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트롯파이터 재방송

트롯파이터 재방송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트롯파이터 재방송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트롯파이터> 는? MBN 에서 2020년 12월 23일에 첫방영을 시작한 매주 새로운 가수, 배우, 개그맨, 아이돌, 스포츠 스타 를 영입해 뽕끼 넘치는 '트로트 배틀'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시청률은 1회차에 3.4%를 기록했으며 매주 수요일 오후 11:00 열한시에 본방을 사수할 수 있고, 다른 trot 오디션과 다른점이라면? 트롯 파이터 뽕파고 가 심사위원으로 등장해 인공지능 시대에 알맞게 인공지능 Ai 도 심사의원으로써 참가자들을 평가하는것이 재미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본방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트롯파이터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요즘은 정말 대한민국 전국에서 trot 예능, 다큐 등 프로그램이 있으며 그중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Program 장르로는? 오디션 예능인데요~ 국내에 대표 방송사가 모두 각각 Trot audition 예능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고, 방송 프로그램마다 각기 다른 재미를 줘서 시청자들이 몰입할 수 있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큰회사는 재택근무로 출근을 하게되는데요~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회사로 출근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직장 일때문에 다른 친구, 개인적인 일 때문에 트롯파이터 본방송을 아쉽게 놓치신 분들은?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공식 사이트와 각종 메타검색엔진 포털에서 재방송 편성표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본 글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하겠습니다. Daum 다음에서 '트롯파이터'를 검색하면? TV프로그램 정보가 나옵니다. MBN 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예능, 수요일 오후 11시 에 본방을 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청률은 2.865%, 최고는 3.358% 라고합니다.

 

트롯파이터 출연진 정보로는?

MC 김용만

(박세욱, 백봉기, 슬리피, 박광현, 박상우, 문희경, 성리, 김창열, 손헌수, 조문근, 김현민, 리틀싸이 황민우, 이만기, 선율)이 출연진 입니다.

 

첫회 차에 시청률을 보면?

사람들의 궁금증으로 인해 3.358% 을 찍었고, 2회차보다는 3회차에서 시청률이 조금더 나왔고, 4회차에 들어가서 사람들의 관심이 조금 떨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은 워낙 Trot audition Program이 많고, 유튜브 와 같은 실시간 스트리밍 플랫폼이 많기 때문에 왠만히 재미있지 않으면 시청률을 올리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트롯파이터 재방송 을 보기 위해서는?

편성표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되는데요~

 

trot fighter 를 볼 수 있는 MBN의 방송 채널은? 두가지 입니다.

MBN Plus

MBN 

이 있는데요~

1월 15일 날짜부터 1월 21일 까지 편성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8일 이후의 날짜 정보를 보시려면? > 화살표시 기호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트롯파이터 재방송 정보 확인하는 방법

1.18일 (월)

MBN Plus 에서는 20:40 3회 재방

1.19 (화)

19:40 4회

1.20 (수)

14:20 4회

1.21 (목)

09:10 4회

16:40 4회

 

MBN 채널 에서

1.19 화

11:40 

1.20 수

23:00

1.21 목

10:20 

 

트롯파이터 재방송 정보는?

메타검색엔진 포털인 다음 Daum 외에도 공식 MBN 포털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엠비엔 공홈에 접속하신 다음 우측 상단에 있는 '편성표'를 클릭해주세요.

 

빠르고 정확한 서치를 하기 위해서

맥킨토시 맥북에서는 command + F

윈도우즈 컴퓨터에서는 control + F

단축키를 이용해 찾기 창이 나오면? 다음과 같이 '트롯파이터'를 검색해주세요

3개 일치하는 문구가 발견되었는데, 엔터 enter 키를 누르면 바로가기 할 수 있어요. 

 

1.21일 목요일

트롯파이터 재방송 일정을 보면?

10:20 분에 5회 분을 재방 (온에어, 자막)방송 으로 볼 수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공홈이 좋은 이유로는?

다음에서는 1.21일 날짜까지만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MBN 공식사이트에서는 최대 1.24일 일요일 날짜의 트롯파이터 재방송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24일에는 17:50에 5회분 방영분이 (재방, 온에어, 자막)방송으로 볼 수 있습니다.

찾기기능을 이용하면 쉽게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트롯파이터 재방송 보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MBN공식 사이트에서 '방송보기' > '다시보기' 순서대로 들어가면? 지금까지 방영한 회차 동영상을 보실 수 있는데요~ 무료로 볼 수 있는 시간은 2~3분 대이며 유료 VOD 로 일반화질, 고화질 이용료가 다릅니다. 다시보기 하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왓챠 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플레이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평소 국내 OTT 서비스에 가입을 하신 분들은? 해당 플랫폼에서 월정액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고, 기존 엠비엔 사이트에서 티비프로그램을시청하신 분들은? 정액권 을 구매해 한번에 몰아보기를 할때 괜찮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트롯파이터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봣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엑스 사용법  (5) 2021.01.23
6008번 버스  (4) 2021.01.22
애플워치 캡쳐  (12) 2021.01.09
디즈니주니어 편성표  (42) 2021.01.07
지식인 질문 비공개  (13) 2021.01.0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