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초간단한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초간단한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초간단한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오늘은 "초간단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gomplayer는 Windows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용 동영상 플레이어로 예전부터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비디오 재생기 인데요~ 공식 사이트나 N포털 사이트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고 gomplayer를 실행시키면? 화면에 움직이는 영상, 11번가나 오픈마켓 바로가기 설치 등 광 고가 보이는데요~ 이런 광 고를 정말 쉽게 없앨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계속이어서

"초간단한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N포털 사이트 자료실이나 공식사이트에서 곰플레이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내려받기 한 후 설치를 마친 다음 재생기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GOMTV 로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광고나 제휴/협찬사 광고들이 곳곳에 보입니다. 오른쪽 역시 GOMTV 로그인창이 보이며, 아래에는 YES! 전월세 대출 이라는 AD도 보입니다. 이렇게 GOMTV와 여러 광고들이 재생이 된다면? 어떤 불편함들이 있을까요?

1. 원하는 영상을 빨리 재생할 수가 없다.

2. 다중작업시 곰플 프로그램이 먹통이 될 수 있다. (랙 + 다운)될 수 있습니다.

3. 원하는 자료가 아님에도 AD를 계속 봐야한다.

 

그러면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는 방법으로는?

"초간단한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정말 간단합니다. 위와 같이 해주세요.

[gomplayer 실행] - [마우스 우클릭] - [스킨 선택] - [GOM2016] 에서 <기본>[폴더], <표준>[폴더], <터치스킨>[폴더]로 변경해주시면 거짓말 같이 광고가 더이상 출력되지 않습니다. 

 

 

<표준> [폴더]로 선택 후 화면입니다. Skin이 정말 깔끔하죠? AD가 하나도 뜨지 않기 때문에 반응속도도 빠릅니다. 바로 원하는 비디오를 재생하기에도 좋고, 문제가 없습니다.

 

 

심플한 SKIN <표준> [폴더]를 적용시 화면입니다. 만약에 해당 skin이 별루이신 분들은 다른 스킨을 적용하셔도 되는데요~ 직접 만드시는 방법도 있지만, gomplayer에서 기본제공하는 스킨을 이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근데 종류는 별루 많지가 않습니다.

 

"초간단한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이번에는 스킨중 - "<터치스킨>[폴더]"를 적용 후 사진입니다. 위와 같이 곰 발바닥 아이콘에 [파일열기] 와 [환경설정] 아이콘이 보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킨의 종류를 확인 및 바로바로 적용된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위와 같이 [ 스킨 선택] - [스킨 설정]에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항목중에 [스킨]을 클릭하시고 설정에 보면 5가지 항목이 보이는데요~ 맨 꼭대기에 항목인 <Gom2016>이 광고가 나오는 스킨이고 나머지는 비슷한 기본형 스킨들 입니다.

 

 

컬러 테마의 색을 변경하고자 하시면 위와 같이 [컬러 테마]에서 색상을 적용시키면 사진과 같이 꽃분홍 컬러로 컬러 테마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초간단한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그리고 [실행 시 랜덤으로 스킨 선택]에 체크를 하게되면? 랜덤으로 매번 스킨 화면이 바뀝니다. 이렇게 설정을 하시면 <Gom2016>스킨이 걸리면 광고가 다시 이전처럼 나오게 됩니다. 화면에 광고가 나오는 것이 불쾌하시다면? 위의 설정을 하지 않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워치 AOD 설정  (36) 2023.07.26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  (78) 2023.06.21
넷마블 고스톱 설치  (5) 2023.06.11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제거  (18) 2023.06.08
한글 페이지 삭제  (54) 2023.06.0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