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미스터트롯 재방송시간 다시보기

미스터트롯 재방송시간 다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미스터트롯 재방송시간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요즘 정말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하나만 뽑아 보라고 한다면? 자신있게 '미스터트롯' 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대세 프로그램인데요~ 가장 최근 2020년 01월 30일 목요일에 방영일분 시청률이 무려 25.7% 가 됩니다. 유튜브, Naver TV 등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여러 플랫폼이 있음에도 이런 시청률은 정말 대단한 것입니다.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률이 압도적으로 높더라고요~ 오늘은 두가지 내용 "미스터트롯 재방송시간 다시보기" 를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념일 이어서, 다른 특별한 일이 있어서 Mr.Trot 방 송을 놓친다면 정말 아쉬움이 클 것 같은데요~ 아쉽지만! 재방 을 보는 것으로 혹은 무료로 다시보기 를 할 수 있느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본 내용은 컴퓨터를 잘 못다루시는 분들도 이해가 갈 수 있는 설명으로 두가지 입니다. 1. 재방송시간 확인 하는것, 미스터트롯 무료로 다시보기 방법 입니다. 

 

 

첫번째 오디션 이었던 miss Trot도 가족들이 모두 봐서 저도 안볼 수가 없어서 봤었는데요~ 두번째 오디션은 남자! Mr.Trot은 남자들이 노래를 잘하면 얼마나 잘할까? 그런 선입견이 있었지만 전혀 예상과 다르게 오디션 참가자분들이 정말 노래를 너무 잘하셔서 일을 하면서도 일에 집중이 안될정도로 ㅎㅎ 프로그램이 재미있더라고요~ 참고로 Mr.trot 방청신청 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에 작성한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20/01/16 - [IT관련/인터넷] -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재미있는 프로그램은 혼자만 보지 않고, 친구들, 이웃들, 가족과 함께 같이 보라고 배웠는데요 ㅎㅎ

미스터트롯 재방송시간 을 확인하는 방법으로는? 위 사진과 같이 N포털 사이트에서 '미스터트롯 다시보기' 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시청률이 나오죠? 25.7% 로 정말 엄청납니다. 방 송 시 간 은? 목요일 오후 10:00 시에 유튜브, TV조선 채널에서 시청 하실 수 있고 '재방송시간'을 보려면? [편성표]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TV조선과 TV CHOSUN2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초록색 글씨로 [재] 라고 적혀있는 시 간 이 보이죠? 매번 다르긴 하지만 

 

미스터트롯 재방송시간 은? 아래와 같습니다. 앞에 회차 정보가 있고 뒤에가 시 간 입니다. 

 

02/05 (수) 오늘

TV 조선

23:00 5회 재

TV CHOSUN2

2회 15:10, 3회 16:10, 3회 17:40, 4회 19:00, 4회 20:30

 

02/06 (목) 내일날짜

TV CHOSUN2

3회 15:00,  4회16:00, 4회 17:30, 5회 19:00, 5회 20:30

 

 

미스터트롯 재방송시간 다시보기 로는?

다 시 보 기 는 재방과 다르게 어느때 회차를 보실 수 있지만 대부분이 VOD 주문형비디오로 유료 입니다. 아니면 짧게 10초 정도 미 리 보 기 정도로 보실 수 있어서 유료로 볼 수 있는 곳은? Naver SERIES ON 에서 '미 스 터 트 롯'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회당 이용료를 내고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다시보기 는?

네이버 시리즈온 뿐만아니라 TV CHOSUN 티비조선 공식 포털 사이트에서도 VOD 주문형 비디오로 회차당 지난 영상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검색으로 들어오시는 방법은? TV CHOSUN 홈페이지에서 상단에 [방송] - [예능] - [미 스 터 트 롯]을 선택 후 

 

 

[방 송 보 기] - [ 다 시 보 기] 순서대로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오는데요~

 

 

TV CHOSUN 사이트 역시 네이버 시리즈온 처럼 무료가 아닌 유료입니다.

결제 후에는? 초고화질로, 다운로드 및 인터넷에서 바로 재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유료 VOD가 아닌 무료로 미스터트롯 다시보기 를 원하실 것 같은데요~

물론 방법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WATCHA PLAY 왓챠 플레이어 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왓챠플레이가 무엇이냐면? 넷플릭스 같은 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죠?

(바로접속) 을 클릭하시면 WATCHA PLAY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한글로 [무료 체험 시작]을 클릭하면?

 

 

먼저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때 필요한 것은 이메일 주소와 이름,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정보로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을 입력하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고요~ 이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를 입력 후에는? [전체 약관에 동의합니다]에 체크 하신 후에 아래에 [가입 완료]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먼저 10개 이상의 별점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무슨 별점이냐면? 알겠어요를 클릭하시면

 

 

영화 작품에 대한 평점을 별 5점 부터 점수를 줄 수가 있습니다.

대충 빠르게 작품에 별점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10개만 찍으셨다면? 완료를 눌러주세요.

 

 

다음 화면에서는?

WATCHA에서 공개모드로 사용하기 할지 아니면 비공개로 쓸지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비공개로 쓸래요]를 클릭하시면 말그대로 비공개 계정으로 사용할 수 있고요~ 오른쪽에 [네, 좋아요]를 클릭하시면 공개모드로 다른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두 메뉴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미스터트롯 다시보기 를 무료로 하기 위해서는?

왓챠플레이 를 이용해 첫 2주 무료체험 이벤트 로 2주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지금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이름, 비밀번호로 계정을 만드셨다면? 본 2주 무료체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권 구매]를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이용권 이면 돈을 지불하는거 아니냐고 하실탠데요~ 2주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30일 한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을 주죠? 그것에 비해 적은 시간이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용권 구매를 클릭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2주 무료 이용 시작]을 클릭해주세요.

 

 

미스터트롯 다시보기 를 무료로 하는 방법으로

2주간 무료로 사용을 하기 위해는 구독식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신용/체크 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생년월일 6자리 (카드정보 등록하기)를 해야합니다. 2주 전에 만료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시 간을 맞추기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은데요~ 별도로 알림을 설정하지 않아도 [설정] 에가서  [이용권 상태]에서 프리미엄 이용권 옆에 [해지]를 클릭 하시면 정상 해지가 되고 만료기간 까지 이용을 할 수가 있어, 추가로 과금이 되지 않기 때문에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전 단계에서 카드 정보를 등록하셨다면?

지금 바로 무제한 감상을 시작해보세요. 이용권 구매 성공! 이라고 나올 것입니다. [닫기]를 눌러주세요.

 

 

이전 화면으로 나오면

위와 같이 Mr.Trot 화면이 나올 탠데요~ 미스터트롯 다시보기 를 이제 할 수가 있습니다.

빨간색 버튼 [재생]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에피소드 1 부터  5까지, 설날 스페셜 영상도 포함해서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Mr.Tort은 영상의 자막넣는것 부터 카메라 앵글 잡는것부터 정말 하나하나가 예술이더라고요 ㅎㅎ 흥 오르는 뒷목 댄스라니 ㅋ꙼̈ㅋ̆̎ㅋ̊̈ㅋ̌̈ㅋ̄̈ㅋ̐̈ 좌측 상단에 있는 석삼? 한자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시즌 2 다른 에피소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 시 간은 두시간 25분, 기본이 두시간 입니다.

 

 

초고화질로 PC나 모바일에서 원하시는 시 간 대에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일이 바빠서 본방에 이어 재방까지 놓치신 분들은 위에서 소개드렸던 방법으로 감상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미스터트롯 재방송시간 다시보기" 두가지 정보를 공유해 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카페 탈퇴방법  (58) 2023.10.15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설정  (13) 2023.10.14
7300 공항버스 시간표  (22) 2023.09.27
아이폰 구매 내역 확인 & 삭제  (15) 2023.09.24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6) 2023.09.1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