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tvN 티비엔 온에어 실시간 시청법

tvN 티비엔 온에어 실시간 시청법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tvN 티비엔 온에어 실시간 시청법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tvN 티비엔 온에어 실시간 시청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tvN 하면? 떠오르는 방영 프로그램으로는? (수요미식회, 호텔 델루나, 삼시세끼, 더 짠내투어, 놀라운 토요일, 코미디 빅리그, 유 퀴즈 온 더 블럭, 아스달 연대기) 가 떠오르는데요~ CJ One 회원이시라면? 티빙 TVING 회원가입을 하시면 OnAir 로 무료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이용시에는 20초? 광고 이후에 LIVE로 보실 수 있고, 화질 설정에서는 최대 화질은 1080 FHD까지 있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화질은? 720HD 까지 가능하고, 1080p FullHD 화질은 이용권 구매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화질인 720 HD는 모바일에서 보시기에는 충분한 화질이라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아래에 이어서 

 

"tvN 티비엔 온에어 실시간 시청법"

 

CJ One 계정만 있으시다면 티빙에 가입 후 바로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없으셔도 회원가입 후 계정에 로그인을 하신 상태에서 ON AIR 실시간 LIVE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N포털 사이트 또는 구글에서 tvN 을 검색 후 포털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이 우측 상단에서 ON AIR 문구를 보실 수 있는데요~

 

 

tvN 티비엔 온에어 실시간 시청을 하기 위해서는?

계정에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CJ ONE, 페이스북, 트위터 외 회원은 신규 가입을 해야합니다. CJ ONE 계정이 있으시면, 계정 연동을 해서 그냥 수락만 하시면 별도로 다른 추가 입력사항 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저는 CJ ONE 계정이 있어서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을 했습니다. 

 

 

위와 같이 계정 연동을 위해 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고 아래와 같이 

 

 

티빙 제3자 정보제공 동의, 서비스 이용약관을 읽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가 나오고요 아래에는 개인정보 수집 및 마케팅 활용 동의 내용에는 희망사항만을 체크하시고 아래에 완료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티빙 회원가입을 하신다음에는? 다시 N포털 사이트 또는 구글에서 tvN을 검색하셔서 티비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계정에 로그인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우측 상단에 빨간색 ON AIR 를 마우스로 클릭 해주세요.

 

 

tvN 티비엔 온에어 실시간 시청법 으로 위와 같이 바로 감상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20초 광고 후 [건너 뛰기]를 하셔도 됩니다. 광고가 나온 후에 실시간 방송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사전에 미리 편성표를 확인하셨다가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후 10시 10분쯤에 On AIR를 시청하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가 방송하고 있더라고요~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인기 영상과 tvN 편성표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초 광고 이후에는 건너뛰기를 했더니 이렇게 본 방송이 나옵니다.

화질은 4K가 아니라 최대 Full HD 1920 x 1080 FHD 화질이 설저에 있는데요~

 

 

270 MD, 360 SD, 720 HD, 1080 FHD 중 선택 가능한 화질은 (270, 360, 720)이고, 1080 FHD 풀HD 화질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이용권 구매 후 이용 가능합니다. 1080p 화질은 무제한 플러스 이용권 구매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권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창이 뜹니다. PC에서는 720p 화질은 컴퓨터 모니터 사양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모바일에서 720은 나쁘지 않은 수준입니다. 유튜브가 아이폰에서는 세로로 올린 영상은 480p만 되기 때문에 이보다 나은 화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tvN 티비엔 온에어 실시간 시청법"

 

LIVE 방송 화면에서 오른쪽에는 VOD, 왼쪽에는 TV가 있는데요~ TV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현재 방송되고 있는 인기 LIVE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률이 옆에 퍼센티지로 나옵니다. 컴백전쟁 : 퀸덤은 시청률이 35.3%로 상당히 높네요?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도 3.6% 이고 도시어부가 3.4% 입니다. 이상 지금까지 "tvN 티비엔 온에어 실시간 시청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플레이 해지  (5) 2024.02.05
핸드폰 저장공간 늘리기  (73) 2024.02.04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로드  (43) 2024.02.01
KM플레이어 광고제거  (70) 2024.01.29
KTX 콘센트 자리 위치는?  (63) 2024.01.2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