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파워포인트
  3.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여러분은 powerpoint program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보통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오피스를 사용하실 것 같은데요~ 본 글에서는 MS Office 365 ppt를 무료로 다운로드 후 설치하는 내용입니다. MS의 모든 사무용 프로그램은 유료로 정기구독 형식으로 1년 단위로 결제를 해야하는데요~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체험 기간을 제공해줍니다.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고요~ 그전에는 사용자가 언제든지 "구독해지"를 쉽게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현재 대학교를 다니시는 학생분이시라면? Microsoft 공식 홈페이지에서 Office 365 Education에 가셔서 유효한 학교의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체험기간 1개월이 아닌 무 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학교 메일을 등록 하시고, 심사에서 승인을 받으셔야지만 정상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요즘 대학교에서는 이렇게 승인을 받아놓은 계정으로 무슨 과제를 내주고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해야할때 교수님이 계정을 알려줘 공유를 한다고 합니다. 1개월 체험이 아니라 무 료로 계속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괜찮은것 같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구글에서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를 검색 후

Microsoft Office 365 제품 체험 - Free 평가판 다운로드 웹에 들어가야 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웹 화면이 보이는데요~

[1개월 Free 체험] 주황색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 해줍니다. 

1개월 Free trial 기간이 지나 종료가 되면? 연간 11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 연장해서 사용하실 생각이 없으시다면? 미리 구독해지를 하신 후에 이용을 하셔도 무관할 것 같습니다. 구독해지를 하더라도 해당 프로그램을 그 즉시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니라, 1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만료되기 때문에 부담이 적습니다. 

 

 

학교, 학생을 위한 Microsoft Office 365 Education (바로가기) 에서는 현재 대학생이시라면? 학교 이메일 계정으로 심사를 받고 통과를 하면? Free Trial 이 아닌 완전 무 료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평가판)이 아닙니다. 그밖에 학생이 아니시거나, 일반인 분이 사용을 하신다면? Free Trial 체험판(평가판)을 받아 1개월 체험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먼저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이전 단계에서 이메일 주소를 적고 다음을 누르면?

위와 같이 암호 입력하는 창이 뜹니다. 패스워드를 적고 아래에 [로그인]을 클릭 해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총 3단계를 거치면 되는데요₩

1. 결제 방법 선택

2. 검토 및 확인

3. Office 다운로드

 

FreeTrial 기간이 지나면? 매년 119,000원 결제 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체험판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넘어가게 되므로 사전에 만료일 전에 반드시 구독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안전하게는? office 365 파일을 내려받고, 바로 구독해지를 하셔도 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한달이 지난 다음 사용할 수 없게 만료가 되기 때문에 그 전까지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첫번째 단계에서 1개월 프리트리얼 기간을 준다는 설명과 매년 119,000원이 결제된다는 내용을 확인하시고 아래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결제 방법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위와 같이 Office 사용 준비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창이 뜹니다.

첫 달은 Free 이지만, 평가판이 종료된 후 구독을 계속 이용하려면 결제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고 나옵니다.

 

아래에 입력폼에 (카드 번호, 카드 소유자 이름, 만료날짜, CVV, 국가/지역, 우편 번호, 시/도, 구/군/시, 주소란 1) 항목에 모두 정보를 올바르게 적습니다. 그런다음 아래에 [저장]을 클릭해주세요.

 

 

Microsoft Office 365 두번째 단계에서는?

검토 및 확인 단계인데요~ 방금전에 입력하신 카드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 후 아래에 예, Microsoft의 홍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원치 않으면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하겠습니다. 에 체크 후 [구독]을 클릭 해주세요.

 

 

마지막 세번째 단계에서는?

Office 다운로드 단계인데요~ 위와 같이 작업 중 이라고 나오면서 조금 기다리면 다음 페이지가 열립니다.

 

 

 

위와 같이 Office 365 Home 창이 뜨면?

이곳에서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를 하려면?

[설치] 에서 Office 설 치 를 마우스로 클릭 하셔야 합니다. 우측에 관리에는? 구독하신 날짜, 연별 이용요금, 카드 정보 등이 나옵니다. 나중에 구독을 취소 하실때 [관리]에서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Office install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Office를 인스톨 할 때 Microsfot는 장치의 운영 체제, 디스크 공간 및 Office 다운로드 성능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설 치 프로세스를 측정하고 개선합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가 있는데요~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에 설. 치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Setup.Def.ko-Kr.exe 라는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는데요~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파일 열기 창이 뜨고, install을 위해서는 [실행]을 클릭해주세요.

 

 

 

오피스 빨간 화면이 나오면서 '준비 중입니다.' 라고 문구가 보일 것입니다.

1~2분 정도 기다리면 

 

 

위와 같이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오피스 365 프로그램은 패키지로 안에 Word, Excel, Power Point, Outlook, Note, 액세스 program이 포함되어 함께 들어있습니다. 

 

 

1~3분 정도 기다리시면?

위와 같이 Microsoft Office 설 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시작] - [모든 프로그램]을 클릭 합니다. 설명이 되어있는데요~ 닫기를 누르고 시작 프로그램 > 모든 프로그램에 들어가면? 방금 인스톨한 오피스 365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를 마쳤는데요~

Windows 7 에는 아래와 같이 작업표시줄에 자동으로 추가가 되더라고요~

PowerPoint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초기에 무슨 창들이 잔뜩 나옵니다.

오피스 시작! 이라고 나오고, 계정에 로그인 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계속을 누릅니다.

 

 

 

라이선스 계약에 동의에 수락을 합니다.

기간은 2019년 10월 17일까지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계약 동의, 사용 등에 수락, 동의를 하면?

템플릿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기본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직 다 끝난 것이 아니라 

 

 

함께 개선하기 창이 뜹니다.

[수락]을 클릭해주세요.

 

 

환경 켜기 창이 뜨면?

[완료]를 클릭해주세요. 기본 화 면에서 원하시는 탬플릿을 더블 클릭 합니다.

 

 

저는 위와 같이 특정 무늬가 있는 패턴을 선택했는데요~

제목 레이아웃, 전체에서 유사한 탬플릿을 보기에서 고를 수가 있습니다.

 

 

제목, 소제목 등을 적고, 추가로 슬라이드를 추가해 작업을 완료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office 365 체험판 1달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파워포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T 글꼴 포함 저장  (78) 2024.01.27
파워포인트 그림 투명도  (100) 2024.01.19
파워포인트 암호설정 및 해제  (98) 2023.12.14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107) 2023.11.16
파워포인트 단축키  (50) 2023.10.1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