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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찾는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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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찾는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시는 초보자 분들께 도움 되었으면 하는 포스트를 할까 하는데요~

주제는 "구글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찾는팁"입니다. 


Google AdSense 홈페이지에 보면 CPC란 것을 보셨을 겁니다.

CPC 는 영어로 (Cost Per Click : 클릭당 가격) 입니다.

만약 CPC가 높다면 클릭당 수익이 되는 가격이 높다라는 말이기 때문에 결국 수익이 올라갈 확률이 높아집니다.


CPC와 RPM, CTR, PV, 노출수 등 복잡한 값, 함수들의 종합적으로 작용해서 그결과 값으로 최종수익이 확정이되는데요~


본 포스트는 CPC 클릭당 가격을 높이는 방법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찾는팁"


◎ 단가 높은 키워드 어떻게 찾을까요?


구글 애드워즈 Google AdWords 란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곳은 무엇을 하는곳이냐면?

실제 광고주들이 광고 입찰 또는 게재하거나 광고를 실험하여 최적의 캠페인을 만들 수도 있는 곳인데요~

블로거(어필리에이트)들은 keyword 찾기를 이용해 (월평균 검색량, 경쟁정도, 추천 입찰가, 광고노출 정도)등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Words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간단한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후에는 상단에 [도구] - [키워드 플래너] - [키워드 찾기]

에 들어가셔서


원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Keyword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검색 서비스에서 [광고그룹 아이디어], [키워드 아이디어]가 있는데

이 둘의 간단한 차이는


광고그룹 아이디어는 뭉탱이로 그룹으로 keyword 들이 출력되고

keyword 아이디어는 단일 keyword 로 출력 됩니다.


찾고자 하시는 연관(관련) keyword를 찾을때는 [광고그룹 아이디어]를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것 같고요,

특정 단일 키워드를 찾을때는 [키워드 아이디어]항목을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많은 블로거(어필리에이트)들이 위 사진에 있는 두 사이트를 이용하실 것 같은데요~


keyword 단가 cpc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 "Google Adwords" 를 이용하시고


네이버에서 노출되는 조회수를 알아보고자 "네이버 검색광고관리 시스템 키워드 도구"를 이용하실 겁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를 운영중이신 분이라면

많은 방문자 수를 유지하기 위해서 또는 이 많은 방문자를 이용해 수익을 올리시려면?

 "네이버"에 의존을 할 수 밖에 없는데요~


지금까지 위에 소개한 두 사이트를 이용하시지 않았더라면

앞으로는 이용을 하셔서 수익을 올리시길 권해드리고요~


아래에는

"구글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와 관련 된 내용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회원 가입 후 [keyword 플래너]에 들어가셔서

검색란에 원하시는 단어를 검색 후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찾는법"


광고 단가가? 추천 입찰가 가 높은 단어들을 보고 생각되는것은?

여러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저는 단순하게 이렇게 생각합니다. 


상업용 Keyword가 아닐까? 


상업용 키워드는 사용하면 저품질이 되는것 아니야?


광고주들이 입찰을 많이 참여한 keyword가 아닐까?


그럼 이걸 자주 사용하면 좋을까?

- NO


경쟁이 높진 않을까?


경쟁이 낮은데 왜 입찰가가 높은걸까?



그럼 높은 추천 입찰가 keyword 를 블로그 포스트를 작성하면 CPC가 높아질까?

- Yes


※ 단 주의사항

잦은 상업용 KEYWORD를 사용하면 내 블로그가 안드로메다로 날아가 버릴 확률이 올라갑니다. 짧은기간에 수익을 극대화 하는 방법은 나와있지만, 빨리 돈 버는 만큼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위험이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합니다. 4~6년 키운 블로그가 하루아침에 날아가버린다면 참 암울하겠죠? 가능하면 이런 돈과 관련된 단어들을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사용하고자 한다면 고도의 테크닉(기술)을 익힌 다음 시간 타이밍을 유지하면서 하시길 권해드리는바입니다.



그럼 위험한 단어들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CPC를 단기간에 높게 올릴수는 있지만 위험도가 높은 단어들은?

(중고차, 분양, 법률, 타투, 중계, 스포츠, 보험, 수술, 병원, 학원, 대출, 은행 금융관련 등) 너무 많습니다.



"꽃배달"은 상업적인 대표적인 단어로 자주 사용하면 이것도 위험할 수 있습니다. 입찰가가 2448원으로 높은편이고, 중고차 역시 2,018으로 다른 것들에 비해 높습니다.



위 사진은 추천입찰가가 높은 단어들을 모아봤습니다. 

위에서 위험 단어라고 언급한 것들도 많이 보이죠?


추천 입찰가가 최고 높은 것은 8,076원, 보통인 것은 6,948원 입니다.


블로그 글을 작성할때


네이버 검색광고관리 시스템 도구와 애드워즈를 함께 이용하시면


방문자 수와 CPC 클릭당 가격 을 높이시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다음은 관련 포스트입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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