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IT소식
  3. 신박한 자동센서 샤오미 휴지통 townew

신박한 자동센서 샤오미 휴지통 townew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신박한 자동센서 샤오미 휴지통 townew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신박한 자동센서를 답재한 샤오미 휴지통 townew"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Xiomi 관련 제품으로 얼마전에 20000 4세대 신형 보조배터리로 포스트를 했었는데요~  Xiomi는 전자제품 뿐만아니라 가정용품, 의류까지 정말 없는것이 없을 정도로 브랜드가 커졌더라고요~ 본 글에서 소개드리는 '샤오미 휴지통 townew' 제품은? 자동 밀봉, 센서 감지 오픈, 원터치 오픈, 대용량 배터리 기능을 갖춘 휴지통입니다. 아래와 같은 분들이 사용을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 집안 실내 분위기를 모던하게 바꿔 보고 싶으신분

2. 쓰레기 봉투를 처리할 때 악취나 오물, 용기가 찢어지는 등 문제가 잦으신 분

3. 휴지통을 자주 비워야 하는 분 (봉투를 자주 교체 한다) 

4. 집에서 취미로 게임을 자주 하시고 야간에도 하시는 분

5. 이물질이 묻어서 손으로 밀어서 넣기 꺼리시는분


심플한 디자인에 스마트 센서 감지로 손을 대지 않고도 오픈 센서 탑재로 커버를 열 수 있습니다. 1회 충전시 약 35일간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고, LED 지시등이 있어 개폐, 밀봉, 상시 LED 등 표시를 확인할 수 있고, 야간에도 이용하기가 수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번 봉투를 구입해서 교체를 하는것이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는데요~ 15.5L 대용량 리필용 쓰레기 봉투가 내장되어 원터치 버튼으로 봉 투 를 밀봉해줘서 매번 갈아 끼워줄 필요가 없고, 일반 쓰레기 봉투 보다 더 많은 양을 담을 수 있으며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신박한 자동센서 샤오미 휴지통 townew"


디자인은?

화이트 컬러에 모던하게 생겼습니다. 크기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보통의 사이즈 인 것 같습니다. 



위와 같이 사이즈는?

240mm X 310mm X 402mm

23.5cm X 23.5cm X 37.2cm 

무게는 3.5KG로 조금 무겁습니다. 안에 스마트 센서 및 통풍 팬 (쿨러) 등이 있습니다. 



위와 같이 목재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와 잘 매칭이 되는것 같습니다. 화이트 컬러가 모던하고 심플합니다. 

디자인은 딱 봤을때 거부감이 없습니다. 무게가 3.5KG 이지만, 밑받침 패드 등을 깔았고, 흔들림 없이 고정시켜 사용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꼭 휴지통이 아니라 Windows 윈도우 조립식 PC의 본체 같습니다.

정면 사진인데요~ 화이트 컬러이고 앞에 보이는 동그라미가 원터치 버튼입니다. 꾹 누르면 쓰레기 봉투를 자동 교체 하는 기능이고, 한번 씩 누르면? 자동으로 뚜껑이 열립니다. 손을 근처에 대기만 해도 센서가 인식을 합니다. 



동그라미 버튼을 클릭하면 뚜껑이 열립니다. 사용할 때마다 버튼을 누르시는 것이 아니라 한번만 눌러 주시면 자동으로 센 서가 인식해 뚜껑이 열린다고 합니다. 


"신박한 자동센서 샤오미 휴지통 townew"


밑면 바닥 사진인데요~ 위와 같이 미끌림방지를 위해 고무로 네 곳에 패드가 있습니다.  


"신박한 자동센서 샤오미 휴지통 townew"


안에는 위와 같은 부수적인 부품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통풍 팬 쿨러, 센서, LED 등 등이 있습니다. 



뒷면 사진인데요~ 3.5KG의 무게이지만 혹시라도 흔들리면 안되기 때문에 고정을위해서 받침대가 있습니다. 



사용하실때는 이렇게 

전원버튼을 켜시고, 충전 어댑터를 연결해 충전을 시키고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1회 충전으로 약 35일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대용량 배터리가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원을 켜기 전에 먼저, 뚜껑을 열어 리필용 쓰레기 봉투를 올바르게 장착 시키신 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뚜껑을 열면 위와 같이 LED 백라이트 , 지시등이 켜져 현재 상태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야간에도 불이 들어와 식별이 쉽습니다.



뚜껑을 열고 위에서 안을 내려다 본 사진입니다. 통풍구가 있습니다, 완벽하게 밀폐되는 커버이지만 완전히 냄새가 차단되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 휴 지 통에 비해 확실히 냄새가 덜 난다고 합니다. 



신박한 자동센서 샤오미 휴지통 townew 의 시뮬레이션 내부 모습입니다.

봉투에 쓰레기를 버리게되면? 자동으로 알아서 밀봉을 해주고, 나중에 봉 투가 꽉 찬 경우에는? 똑똑하게 꾹꾹 눌러 밀봉을 시켜준다고 합니다.



위와 같이 구겨서 쓰레기를 넣으면 자동으로 뚜껑을 닫습니다. 

하지만, 봉투가 꽉차서 잘 안들어가는 경우에는? 똑똑하게 아래와 같이 



안들어가는 상태에서 키를 높여, 자동으로 밀봉을 시키고, 봉 투를 절단해줍니다. 저는 유튜브 동영상으로 봤을때 이부분이 참 신기하더라고요~ 자동으로 밀봉되고 봉투도 절단해서 사용자가 따로 봉다리를 묶지 않고, 그냥 바로들고 가서 버릴 수 있게 해줘서 정말 간편한 것 같습니다. 다른 것은 모두 자동으로 되어 있어서 간편하지만, 추가적으로 나중에 리필용 카트리지를 구입하셔서 사용을 하셔야 하는데요~ 위의 검은색 전용 쓰레기봉투는 약 25~ 28장 정도 들어있어서 사용하기에 따라 약 한 달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리필용 샤오미 쓰레기통 봉투는 1세트 6롤으로 온라인에서 구입이 가능하고요~ 1세트 6롤이 약 15,000원 ~ 18,000정도 합니다. 


제품 스펙 및 정보는?

제품명: 샤오미 TOWNEW 스마트 센서 휴지통

모델명: T1

사이즈: 240mm X 310mm X 402mm

무게: 3.5kg

배터리: 12V 2.2H

충전시간: 10H

어댑터: 13.8V 0.65A

가격: 약 3만원 4만원대, 해외직구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인터파크, 옥션)


구입 전 꼭 생각해봐야 할 부분?

○ 내수 (해외직구) 이기 때문에 사실상 AS 받기가 어려우니 내구성 문제가 될 소지가 있습니다.

사용하신 분들의 의견으로는? 센 서 가 빠르게 반응을 해야하는데 센서 반응이 애매하다고 합니다. 작동이 잘 될때가 안될때가 있다고 합니다. 

○ 리필용 봉투가격이 비싸다.

- 다른 봉투를 사용하지 못하고, 리필용으로 맞춤형으로 나오는 제품을 꼭 써야 하는점


장점으로는?

○ 화장실 같은 곳에서 사용시에 정말 냄새가 덜나게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코를 막고 봉투를 교체하지 않아도 되는점


많은 장점이 있지만, 일단 사용을 하려면 리필용 전용 봉 투를 사용해야 하므로 매번 구입을 해야합니다. 비용적인 부담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해당 제품을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런 것들을 모두 고려해서 결정을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는 신박한 자동센서 샤오미 휴지통 townew 영상을 함께 보시죠~ 밀봉을 시킬때, 봉 투를 교체할때 소리가 납니다. 꼭 로봇청소기가 작동할때 나는 소음을 듣는것 같더라고요 (그것보다 조금 작음), 불과 1년전만 해도 쓰레기통에 이렇게 센서가 붙어서 상품으로 나올줄을 상상도 못했는데요;; 정말 신기합니다^^;


본문에 사용된 사진 자료: 유튜브 Gadget Page , XIAOMI GLOBAL COMMUNITY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