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미스트롯2 실시간

미스트롯2 실시간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미스트롯2 실시간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매주 목요일 밤 10:00시가 되면 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인 misstrot 2 가 기다려지는데요~ 집에 TV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분들은? 어떻게하면 실시간 OnAir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는지 궁금하실탠데요~ 이번 글에서는 "미스트롯2 실시간" 온에어 Onair 라이브(LIVE) 방송 보는법을 공유할까합니다. 데스크톱 PC, Mobile 모바일 환경에서 각각 여러 방법들이 있지만 현재 misstrot 시즌 투 방송을 시청하고 계신 경로를 이용하시는 법이 좋지만, 어떤 상황이 되서 공공장소에서 시청을 해야하거나 친구, 지인네 집에서 방송을 보려는데 티비가 없어서 시청을 하는데 불편을 겪고계신 분들에게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스트롯2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방송을 보는 방법으로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OTT 서비스인 (왓챠 플레이, 넷플릭스, 시리즈온), 티빙 Tving 을 이용하시거나 (유튜브 TV조선채널), (카카오티비 직캠영상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모바일 환경에서 애플 iPhone 을 사용하시는분들은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를 실행해주시고요~ 안드로이드폰은? 인턴텟 브라우저를 실행시켜주세요.

 

미스트롯2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여러 경로를 통해서 시청을 하실 수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미스트롯2'를 검색하시면? 시청 가능 한 곳 이라고 NETFLIX 넷플릭스 가 나옵니다. [보기]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넷플릭스 NETFLIX 에서도 미스트롯2 다시보기,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중이신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서 4K 화질은 아니라도 HD 화질정도로 통신 서비스의 혜택으로 무료로 이용하고 계신분들은? 넷플릭스를 통해 시 청 하시는 방법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미스트롯2 실시간 라이브 보는법 으로는?

두번째 방법은? 공식 사이트에서도 볼 수가 있는데요~ 구글에서 '티비조선 온에어' 로 검색을 하시면? 사진과 같이 TV조선 - 방송 - TV Chosun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ON AIR 온에어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을 사전에 아셔야 하는데요~ 아래 글을 참고해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s://bubleprice.tistory.com/1978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드디어! 레전드 예능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의 주역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2>! 2020년 12월 17일

bubleprice.tistory.com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셨다면? 데스크톱으로 TV 조선 계정에 로그인을 하신 다음 방송시간에 맞춰서 해당 페이지에 가셔서 ONAIR 온에어를 시청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특정시간에 맞춰서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보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TV조선 공식 사이트에 VOD 유료 영상을 이용권을 구입 후 보실 수도 있는데요~

 

[방송보기] - [다시보기] 순서대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스트리밍, 초고화질, 고화질, 일반화질 이 있고 기본은 3분 무료로 볼 수 있고, 이용권을 결제해야지 2시간 방 송 영상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실시간 영상 보는법 

티빙 Tving을 이용한 방법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집에 티비가 없는 가정에서 컴퓨터로 misstrot 투 프로그램을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별다른 이용권을 결제하지 않고도 라이브 onair 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바로가기) 를 통해 티빙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웹 보다는 모바일 환경에서 보실때는 Tving 티빙 앱을 설치하신 후에 이용해주시는것이 좋고요, 데스크톱 환경에서는 위와 같이 실시간TV 에서 TV CHOSHUN 을 클릭 후

 

이런 화면이 나올건데요~ 방송 시간에 맞춰서 열어주셔야 misstort 투 방 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티빙 회원이 아니시라면 CJ ONE 계정이 있으시다면 연동해서 가입을 하실 수 있고요~ 로그인을 하신 상태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CJ ONE 아이디, 예전에 CJ 포인트 카드 등을 발급하신 분들은 계정이 있으실것 같은데요~ 저는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CJ ONE 아이디만 있으면 무료로 여러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미스트롯2 실시간 라이브 영상이 나오는것이 아니라 먼저 건너뛸 수 없는 광고가 나온 후에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화질은 아주 고화질은 아니지만 볼만한 수준 이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미스트롯2 직캠 영상을 보기를 원하신다면? 

사진과 같이 네이버에서 '미스트롯2 라이브' 라고 검색을 하시면? 세로직캠 이라고 카카오tv 채널이 나오는데요~ 클릭을 하면?

 

본방송을 녹화시 PD가 세로직캠을 찍은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로로 사진은 나오지만 재생을 시켜보면 모두 세로 화면으로 나오더라고요~ 데스크톱 PC가 아닌 모바일 환경에서 주로 영상을 보시는분들은 세로직캠을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개인 무대 위주로 영상이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미스트롯2 실시간" 라이브, 온에어 방송 시청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스 프라임 해지  (2) 2021.02.24
블로그 공격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  (26) 2021.02.02
웹엑스 사용법  (5) 2021.01.23
6008번 버스  (4) 2021.01.22
트롯파이터 재방송  (5) 2021.01.1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