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전국에 생활지 신문이 있지만 IKSAN 하면 떠오르는 newspaper 로는? 익산사랑방신문 이 있습니다. 현재 IKSAN에 거주중이시고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를 원하신다면? 데스크탑 PC, 모바일에서 먼저 익산사랑방신문 공식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다음 '신문줄광고', '신문그대로보기', 'e구인구직'에서 쉽게 일자리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이전에 지인분이 일자리를 찾고 계신다고 해서 IKSAN 사 랑 방 포털에 들어가 같이 데스크탑 PC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했던 적이 있는데요~ 다른 포털의 경우에는 모바일 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한이 되어 있고, 옛날에 보던 종이로된 newspaper 를 모바일에서는 이용할 수가 없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는 매일 컴퓨터를 하면서 살고 있지만, 컴퓨터를 다루는데 어려움이 있으신분들은 데스크탑 PC를 통해 어떤 정보를 얻는것보다 모바일 에서 터치 (탭)을 해서 포털 사이트에서 정 보를 얻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모바일에서 Google 구글 앱을 이용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사진과 같이 Google 앱을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주세요. 그런다음 모바일과 데스크탑 PC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공식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에서 사진과 같이 직접 검색을 하게되면?

한글로 '익 산 사 랑 방 신 문' 이라고 키워드를 입력후 검색을 하면? 벼룩시장이 나옵니다.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시면 되는데요~



위에 본문에 첨부한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시면 이 과정없이 바로 공식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검색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을 위한 안내 내용입니다. '익산잡' 이라고 보이죠? 사랑방신문보기 , 신문줄광고보기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데스크탑 PC에서 접속 후 이용을 하는것과 모바일에서 이용을 하는것과 큰 차이가 없으며 오히려 컴퓨터를 잘 다루시지 못하는 부모님세대에서는 모바일을 통한 정보검색이 더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익산사랑방신문 공식포털 사이트에 접속시 화면입니다.

모바일에서 접속을 하니, 이렇게 깔끔하게 화면이 잘 나오더라고요~ PC에서는 광고도 보이고, 조금 어수선한 느낌이었는데요~ 모바일에서 이용을 하니 원하는 정보를 접하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접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사진속 파란색 테두리를 쳐놓은 부분이 보이죠? 익산 '사랑방신문보기'를 터치 해주세요.



매주 5일간 NewsPaper를 발행하는데요~ 주말, 공휴일에는 쉽니다. 평일 날짜로만 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발행한 날짜 뉴스페이퍼 발행호 날짜는? 2020년 06월 19일(금)요일 발행호가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탭을 하면?



익산사랑방신문보기 사용법 안내를 하는 방향표시? 등이 보입니다.

축소는 스마트폰에서 갤러리에서 사진을 작게보거나 웹에서 작게 볼 때와 같이 두 손가락을 이용해 오므리거나 펴주면 확대/축소 해 볼 수 있고요~ 다음 페이지 이동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어주시면 되고, 반대로 이전 페이지로 이동을 할때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관련된 내용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세번? 네번 정도 밀어주니까 바로 관련된 페이지가 나오더라고요~ 화면에 글씨가 작아서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두 손가락을 이용해 확대를 해서 줄광고, 박스광고 를 보실 수 있는데요~ 업직종별로 다양한 일자리 들이 있더라고요~



교육관련된 직종 부터 해서 사무관리, 생산 기술, 판매 영업 관련 줄광고들이 구인구직 처음 페이지에 나오더라고요~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떄는

포인트를 알려드리면? 큰 광고는 박스광고가 있고, 나머지 회사명, 연락처 가 적혀있는 광고는 줄광고 입니다. 또한 업직종은 동그랗게 운 전, 아르바이트, 주유 충전, 일반 구인, 요식업, 구내식당 등 공고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감기한이 얼마남지 않은 일자리는? '속보' 라고 해서 빠르게 일자리를 구하는 업체에 대한 정 보를 볼 수 있는 섹션이 있습니다. 월급, 시급 등을 협의할때 도움이 되겠죠?  



모바일 환경에서 Google 앱을 이용해 검색을 통해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E-Paper 서비스를 이용시에 데스크탑 PC 에서 이용할때와 거의 유사해서 사용시 큰 불편함이 없더라고요~



종이로된 Newspaper 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가 편하신 분들은?

익산사랑방신문보기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고요~ 위 사진과 같이 iksanjob 포털에서 가로 세줄 아이콘 석삼 (한자) 를 터치하면?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에서 업직종 항목들이 나오는데요~

업직종으로는? (사무직, 의 료, 미용, 영업, 판매, 교 육 직, 아르바이트, 요리, 주방, 운  전, 배 달, 생산, 기술, 노무, 기타, 자격증, 구직) 등이 있습니다. 참고로 구직 항목에는 자료가 없더라고요~  



업직종에서 [사무직]을 탭해봤는데요~

위와 같이 사무직 업종을 선택하신 후 옆에서 추가 2차 직종을 선택하실 수 있고, 그 옆에는 동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동선택을 하게되면?

동무관, 영등동, 모현동, 부송동, 어양동, 동산동, 신동, 마동, 남중동, 갈산동, 금강동, 금마면, 낭산면, 덕기동, 만석동, 망성면, 목천동, 삼기면, 석암동, 석왕동, 석탄동, 성당면, 송학동, 신용동, 신흥동, 여산면, 오산면, 왕궁면, 용동면, 용안면, 용제동, 웅포면, 월성동, 은기동, 인화동, 임상동, 정족동, 주현동, 중앙, 창인, 춘포면, 팔봉, 평화, 함라면, 함열읍, 현영, 황등면, 군산시, 김제시, 전주시, 봉동읍) 거주지에서 가까운 Dong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익산사랑방신문 에서는 구인구직 일자리 및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알바)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농촌아르바이트 모집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외국인 환영, 남녀가능 숙식제공이라고 적혀있고 아래에는 채용담당자분의 연락처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알바에는 그렇게 많은 정보가 있지는 않고 프리미엄 스페셜 박스 광고가 있고, 아래에는 줄광고 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업직종을 변경해서 요식업 '요리/주방' 을 선택해봤습니다. 두번째 2차 직종에는? (일반음식점, 일식,횟집,중식,레스토랑, 치킨, 분식, 패스트푸드, 구내식당, 커피, 호프, 바) 로 나뉩니다. 다른 업직종 보다 직원을 모집하는 줄광고, 박스 광고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거주하신 IKSAN Dong 에서 가까운 곳에 업체명을 보시고, 시간 타임 등이 적혀있지만 글자수 제한이 있어 급여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에 연락처로 사장님과 통화를 직접 해보셔야 합니다. 연락을 주실때는 '익 산 사 랑 방 신 문' 에서 보고 연락을 드린다고 말씀하시면 보다 빠른 상담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 지금까지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방잡 구인구직  (13) 2023.03.03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48) 2023.02.12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48) 2020.09.08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12) 2020.04.03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68) 2018.02.0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