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동두천 급행 정차역

동두천 급행 정차역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동두천 급행 정차역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지하철 1호선 "동두천 급행 정차역" 및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보통 동두천 급행 열차라고 하면? 인천급행을 떠올리실 수 있는데요~ 소요산 역에서 인천역 까지 가는 열차, 동두천역에서 인천역까지 가는 열차 반대로 인천역에서 동두천 가는 급행열차 노선 및 시간 등에 대해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동두천 급행 정차역"


아래에 1호선 지하철 노선도를 첨부했습니다. 



동두천 급행 정차역 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1호선 지하철 노선도를 한번 볼까요? 오늘 주제에 해당되는 노선으로는? 아래의 역들이 있습니다. 


소요산 - 동두천 - 보산 동두천중앙 - 지행 - 덕정 - 덕계 - 양주 - 녹양 - 가능 - 의정부 - 회룡 - 망월사 - 도봉산 - 도봉 - 방학 - 창동 - 녹천 - 월계 - 광운대 - 석계 - 신이문 - 외대앞 - 회기 - 청량리 - 제기동 - 신설동 - 동묘앞 - 동대문 - 종로5가 - 종로3가 - 종각 - 시청 - 서울역 - 남영 - 용산 - 노량진 - 대방 - 신길 - 영등포 - 신도림 - 구로 - 구일 - 개봉- 오류동 - 온수 - 역곡 - 소사 - 부천 - 중동 - 송내 - 부개 - 부평 - 백운 - 동암 - 간석 - 주안 - 도화 - 제물포 - 도원 - 동인천 - 인천


소요산에서 또는 동 두 천에서 인천가는 급 행을 탈 수가 있는데요~ 주말·공휴일에는 운행을 하지 않고, 평일에만 운행을 합니다. 


"동두천 급행 정차역 시간표는?"


주말·공휴일에는 운행을 하지 않고요~ 평일에만 운행을 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동 두 천 역에서 인 천. 역까지 가는 급행열차 시간표는? 오전 am 07:30, 오전 am 08:01, 오전 am 11:28, 오전 am 12:28, 오후 pm 15:07, 오후 pm 16:33 시간으로 총 6대의 열차가 있습니다. (구로 까지 운행하는 열 차는 제외) 했습니다.


동 두 천 급행 정차역은?

동 두 천 역에서 인천역까지 구간에서 (동 두 천 - 동 두 천 중 앙 - 지행 - 덕정 - 양주 - 의정부 - 회룡 - 도봉산 - 창동 - 광운대 -(각역정차) - 인천) 입니다. 동 두 천에서 광운대역 까지 위와 같고요~ 그 이후부터는 모든역에서 정차를 한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되는거겟죠?


(동두천 - 동두천중앙 - 지행 - 덕정 - 양주 - 의정부 - 회룡 - 도봉산 - 창동 - 광운대 - 석계 - 신이문 - 외대앞 - 회기 - 청량리 - 제기동 - 신설동 - 동묘앞 - 동대문 - 종로5가 - 종로3가 - 종각 - 시청 - 서울역 - 남영 - 용산 - 노량진 - 대방 - 신길 - 영등포 - 신도림 - 구로 - 구일 - 개봉 - 오류동 - 온수 - 역곡 - 소사 - 부천 - 중동 - 송내 - 부개 - 백운 - 동암 - 간석 - 주안 - 도화 - 제물포 - 도원 - 동인천 - 인천) 이 되겠습니다. 



소요산에서 인천 가는 급행 전동열차는? 평일에만 있고, 한 타임이 있습니다. 7am 58, 오전 7:58 에 있습니다. 공휴일·주말에는 운행을 하지 않습니다.



동 두 천 에서 인천 역 까지 일반열차를 이용시 소요되는 시간입니다. 2시간 27분 57개역이 나오네요~ 급 행을 이용하시면? 광운대까지는 보다 빨리 가실 수 있어서 시간이 단축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반대로 인천에서 동두천 급행 정차역에 대해 알아보면?

위와 같이 시간은? 주말·공휴일에는 역시 동일하게 운행을 하지 않고요~ 평일에만 급 행 전동열차가 있습니다. 시간은? 오전 5:10분 , 오전 5시 57분 



인천에서 동 두 천가는 급행 열차로 시간표는?

주말·공휴일에는 운행을 하지 않고, 평일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전 8시 09분, 오전 9시 29분 



인천에서 동두천가는 급행 열차 시간표로

오전 10시 49분, 오전 11시 58분


인천에서 동두천역까지 가는 급행 열차 시간표로는?

점심 12pm 58분, 12:58 에 있습니다. 총 7회의 급 행전동 열차가 있고, 오후시간대에는 운행을하지 않고 모두 오전에만 운행을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