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icross 평택, 안성의 생활정보지인 ptkcr 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알찬 정보들을 접하실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취업,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관련된 정보들을 접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서 모바일 Mobile 앱을 통해 이용을 하실수도 있고, 데스크탑 PC 환경에서는 이전 신문광고를 쉽게 볼 수 있는 신문그대로보기 전자 E-Book 형태로 원하는 정 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하고 알찬 생활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는 Pyeongtaek icross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icross 는 대한민국 전국에 있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icross newspaper가 발행되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종이로된신문으로 원하는 일자리정보를 접하시려면? 공식홈페이지인 ptkcr.com 에서 신문광고 섹션에 있는 종이로된 신문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가장 최신에 발행한 호 의 newspaper를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으로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평택교차로' 를 검색하시면? 검색결과로는 ptkcr.com 공식 주소가 나오고, 과거 웹포털인 paer.icross.co.kr 포털 주소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예전 (구)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리뉴얼된 평 택/안 성 교차로 홈페이지는? ptkcr.com 입니다. 아래에 바로가기 주소를 남겨놓겠습니다. 먼저 (구) 포털에 접속을 하면? 위 사진과 같이 카테고리 항목들을 보면? (줄광고, 박스광고, 신문그대로보기, 광고신청) 등이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신문그대로보기 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최근에 발행한 평택교차로 신문 발행호가 목록에 나옵니다. 2020년 8월 27일(수) ~ 2020년 08월 07일 금요일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총 15 발행호 신 문 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최신발행한 신문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예전에 버스정류장에가면 흔히 볼 수 있었던 종이로된 icross newspaper 을 전자 E-Paper 로 볼 수 있습니다. 뷰어 사용법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확대, 한번더 클릭하시면 축소, 위에 상단에 왼쪽 (이전), 오른쪽 (다음) 페이지로 넘기기가 있고, 좌측에는 카테고리별로 원하시는 섹션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항목이 있고, 이전 신문 발행호로 가려면? 발행일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시고 이전 날짜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 보 를 얻기를 원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신문그래도보기 에서는? 6페이지 부터 일자리 정보 표지가 나옵니다. 업직종별로 사무, 요식업, 생산직, 건설직, 유 흥 까지 다양한 일자리가 있습니다.

 

평택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를 이용시에 작은 줄광고와 줄광고보다 큰 네모진 박스 모양에 박스광고가 있습니다. 줄광고보다 좀 더 보기가 수월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한번 클릭하시면? 확대를 해서 작은 문구로 적혀있는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들을 볼 수 있는데요~ 신문그대로보기 를 통해 정보를 얻기가 수월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이

 

 

신문그대로보기 E-Paper 에서 빠져나와서 웹에서 '박스광고' 또는 '줄광고'를 클릭하시면? 일자리 정보들이 나옵니다. 모두 신문그대로보기 에 등록된 광고들입니다.

 

 

취업전문 포털 사이트처럼 ptkcr.com 공식사이트에서 취업, 일자리 관련된 정 보를 빠르게 접하고 싶으시다면? (바로가기) 에 들어가신 다음 '구인구직' 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평택 안성 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 접하실 수 있습니다.

Pyeongtaek 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안성시에 일자리 정보도 접하실 수 있는데요~ 본 포털을 200% 활용하기 위해서는? 상단에 있는 (구직홈, 구인정보, 알바GO, 인재정보) 에서 얻고자 원하시는 정보탭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에서는?

왼쪽 카테고리에 신규등록, 7일이내등록, 업직종별로 (간 호, 의 료, 교 사, 강 사, 매장,관리, 사무, 경리, 상담, 영업, 생산, 기술, 건설, 요리, 서빙, 운 . 전, 배 달, 일반서비스, 기타)가 있고, 대상별로는? 연령대별로 (중장년층, 주부층, 대학생) 에게 알맞은 맞춤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근무지는 사용자가 따로 선택을 하지 않으셔도 기본 경기도 평 택 시 로 자동 선택이 되어 있습니다. 상세 검색에서 읍/면/동 에서 거주지를 검색하시면 집 근처의 회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는? 알바GO 카테고리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아르바이트, 알바 일자리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업직종별로 왼쪽 카테고리에서 항목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생, 직원을 구하시는 사장님, 채용관리자 분이시라면?

업체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인재정보' 에 들어가시면? ptkcr 공식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력서등록을 하신 인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회원은 개인정보는 볼 수 없으며 업체회원으로 로그인 후 연락처 및 이메일 열람이 가능합니다.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이용시 보셔야 하는 부분이라면?

근무지, 구인정보에는 업체명이 파란색 글씨로 먼저 나오고, 언제까지 접수마감기한인지 날짜가 아래에 나옵니다. 업직종별로 (사무직, 사무직원, 관리직, 업체관리, 부경리, 영업사원, 거래처관리직) 등 보직이 나오고, 오른쪽에는 급여가 적혀있는 경우가 있고, 협의로 되어있는 경우에는? 업체 게시글을 클릭 후 아래와 같이 

상세보기에 들어가야 합니다.

업체명, 업직종명, 근무조건, 지원자격, 모집내용 등 상세내용이 나옵니다. 여기서 확인하셔야 하는 섹션은? 상세정보 라고 적혀있는 입력란입니다. 사무직 주5일근무 급여면접 후 결정, 근무지 장소 정 보 가 있습니다. 연락처 정보는? 전화연락 가능 노란색 네모를 클릭하시면 연락처 정보가 나옵니다. 이때 보다 빠른 문의를 하기 위해서는?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보고 연락드렸어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사장님, 채용담당자 와 보다 빠른 상담이 이뤄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19) 2023.06.30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41) 2023.06.22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138) 2023.06.06
진주시청 구인구직  (8) 2023.05.29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27) 2023.05.2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