를 입력 하신 후에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해피캠퍼스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위와 같이 "파워포인트무료템플릿"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위와 같이 검색결과로 많은 자료들이 나오는데요~ 

다양한 템플릿들이 있지만 모두다 무 료는 아니고, 가격이 표시되지 않은 무. 료 라고 적혀있는 자료만 Free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예전에 제가 사용하던 테마와 유사해서 하나를 열람해봤는데요~

위와 같이 스케치북 처럼 생겨있는 배 경인데요~ 슬라이드가 1 ~5까지 있습니다. 

해피캠퍼스도 동일하게 Download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 계정에 로그인을 하신 상태에서 Free Download 할 수가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대학교에서 조별과제 등으로 사용하기 괜찮은 자료를 찾았는데요~

이름이 심플한 무료 PPT 양식 배경 디자인 템플릿 패키지 050 입니다. 깔끔하고 보기가 좋네요.

 

해피캠퍼스 계정에 로그인 후 Free Download를 받아봤는데요~ 위와 같이 메인 표지도 깔끔하고, 구성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 두개의 괜찮은 사이트를 소개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파워포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36) 2024.01.07
파워포인트 암호설정 및 해제  (98) 2023.12.14
파워포인트 단축키  (50) 2023.10.13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세로  (54) 2023.10.02
파워포인트 글꼴 추가  (7) 2023.08.3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