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모바일게임
  3.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요즘 정말 뜨고 있는 AMONG US 는 (Windows, iOS, Android)에서 즐길 수 있는 (전략, 추리, 마피아) 게임 입니다. 출시일은 2018년도 6월 15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심의 등급을 보면 청소년 이용불가의 Game 입니다. 원래 모바일 환경에서 하면 무료로 할 수 있지만 어몽어스 PC 버전은 5,500원을 결제해야지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맥킨토시 MacOS 환경에서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무료로 하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본 글에서는 앱플레이어 중 BlueStacks 을 이용한 방법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엘디플레이어, 녹스앱플레이어, 블루스택) 상관이 없습니다. 평소에 AppPlayer로 모바일 게임을 데스크탑 피씨에서 즐기시는 분들은? 추가 다른 AppPlayer를 설치할 필요없이 이용하시는 앱플레이어에서 무료로 앱을 설치 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Among us 는 마피아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마피아 Game 하면?

술게임, 일상에서 흔히 즐길 수 있는 전략 추리 Game 입니다. 게임 룰? 재빠르게 미션을 수행하면서 크루원들 틈에 숨어있는 임포터를 찾아내는 것이 크루원이 승리하는 Point, 반대로 임포스터는 크루원들을 보다 기민하게 속이며 미션 수행을 방해하고 모두를 처치해야 합니다. 모바일에서 즐겨도 재미있지만, 데스크탑 피씨 환경에서 키보드로 즐기는 Among us 는 정말 잼나더라고요~ 집에 조이스틱이 있으시면? 키보드 대신 연결해서 즐길수도 있습니다. 

 

 

Among us 게임은 AppPlayer 를 설치할 수 있는 컴퓨터면 OK 입니다.

맥킨토시 MacOS 에서도 잘 작동을 합니다.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위 사진과 같이 BlueStacks Among US 설치 페이지로 접속을 할 수 있는데요~ Windows 윈도우즈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유사한 방법으로 Game을 Download 받고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본문에서는 맥킨토시 MacOS 환경에서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겁니다. 어몽어스 pc 무료 다운 을 받으려면? 초록색 문구로 [PC에 어몽어스(Among US) 다운로드하기] 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맥에서 설치파일인 dmg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는 exe 설치파일을 내려받아 더블클릭 후 진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더블클릭을 하면?

 

 

64 bit BlueStacks Installer 라고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블루스택(BleStacks)을 설치할 수 없는 경우도 있을 수 있고, 하드웨어 최적화가 안되어 느려서 Game Play가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설치파일을 더블클릭 하면?

 

 

BlueStacks Installer은(는) 인터넷에서 Download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열겠습니까?

묻는 물음에 [열기]를 눌러주세요.

 

 

우주복을 입은듯한 AMong Us캐릭터가 보입니다.

컨셉이 독특한 것이 캐릭터가 중독적인 것 같습니다.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블루스택 프로그램부터 설치를 해야 합니다. [지금 설치]를 누르면?

 

 

맥킨토시 환경에서 처음 시작하는 사용자 화면에서

암호를 설정하셨다면? 로그인시 입력하는 암호를 적은 후 [보조 프로그램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블루스택 이(가)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라고 창이 뜨는데요~ [허용 안 함]으로 해주셔도 됩니다. 

 

 

이어서 [시스템 확장 프로그램 차단됨] 이라고 나오며

승인을 누르면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설치가 안되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맥 보안에서 자동으로 알려지지 않은 확장자, 확인되지않은 개발자,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차단을 한 경우 입니다. [보안 환경설정 열기]를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전 단계에서 승인을 누르신분들은? 들어가는 과정은? [시스템 환경설정] -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 [일반] 순서대로 들어가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다음에서 다운로드한 앱 허용]에 보면 '개발자 BlueStack System, Inc'의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차단되어 로드할 수 없습니다.' 라고 경고문자가 확인이될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허용]을 클릭해주시면 해결이 됩니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를 하기 전에

블루스택4 Download 및 설치를 하게 됩니다. 약간의 시간이 지난 후에는 아래와 같이

 

 

환영합니다. 문구가 나오고

한국어(대한민국)에 자동으로 선택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시작]을 클릭해주세요.

 

 

이제부터가 중요한데요~자동으로 [나의 앱] 이 실행이 되면서 구글 Google ID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Google Play Store 아이디, 구글 계정 아이디를 로그인할때 처럼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를 입력 하신 후에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2차 계정 보안 등이 걸려있다면? 휴대폰으로 보안문자를 누르거나 인증을 패스해주셔야 합니다.

 

 

구글 계정에 로그인을 하셨다면?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Among US 앱 페이지에 자동으로 들어가지며, [설치]를 클릭하면?

 

 

모바일 환경에서 App 을 설치할때와 같이

동일한 화면이 나옵니다. 설치를 마치면 [열기]로 변합니다. 

 

 

어몽어스 PC 무료 다운로드 를 마치셨다면? 컴퓨터 에서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게임 컨트롤 창이 뜰 것입니다.

위에 항목에는 영어로 조이스틱 이 있고, 터치가 있습니다. 마우스로 터치를 해서 움직일 것인지 아니면 키패드로 아래로 S, 위로 W, 왼쪽으로 A, 오른쪽으로 D 로 설정 할 것인지 아니면 사용자화 하여 키보드의 방향키 부분으로 조작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을 하시려면? 영문 SWAD 를 클릭하신 후 변경하실 방향키, 문자를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액션은 기본 Space 이고, 지도는 Tab, 보고는 E, 죽이기 Q, 챗 보내기 Enter, 대화 C 입니다. 방향키외에 다른 컨트롤도 사용자가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습니다. 방향키 및 일반 설정을 마치셨다면? OK를 클릭해주세요.

 

 

어몽어스 컴퓨터 다운로드 후 설치를 모두 마치셨다면?

모바일과 동일한 화면이 나올것입니다. 버전은 V2020.9.9a 이고, Advertisement Policy 광고정책 , 아래에 Accept 수락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ANNOUNCEMENTS 소식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2020년 08월 17일날에 작성된 소식문구 입니다. X를 누르면?

 

 

기본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화면이 나옵니다.

LOCAL, ONLINE , 톱니바퀴는 환경설정 아이콘 입니다. 혼자 테스트로 해볼것이기 때문에 로컬 Local을 클릭해보겠습니다. 

 

 

AMONG US 캐릭터 이름을 정해줍니다.

bubleprice 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이후에는 Create Game 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노트북에서 시작을 하는데요~

CUSTOMIZE 커스터마이즈 라고 사용자화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커스터마이즈를 클릭하면?

 

 

아바타 캐릭터의 Color 색상, Hat 모자, Pet 펫, Skin 피부, Game 설정 등을 할수 있습니다.

저는 파란색에 복면 도둑으로 변신을 시켰습니다.

 

 

색상을 빨강에서 파랑으로 변경하고 복면 아이템을 착용했을 뿐인데 많이 바뀐 느낌입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General 컨트롤 Controls 에서는 (조이스틱, 터치) 중 선택할 수 있고, 소리를 SFX, Music 을 적당량, 최대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종료하기를 원하시면? Leave Game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무료로 플레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모바일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게임 신윷놀이 설치  (11) 2023.08.02
넷마블장기 설치  (19) 2023.06.23
엠게임 신고스톱  (9) 2021.03.31
모바일 게임 추천 캐슬크래시  (1) 2016.06.13
볼거리가 많았던 삼국지PK 2주년 기념행사  (0) 2016.01.2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