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L.POINT 엘포인트 사용처

L.POINT 엘포인트 사용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L.POINT 엘포인트 사용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L.POINT 엘포인트 는? 롯데멤버스의 멤버십 서비스로 50여개의 그룹 및 외부 제휴사를 결합한 membership service 입니다. 롯데멤버스 제휴사를 이용할 때마다 구매금액의 최대 5%까지 적립이되며, 1P만 있어도 현금처럼 (마일리지)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L.POINT 적립되었을때 사용할 수 있는 "L.POINT 엘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주로 체크카드 보다는 롯데 계열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시는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은 서비스로 (쇼핑, 외식, 여가, 금융, 교육&문화) 그밖에 세금납부 기능까지 있습니다. 

 

아래에 계속 이어서 

"L.POINT 엘포인트 사용처"

 

백화점, 마트 편의점, 호텔, 영화관, 패밀리 레스토랑 등 50여개의 제휴사에서 엘포인트로 적립 또는 결제에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롯데상품권을 L.POINT로 바꾸어서 '롯데닷컴' 에서 상품을 결제시 이용을 했던 적이 있는데요~ 백화점 옷을 구입할때, 이월 상품의 경우는 세일기간 시기에 맞춰서 온라인 제휴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할인혜택이 꽤 괜찮을 때가 있는데요~ 롯데 백화점상품권을 현금으로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셔서 엘 포 인 트로 전환을 해서 사 용하는 방법 또는 기존에 롯 데 가맹점에서 롯 데카드로 결제를 해서 누적된 포인트가 100,000 정도 된다면? 결제시 사 용하시기 좋을것 입니다. Point 는 일정 정해져있는 기간이 지나면 소멸이 되기 때문에 가능하시면 1년 내에 사 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L.POINT 엘포인트 사용처"

 

위 사진과 같이 

롯데카드나 휴대폰, ATM을 통해 충전을 할 수도 있고요~ 쿠폰과 남은 잔돈을 포 인 트로 쉽게 적립하기도 가능하고, 상품권 및 캐시를 이용해 쉽게 전환도 할 수 있으며 좋은 곳에 기부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금납부기능의 Point는 정혀져 있는 유효기간은 없지만 (국세, 지방세) 같은 세금 납부시에만 사 용이 가능합니다. 세금납부가능포인트로는? L.POINT 전환, 구매, 선물, 기부 등으로는 사 용이 불가하오니 변 환 하시기 전에 충분히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자, 지금부터 사용처 입니다. 

 

 

교육 및 문화 제휴사로는? 위 사진과 같이

교보문고, 교보핫트랙스, 넷포인트, 무림오피스웨이, 반디앤루니스, 북앤라이프, 알라딘, 알파몰, 영풍문고, 웅진씽크빅, 인터파크도서, 티비허브 TV 포.인.트 , 해피머니, 허그맘, YBG NET, YES24 에서 사용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L.POINT 엘포인트 사용처 - 금융 제휴사 로는?

 

롯데손해보험, 롯데카드, 롯데캐피탈, 리브프리포.인.트, 미래에셋온라인보험, 삼성화재, 썸뱅크, 위비멤버스, 유안타증권, 유진투자증권, 캐시비, 한국투자증권, DB손해보험 이 있습니다.

 

 

L.POINT 엘포인트 사용처 - 외식 제휴사로는? 

 

공차, 나뚜루, 더푸드하우스, 롯데리아, 배달의민족, 보네스빼, 빌라드샬롯, 아워홈,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 도넛, T.G.I FRIDAY'S 에서 적립 및 사 용이 가능합니다. 보네스빼 에서 5% 적립이라니 상당하네요? 나중에 저도 이용해봐야겠습니다. 

 

L.POINT 엘포인트 사용처 - 여가 제휴사로는?

 

아래와 같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골프큐브, 그린카, 김해롯데워터파크, 대한항공, 데이터소다, 레진코믹스, 렌탈카스 닷컴, 롯데렌터카, 롯데부여리조트, 롯데스카이힐C.C. ,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자이언츠, 롯데제이티비, 롯데콘서트홀, 롯데호텔앤리조트, 미스터힐링, 블루원리조트워터파크, 아고다 그리고 아래에 이어서 '여가' 제휴사는 좀 많네요 

 

 

아시아나항공, 아이파킹, 에어아시아, 와이파이도시락, 웨딩앤아이엔씨, 이가자헤어비스, 인제스파디움, 제주항공, 코웨이, 탐나오, 투믹스, 포인트파크, 한화아쿠아플라넷63,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 한화워터피아, 헬로피트, MYOMEE, S-OIL, SEALIFE 부산 아쿠아리움, SK 앰앤서비스, kt M mobile 제휴사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L.POINT 엘포인트 사용처 - 쇼핑 제휴사로는?

아래와 같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금호타이어, 까스텔바쟉, 난닝구, 닥터자르트, 더바디샵, 라젤로, 라코스테, 롯데닷컴,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롯데몰 김포공항점, 롯데백화점, 롯데빅마켓, 롯데슈퍼, 롯데아울렛, 롯데영플라자, 롯데월드몰, 롯데택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피트인 아래에 이어서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무인양품, 블랙야크, 세븐일레븐, 슈마커, 엘롯데, 엘큐브, 정관장, 제이에스티나, 칠성몰, 토이저러스, 패션그룹형지, 포토블루, 한국후지필름, LOHB's 제휴 브랜드에서 적립 및 사 용이 가능합니다. 정말 많은 제휴사 가맹점들이 있는데요~ 캐시 및 상품권을 L.POINT로 전환해서 온/오프라인에서 결제시 사 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괜찮은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