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Pinterest 는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들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 입니다. 트위터와 같이 좋아하는 연예인, 아이돌 iDOL을 덕질하기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움짤 GIF, 사진, 동영상 등을 쉽게 공유할 수 있고, Pin 핀을 저장해 보드에 추가를 하면? 검색을 하다가 나와 비슷한 관심사의 사람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끔 Pinterest 에서 고화질 아이돌 사진, gif 움짤 등을 검색해보면? 심멎 이미지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소장욕구가 치솟아서 사진과 같은 경우에는 캡쳐를 하거나 다운로드를 쉽게 할 수가 있는데요~ 비디오는 이미지를 내려받을때와는 다르게 별도의 사이트를 거쳐야 하는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오늘 글에서는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을 공유할까합니다.  

 

 

아이돌, 트로트가수 덕질용 SNS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Pinterest 에 자료들이 참 많고, Pin이 저장되어있는 보드를 외부에 쉽게 공유할 수 있어 구글드라이브 처럼 활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Pin을 공유하고 비디오 파일 mp4의 경우에는 pinterest 사이트에서 내려받을 수 없기 때문에 별도의 사이트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시 설명을 하겠습니다.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을 하려면?

모바일 Pinterest 앱 또는 데스크톱 PC 웹 브라우저에서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 iDOL 그룹 블랙핑크 BLACKPINK 의 고화질 동영상 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블랙핑크'를 먼저 검색해주세요~ 마음에 드는 mp4 포맷으로 업로드된 비디오를 서치해주세요. 

 

 

찾았습니다. 단순히 핀터레스트 사진 저장 을 하려면? 

공유버튼 왼쪽에 있는 가로 세개 점 아이콘을 눌러 [이미지 다운로드]를 하면 맥북에서는 쉽게 고화질 사진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의 경우에는? 바로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외부 사이트를 이용해야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공유] 버튼을 클릭 후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링크 복사]를 클릭해주세요. URL 복사됨 이라고 나오면?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을 직접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pinterest 에서 mp4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을 도와주는 사이트 이름은?

Video To Save 입니다. 이곳은 다른 사이트와 이용법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URL 을 복사하여 입력란에 붙여넣기 ctrl + V 해주면 끝납니다. 물론 다른점이 있다면? 로봇이 아닙니다. 리캡챠 인증을 통과하신 후에 아래에 [동영상 다운로드] 버튼을 원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을 하려면?

아래에 추출한 mp4 파일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format 포맷 화질은 640 x 640 사이즈이고, 유형은 mP4 포맷, 사이즈는 3.23MB 가 보입니다. Action 아래에 있는[동영상 다운로드] 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웹에서 비디오 플레이어를 시청할때와 같은

플레이어 창이 뜰건데요 여기서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을 하시려면?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셔야 합니다.

 

 

여러 메뉴들이 나오는데

다른 이름으로 비디오 다운로드 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별도 저장 이라고 나오며

파일명을 사용자가 임의로 수정할 수가 있습니다. 그냥 다운로드를 받으려 했더니 이름이 알 수 없는 영문 + 숫자 조합으로 적혀있더라고요^^; 이름을 입력후 [저 장]을 클릭해주세요.

 

 

항상 마지막은 결과물을 확인해야겠죠?

Finder 파인더 창에서 방금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한 파일을 찾아서 미리보기(재생) 단축키인 Spacebar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봤습니다. 사진과 같이 비디오가 정상 재생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본 화질 그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꽤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비디오 투 세이브 사이트는 다른 포털에 비해 광고가 적은 편입니다. 이상 지금까지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더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7300 공항버스 시간표  (22) 2023.09.27
아이폰 구매 내역 확인 & 삭제  (15) 2023.09.24
스팀 아이디 찾기  (76) 2023.09.15
Adobe creative cloud 삭제  (52) 2023.09.11
수면시간 계산  (48) 2023.09.0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