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모바일게임
  3. 엠게임 신고스톱

엠게임 신고스톱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엠게임 신고스톱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MGAME GOSTOP 은? 1999년에 설립한 한국의 게임 제작, 배급 회사 중 하나인 MGAME 의 고스톱 게입입니다. 현재 다른 유사 서비스를 포함해서 몇 남지 않은 Gostop Game 중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채널은? (자유경기장, 점 1천냥, 점 3/5천냥, 점1/3/5만냥, 점10만냥 이상 프로 도신) 채널이 있습니다. 다른 Gostop 게임과 같이 각종 효과음, 게임 진행중 생생한 성우 목소리를 들으실 수 있어 재미를 더해줍니다. 오늘은 "엠게임 신고스톱" 바로가기 및 다운로드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서비스 지원 종료 이후 보드 game 서비스를 중단한 곳이 있는데요~ 엠게임 신고스톱 은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유무 상관 없이 윈도우즈 Windows (7, 10) 32 bit, 64 bit 운영체제에서 크롬 (Chrome) 브라우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최소 사양은? 현존하는 조립식, 기본 , 사무용 데스크톱, 노트북 보급형 사양에서도 정상 작동을 하는 정도로 최소사양이 매우 낮은 편입니다. 

 

엠게임 신고스톱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사진과 같이 검색을 해주세요. 엠게임 신고스톱 바로가기 주소 입니다. 위의 바로가기 링크에 들어가시면? 유효하지 않는 주소 또는 시간이 만료되었다라고 나올탠데요~ 계정에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라서 그렇습니다. 본 놀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의 바로가기를 통해 MGAME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 건데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에 '회원가입'을 클릭 해주세요,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입력해야하는데요~ 패스워드는 영문, 특수문자 포함해서 만드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 인증을 통과 해야지만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되는데요~ 사진과 같이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로 한통의 메일이 오면? '이메일 인증받기'를 눌러 

 

이메일 인증을 통과 해주셔야

정상 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나오셨다면? 인증을 통과한 것입니다.

 

본문의 엠게임 신고스톱 바로가기 를 통해 들어가셨다면?

위의 과정대로 하단에 '고스톱' - '신고스톱' 을 클릭하지 않으셔도 아래와 같이

 

MGAME NEW GOSTOP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은? 위와 같이 (자유경기장, 점 1천냥, 점3/5천냥, 점 1/3/5만냥, 점 10만냥 이상 프로 도신) 이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을 하셨다면? 본인의 아바타가 보일 것이고, 기본으로 10만냥이 지급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엠게임 신고스톱 설치하기 를 하려면? 상단의 채널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자유경기장'을 클릭해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먼저 본 Game install을 설치하기 전에는 런처를 인스톨 해야합니다. 자동으로 파일하나를 받을 수 있는데요~ 파일명이 MBoardProSetup.exe 파일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해 실행을 시켜주세요.

 

윈도우즈 10 환경에서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라고 창이 뜨면? 예를 눌러 설치를 해주세요. 그러면? 인스톨 과정을 보여주는 바가 나오기도 전에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뜰 것입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지금은 런처를 인스톨 한 것이기 때문에 

 

엠게임 신고스톱 설치를 해줘야 본Game을 할 수가 있는데요~

다시한번 공식 사이트에서 채널 아무거나 (자유경기장)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MBoardPro을(를) 여시겠습니까? 라고 창이 뜰 것인데요~ 엠브로드프로 열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엠게임 신고스톱 설치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대상 폴더에는 C드라이브 MGAME 에 설치가 되고요~ 기본 설정에는 '엠 게 임 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에 체크가 되어있는데요~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를 원치 않으시면? 저처럼 체크해제를 하신 후에 '설치시작'을 눌러주세요. 인스톨 완료되기 까지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다르지만 용량이 적으므로 1분이 되지 않은 시간에 installed를 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마치셨다면?

위와 같이 MGAME NEW GOSTOP 기본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매일매일하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보입니다. 출첵을 해주시고요~

 

점 3천/5천냥 채널에는 이용자가 별루 없기 때문에 초록색 '자유경기장'을 클릭 후 인원에 0/200 이 아닌 102/200 인원이 차있는 경기장에 '입장'을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Gostop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고, 방에 들어가기 전에 친구와 채팅을 나눌수도 있습니다. 방만들기를 누르면?

 

위와 같이 방 제목은 자동완성으로 만들어지고요~ 정당 금액은 (3000냥, 3만냥, 10만냥, 30만냥)을 걸 수 있고, 미션을 (설정 안함, 설정), 모드는 (일반모드, 대박모드), 입장제한 등을 걸 수 있습니다. 만들기를 누르면 방이 생성이 됩니다. 방을 만들지 않고 다른 사람의 방에 들어가시려면? 바로입장을 클릭해주세요. 

 

방을 만들었을때 화면입니다.

위와 같이 본인의 계급, 머니 배팅액이 나오고 오른쪽에는 유저 네임 입장시, 퇴장시 나옵니다. '자동치기', '나가기' 메뉴 등이 있습니다. 규칙은 놀이를 하기 전에 한번 읽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엠게임 신고스톱" 바로가기 및 다운로드 설치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모바일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게임 신윷놀이 설치  (11) 2023.08.02
넷마블장기 설치  (19) 2023.06.23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40) 2023.04.09
모바일 게임 추천 캐슬크래시  (1) 2016.06.13
볼거리가 많았던 삼국지PK 2주년 기념행사  (0) 2016.01.2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