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 드라이버 다운로드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 드라이버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저는 컴퓨터 작업시 주로 사용하는 운영체제는 MaxOS 맥킨토시 환경입니다. Windows 윈도우즈도 필요시에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윈도우용 일반 (노트북, 데스크탑)은 없기 때문에 맥킨토시 컴퓨터인 아이맥, 맥북프로 등에 부트캠프로 Windows 설치 후 이용하고 있습니다. 맥북 프로 노트북에서도 부트캠프를 이용해 윈도우를 사용하게되면 맥북의 장점인 트랙패드를 사용할 수가 없는 불편함이 생기기 때문에 별도의 Windows 형 마우스가 필요합니다. mouse가 필요한 경우에는? 주로 디자인 일을 하거나 동영상, 사진 등을 편집시에 정밀한 작업시 마우스가 없으면 할 수가 없더라고요~ mouse 를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용 드라이버를 설치 후 이용해주셔야 해당 제품의 특이한 (특수) 기능들을 모두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주로 게임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Driver 설치는 필수일 것 같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 드라이버 다운로드"


아래 사진과 같이 logitech 브랜드의 맥스 마스터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 부담이 적고, 여러 편의기능들이 있는 제품입니다. 구입시기는? 약 5년정도 된 것 같습니다. 한번은 고장이 나서 A/S를 받아 수리를 하는것이 아니라 기존제품와 교체새상품 1:1 새제품으로 교체를 해주었는데요~ logitech은 A/S 제도가 정말 잘 되어 있더라고요~ 



모양은 위와 같습니다. 지금은 이제품 이후에 로지텍 mx master 2S 가 나왔더라고요~ 갈색이 사라지고, 검정 회색 디자인이더라고요~ 모양은 거의 유사한 것 같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 드라이버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라고 검색을 하시면 결과값으로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다운로드]를 mouse로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현재 사용하고 계신 운영체제에 맞게 자동으로 접속하신 환경의 Driver를 받을 수가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마우스 뿐만아니라 키보드, 혼합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저처럼 Mac 맥킨토시에서 사용을 하실때는? Logitech Options 라는 프로그램을 꼭 설치해주셔야 해당 제품의 모든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가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Logitech 제품들 전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요~ 오늘 주인공인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직접 제품명을 입력 후 검색을 통해서 신규 버전을 내려받기 할 수가 있습니다.



맥킨토시가 Mac 이 아닌 Windows 의 경우 logitech 다양한 제품들의 프로그램 설치파일은 검색을 할 것 없이 이곳에서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가능 버전은?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 Windows XP (또는 이전) 중에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은 사용자가 선택을 하시지 않아도 자동으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가 선택되어 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 드라이버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이렇게 Download 사이트 맨 위에 검색란에다 위와 같이 입력을 하신다음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구형모델은 본 제품과 신형모델인 MX Master 2S 가 나옵니다.

저는 구형모델을 사용중이므로 위에 제품 옆에 있는 [자세히]를 마우스로 클릭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MX 마스터 지원 페이지가 열리면서

이곳에서는 아래와 같은 것들을 할 수가 있습니다.


1. 제품 등록 

2. 시작하기

3. FAQ (궁금증 해소)

4. 커뮤니티

5. 다운로드

6. 보증 

7. 사양

8. 예비 부품

9. 연락처 - 지원부에 문의


가 있는데요~ 이중에 5번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 후 들어가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현재 사용하고 계신 운영체제에 자동으로 선택이 됩니다. 저는 모자브 Mojave (10.14)가 아닌 하이시에라 MAC OS X 10.13 X 운영체제를 사용중이므로 위와 같습니다. 내려받기할 프로그램은? Logitech Options 입니다. 소프트웨어 버전은 7.10.5 가 가장 최신이고요~ 2018년 10월 18일날 업데이트 됬다고 나옵니다. 파일크기는 67.9MB이고요,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장치 설정을 커스터마이징 (사용자화) 할 수가 있습니다. 기능으로는 (기능 키 바로 가기 변경, 마우스 버튼 커스터마이징, 포인팅 및 스크롤 동작 조절, 터치패드 제스처 활성화 및 비활성화, 장치의 배터리가 부족하거나 잠금 키를 누르면 화면에 알림 표시) 등이 해당됩니다. 프로그램을 Download 하고자 하신다면 [지금 다운로드]를 마 우 스로 클릭해주세요.


Windows 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버전은? 7.10.3 이고요~ 가장 마지막에 업데이트날짜는? 2018년 10월 18일날 있었습니다. 파일크기는 맥킨토시용 버전보다 크기가 더 크네요 150MB입니다.



맥킨토시 Mac 환경에서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 드라이버 다운로드 를 하면? 위와 같이 Download 항목에 가면? "LogiMgr Installer 7.10.5"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인스톨 파일을 이제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더블클릭 해 접근허용을 수락해주시고요~


맥북에서 로그인시 사용자 계정을 등록 후 사용하시는 분들은? 설치시 나오는 비밀번호를 묻는 화면에서는 로그인시 비밀번호를 적어주신 다음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WELCOME TO LOGITECH OPTIONS 라고 나오면 INSTALL LOGITECH OPTIONS를 클릭 후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설치를 모두 마치셨다면? 마우스 움직임 속도 또는 클릭 속도 등 커스터마이징 사용자화 할 수가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게 환경을 변경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