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요즘 경기가 너무 안좋다고 합니다. 경기가 안좋지만 찾아보면 괜찮은 여러 일자리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다른 취업전문 사이트에서 볼 수 없는 특화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취업포털 사이트와 공통점이 있다면? 이력서 등록을 통해 해당 업체의 인사담당자의 전화를 받을 수 있고,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점이지만,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테마관, 시즌관, 업직종 전문관, 브랜드관)이 있어 좀 더 차별화된 일자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아래에 이어서 

 

기본적인 일자리라 하면?

업직종별로는? (요리, 서빙, 생산, 기술, 건설, 운전, 배달, 매장관리, 사무,경리, 간호, 의료, 상담, 영업, 일반서비스, 기타, 교사, 강사)가 있습니다. 시간대별로는? 오전/오후 , 저녁, 새벽 시간이 있고,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정부가 지원하는 일자리, 공공기관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고, 또한 관심 일 자 리를 스크랩 할 수 있으며 맞춤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바로가기)를 이용하시거나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을 검색하면? [광고] 라고 findall site가 나옵니다. 마우스로 클릭 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Busan Flea Market 기본 화면입니다. 

상단에 항목으로는?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상품.서비스, 소식/이벤트)가 있고, 옛날 종이로된 신문그대로 볼 수 있는 [신문지역관] -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가게를 운영중이신? 사장님이시라면 [한줄광고]등을 보다 저렴하게 낼 수도 있고요~ 유익한 정보가 많은 포털 사이트 입니다. 

 

 

Busan Flea Market 사이트 기본 화면에서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자동차, 상품/서비스 등 정보도 얻을 수 있고요~ 

 

 

위 사진과 같이 'Busan Flea Market' 우측 상단부에 보시면 [신문지역관] - [종이신문 그대로보기]에 들어가면?

옛날 정류장에가면 매일 있었던 종이로된 신문지도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온라인으로 매일 발행호가 나오고, 이전 신문 내용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하시려면?

위에 제가 공유한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시거나 Busan Flea Market 홈페이지 상단에 [구 인 구 직] 항목에 들어가시면? 두번째 첨부한 사진과 같이 벼.룩.시.장.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일자리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보셔야 할 부분으로는? 

취업전문 포털 사이트처럼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 [이력서 등록]을 하게되면? 업체 인사담당자의 전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꼭 회원가입을 하셔야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비회원상태에서도 (일자리 정보, 전문관, 브랜드관, 인제정보) 항목에 들어가 지역, 업종, 선택항목에 체크를 하시고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일 자 리 정 보] 항목을 선택하면?

지역별, 업직종별, 시간대별

정부지원, 공공기관, [관심 일 자 리]에서는 오늘 본 일 자 리, 맞춤, 스크랩 일.자.리 가 있습니다. 

 

 

근무지, 업직종을 선택하세요.

에서 부산 지역을 선택 후 거주하신 곳을 (강서구, 금정구, 기장군, 남구, 동구, 동래구, 부산진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서구, 숭영구, 연제구, 영도구, 중구, 해운대구) 중 선택을 하신 후 희망 업직종을 선택 하신다음 [검색하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전체로 놓고 검색을 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검색 결과로는? 유료 (스피드 구인) 신청을 한 업체가 보입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다음에 보이는 곳은? (스피드리스트 채용정보)가 나옵니다. 

 

 

그다음이 (일반 채용) 정 보가 나옵니다.

화면과 같이 (근무지, 업체명, 시간, 월급, 등록일) 가 보입니다. 원하시는 글을 비회원 상태에서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업직종별 일자리로는?

(요리, 서빙, 간호,의료, 생산,기술, 건설, 사무, 경리, 운전, 배달, 상담, 영업, 매장관리, 교사, 강사, 일반서비스, 기타)가 있습니다. 테마관에 들어가 근무지는 부 산 (시,군,구) 선택을 하고

 

 

업징종별 선택 후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보람건설인력 에서 노가다, 일급, 당일지급하는 일꾼을 모집하는 모집글이 있습니다.

일급, 시간, 지역, 근무기간, 근무직종, 복리후생, 경력, 학력, 우대/가능 정 보가 적혀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담당자의 대표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가 있습니다.

이렇게 정보검색을 하시다 원하시는 일자리를 찾으셨다면? 대표전화, 담장자 전화, 이메일 주소를 통해 연락을 하시고 면접이 있는 일 자 리의 경우 특정 장소에 가셔서 면접을 보시고 합격을 하면? 취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쭉 보다가 다른 취업포털 전문 사이트와 다른점이 있다면?

이렇게 [전문관]이 있더라고요~ 이곳에서는 (구내식당, 김밥전문점, 중장년 우대, 사무직업일자리, 재래시장 일.자.리 , 저녁, 주유, 새차, 광택, 배달대행, 호텔, 커피 전문점, 보안,경비, 콜센터, 생산직, 청소) 카테고리별로 나눠놓아서 다른곳보다 원하는 일 자 리 를 찾기가 훨 씬 수월할 것 같더라고요.

 

 

브랜드관에 들어가면?

이렇게 (일반 음식점, 패스트푸드, 카페,베이커리, 패밀리 레스토랑, 마트,편의점, 할인점, 김밥전문점, 백화점, 의류,잡화, 뷰티, 헬스스토어, 기타 브랜드) 등 브랜드 에 취업 관련된 정 보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인재정보' 에 들어가시면?

고용주, 사장님 이시라면? 지역은 부 산을 선택 후 업직종별 항목에서 카테고리를 선택 하시면 관련된 인재들이 쭉 나옵니다.

 

 

이렇게 성별, 연령, 직종, 지역, 본인을 어필하는 문구들이 보입니다.

다양한 사회경험을 보유한 다재다능한 팔방미인 이라는 본인 어필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직종을 봤더니 이분은 홍보/마케팅 쪽 에서 일하신 경험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취업전문 포털 사이트와 차별화된 특화된 일 자 리 서비스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 간단 소개글 이었습니다.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41) 2023.06.22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15) 2023.06.14
진주시청 구인구직  (8) 2023.05.29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27) 2023.05.22
천안교차로구인구직  (4) 2023.05.1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