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KM플레이어 광고제거

KM플레이어 광고제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KM플레이어 광고제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KM플레이어 광고제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곰플레이어 처럼 'KM플레이어' 도 광고가 떠서 사용시 불편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아래에 이어서 

"KM플레이어 광고제거"

 

예전에 애니메이션을 볼때는 저는 주로 케이엠Player를 이용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맥킨토시 컴퓨터를 구입후 지금은 잘 사용을 하지 않지만 서브컴퓨터로 가끔 윈도우를 켤때 사용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KM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면 위 사진과 같이 오른쪽 창에 보면 광고가 보이는데요~ AD가 있기 때문에 다른 동영상을 빨리 재생을 하거나 플레이 리스트에 추가를 할때 불편할 수가 있는데요~ 이 AD를 나오지 않게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지금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케이엠Player 는 맥킨토시 버전과 윈도우 버전이 있는데요~ 본 내용은 윈도우 버전에서 적용가능한 방법입니다. 먼저, 사진과 같이 [시작 프로그램] - [실행] 에 들어가주세요. 단축키는? 윈도우키 + R 입니다.

 

"KM플레이어 광고제거"

 

입력창에다 다음과 같이 적습니다 "firewall.cpl"  영어로 파이어월 씨피엘 이라고 적은다음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KM플레이어 광고제거"

 

다음 화면에서 왼쪽에 보시면 [고급 설정] 이 있는데요~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고급 보안이 포함된 Windows 방화벽 창이 뜨고, 왼쪽 카테고리에서 [아웃바운드 규칙] 항목을 클릭 해주세요.

 

"KM플레이어 광고제거"

 

단계는 총 5단계입니다.

1. 규칙 종류

2. 프로그램

3. 작업

4. 프로필

5. 이름 

 

중 첫단계에서는? 만들려는 규칙 종류는 무엇입니까?에서 - 프로그램 (P)를 선택 후 하단에 [다음]을 클릭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

 

두번째 단계에서는? 이 규칙은 모든 프로그램에 적용됩니까, 특정 프로그램에만 적용됩니까? 에서 [다음 프로그램 경로(T)]에서 찾아보기를 클릭 해주세요.

 

이제 KMPlayer.exe 실행파일을 찾아주시면 되는데요~ 파일이 위치한 경로는? 대부분 [내컴퓨터] - [C 드라이브] - [KMPlayer] 에서 케이엠플레이어 로고 모양이 그려진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맞게 하셨다면? 두번째 이미지 처럼 KMPlayer KMPlayer.exe 라고 사진과 같다면 올바르게 하신 것 입니다.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세번째 단계에서는? 작업 단계인데요~ 연결 허용 또는 보안 연결만 허용이 있지만 이 기능들을 모두 사용하지 않는 [연결 차단(K)]를 선택 하시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KM플레이어 광고제거"

 

이 규칙이 적용되는 시기는 언제입니까?

도메인, 개인, 공용 에 모두 체크를 하시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네번째 + 다섯번째 단계에서는? 프로필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화면에 보이는 이름, 설명란에 모두다 적을 필요는 없고요, 이름만 임의로 입력 후 [마침]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KM플레이어 광고제거"

지금까지 따라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렇게 하신다음 재부팅을 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바로 케이엠Player를 실행시키면? 광고가 더이상 화면에 나오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