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Cheongju icross 는 모바일 환경에서 icross 앱을 이용해 지역변경을 하면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국 지역단위로 있는 생활지 신문지인 icross Cheongju 는 신문에서 '줄광고' 와 '박스광고'의 내용을 업직종별로 카테고리별로 잘 나누어 놓았습니다. 데스크탑 PC에서도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지만, 모바일 환경에서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앱을 통해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다양한 업직종을 카테고리 별로 잘 나누어 놓은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앱 환경에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은 정말 취업하기가 어려우시죠?

제가 취업관련 포털을 여러곳에 접속해서 매일 올라오는 게시물들을 보면 아주 활성화가 잘 된 포털 외에는 게시글이 절반? 수준으로밖에 올라오지 않더라고요~ 본문에서 소개드리는 Cheongju iCross 또한 그렇습니다. 데스크탑 PC 에서는 새로운 포털에서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청주교차로컴씨 관련해서는 다음번에 소개를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얻을 수 있는 일자리 정보인 (줄광고, 박스광고)로 구인 게시물들을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를 해놓았더라고요~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모바일 Mobile 환경에서 '교 차 로'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iCross 앱을 실행시 항상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는 우측 상단에서 지역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Cheongju icross 는? 충청권 에 해당이 되기 때문에 사진과 같이 [충청권]을 탭하면?

 

 

위 사진과 같이 Cheongju , 창원군, 진천군, 연기군 이 나오죠?

항목을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터치 해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청주교차로 에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에서 봤었던 '신문줄광고'를 광고주 분이시라면? [내광고찾기] 항목에서 번호로 찾을 수 있고요, 일자리를 구하시는 분들은? 정보를 얻으시려면 구인/구직 항목에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모바일에서 얻으시려면?

카테고리별로 (교육관련, 건설, 기술직, 기타, 배 달직, 뷰티케어, 사무직, 생산직, 서비스직, 알바(아르바이트), 영업직, 요식업, 운 전 직, 의 료 직, 판매직)으로 카테고리를 잘 나누어 놓았습니다. 옆에 있는 숫자가 박스, 줄광고 갯수 인데요~ 다양한 업직종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차지 하는 게시글은? 요식업 이라는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377개의 건수가 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운 전 및 건설, 기술직, 서비스직 도 박스,줄광고가 많더라고요~ 

 

일 을 하겠습니다. (구 직)과 관련해서는?

12 숫자가 보이며, 구 인 게시글보다 적은 편입니다.

 

 

구 인 을 탭하니 세부 업직종 항목들이 나옵니다.

기술, 생산, 현장직, 기타, 아기돌봐드림, 차량소지 등 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예전부터 icross 성격상 취업전문 포털이 아니기 떄문에 간단히 짧은기간에 일을 할 수 있는 단기 알바 건 이 인기가 있었는데요~ 그렇다 보니 구 직 관련 게시글이 적은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또한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신문줄광고, 박스광고 내용이기 때문에 광고주분들이 내신 본인의 업체를 홍보하는 중복되는 내용들이 조금 보이더라고요~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에서는 총 1308 건의 줄광고, 박스광고 게시물들이 있습니다.

동일한 업체에서 등록한 중복되는 게시글들도 보이며, 모바일 앱에서는 바로 업체명, 주소지, 급여, 연락처만을 볼 수 있고, 상세내용은 데스크탑 PC 환경에서 보셔야 합니다. 모바일에서는 데스크탑 PC에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시 줄광고 등에 게제되어 있는 광 고 내용을 정리한 것입니다. 

 

 

1,308 건이지만 다양한 업직종의 일자리 게시글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PC처럼 상세 내용을 볼수는 없지만 연락처 아이콘을 터치하면? 바로 해당 업체의 사장님 또는 채용담당자와 전화통화 후 결정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업직종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업직종으로는?

요식업, 서비스직, 기술직 등이 인기가 있습니다. 서비스직 항목을 탭 했더니 (가정부업, 재택근무, 경비, 경호, 주 차 관리, 골프, 스포츠관련, 당구, 오락, 피씨, 렌탈, 고객관리, 숙박, 목욕업소, 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주유, 충전, 세차원, 청소, 가정일, 베이비시터) 등 업직종이 나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항목을 탭했더니

빨리구함, 구함 이 있습니다. 빨리구함 은 마감기한 등이 있어서, 기간이 늦지 않았는지 채용담당자분과 전화통화를 통해 확인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앱에서 빨리구함 은 15건으로 정육코너, 직원구함, 쌀 즉성 도정미 판매 사원 구함, 야채직원, 계산원 등을 구하는 게시글들이 있습니다. 아래에 연락처로 문의를 주시거나 오른쪽 전화번호기 아이콘을 터치하면? 전화통화를 할 수 있는데요~ 전화 통화시에는? 보다 빠른 문의를 하시기 위해서는?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보고 연락드렸어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보다 빠른 문의가 이루어진 다고 합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138) 2023.06.06
진주시청 구인구직  (8) 2023.05.29
천안교차로구인구직  (4) 2023.05.14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22) 2023.05.04
단디헬퍼 구인구직  (9) 2023.04.2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