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브라우저
  3.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관련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Google은 세계 여러 사용언어와 다양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대규모의 검색포털 사이트 입니다. 한국 Google 사이트 대신 "구글재팬"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로는? 우회검색인데요~ 한국 Google은 검색하고 싶은 이미지나 키워드에 따라, 성인인증, 본인인증이 필요하다고 뜰때가 있습니다. 반면에 구글재팬은 이러한 본인인증, 성인인증이 뜨지 않아서 우회검색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설정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만약에 (설정)에 기본이 현재위치, 한국어로 되어 있다면 https://www.google.co.jp  일본 Google 사이트 주소로 접속을 하여도, 소용이 없이 한국 Google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는것과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이런 이유로 사용자가 별도로 설정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Google 사이트에 접속시 화면입니다. 아래에 [광고] 항목에 위에 보시면 "대한민국"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것이 "일본" 이라고 적혀있어야 검색 서비스에서 '일본' 나라에서 한 것처럼 우회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구글재팬 접속 환경을 만드시려면? 아예 환경자체를 일본어로 변경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 후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세로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 - [설정(S)]에 들어갑니다.

 

 

이어서 왼쪽 카테고리에서 [설정] - [고급] - [언어] 순서대로 들어가주세요.

 

 

이와 같이 접속을 해주셔도 되고요~ 아니면 아래와 같이 직접 url 주소에 이렇게 입력을 해주시면 다이렉트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Chrome://settings/languages

[언어 한국어] - [언어 추가] 순서대로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이어서 [언어 추가] 에서 [일본] 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일본어에 체크를 하신 다음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일본어 언어 우측에 보시면 세로점 세개를 클릭해 [추가 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이 언어로 Chrome 표시"에 체크를 하시고 [다시 시작]을 해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아래와 같이

 

Chrome 크롬브라우저의 사용언어가 [한국어]에서 [일본어]로 변경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사용언어를 한국어에서 일본어로 변경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구글재팬을 이용하기 위해서 언어를 변경해봤는데요~ 이렇게만 하면 검색결과로는 아직까지는 대한민국의 결과값만 얻을 수가 있습니다. 한번더 작업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위와 같이 Google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고 하단메뉴에서 [설정]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이때 중요한 포인트로는? [Google 계정에 로그인된 상태여야 합니다]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으면 검색 설정을 하는 의미가 없습니다. 브라우저 창을 닫고 다시 Chrome을 실행시 [대한민국]으로 되어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계정에 로그인된 상태에서] - [검색 설정] 항목을 클릭 해주세요.

 

아까 사용언어를 [대한민국]에서 [일본어]로 변경을 했는데요~ 이렇게 사용언어만을 바꾸면? 검색결과 서비스와 다르게 현재 화면에 보이는 사용언어가 일본어로만 보입니다. 검색시에는 대한민국에서 검색한 자료들이 나옵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 설정]에서 [일본어]를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쯤 보시면 [일본] 나라가 있는데요~ 선택을 하신다음 [저장]을 클릭해주세요.

 

이렇게하면 사용언어도 일본어이고 검색결과도 일본으로 구글재팬 바로가기 셋팅 완성입니다. 

Google 제공 서비스에 일본어라고 표시가 되어있죠?

 

뿐만아니라 위에 url 주소도 https://www.google.co.jp 로 변경이 됐습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공유해드렸습니다. url 창을 입력시에도 일본어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검색시 (성인인증, 본인인증)이 뜨지 않고 우회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