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및 간단 사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Naver Photoviewer는? 사진 감상을 하기 최적화된 뷰어로 깔끔한 디자인과 빠른 실행 속도를 자랑하고 다양한 화면전환 효과와 배경 음악이 제공되어 생동감 있는 슬라이드 쇼를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뷰어기능 외에도? 편리한 편집 기능을 제공해 (자르기, 합치기, 보정, 필터 효과, 재미난 스티커, 액자), 사진 여러 장의 이름, 크기 형식등을 간편하게 변환할 수가 있습니다. 그밖에 기능으로는? N드라이브 사진도 PC 사진처럼 (클라우드)와 연결해 간편하게 사진 편집도 가능하고, 나만의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기능으로 내 사진과 좋아하는 음악으로 고화질의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환 효과 및 간편한 테마 만들기 기능이 있습니다. 예전에 계속 사용을 하시다가 최근에 컴퓨터를 새로 구입을 하셨거나 포맷을 해서 파일이 없으신 경우에는 본문에 가장 최신버전인 3.7.6 버전을 (32비트, 64비트)인스톨 파일을 첨부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네이버 포토뷰어의 공식서비스 기간은 2016년 4월 22일(금요일)부로 서비스가 종료되어 그 이후로는 최신 업데이트가 되지는 않지만 사용을 하시는데는 크게 지장이 없습니다. 


아래에 계속 이어서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Toolbox-PhotoViewer_x64.exe

Toolbox-PhotoViewer.exe

위의 자료는? Toolbox-photoViewer 32 bit, Toolbox-photoViewer 64bit 

32비트와 64비트 입니다. 

※ Windows 10 (윈도우10)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위에 첨부한 자료를 Download 받으시면?

위와 같이 두개의 설치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바탕화면으로 설치파일을 이동시키신 다음 더블클릭을 해서 설치가 되는 bit 비트의 프로그램을 인스톨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Windows 7에서 32bit 를 사용중이기 때문에 x64가 아닌 또다른 인스톨 파일을 더블 클릭해서 설치를 했습니다.



설치파일을 더블클릭 하면?

위와 같이 Naver 툴박스 포토뷰어 화면이 나옵니다. 주요기능 안내에 보시면?

○ 필터, 액자, 스티커 및 다양한 편집 기능 제공

○ 즐겨찾기 폴더 설정으로 바로 사진을 찾아볼 수 있음

○ 10가지 효과와 배경음악으로 슬라이드 쇼를 만들 수 있음

○ 개인/학교/기업/관공서 등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한 프리웨어 성격의 프로그램

위 화면이 2초정도 보여지더니 아래와 같이 



NaverPhotoViewer 설치를 위해서는 동의가 필요합니다. 약관 내용을 살펴보고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라고 나옵니다 [동의함]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이어지는 화면에서 아래에 [네이버를 웹 브라우저의 검색 기본값과 홈페이지로 설정]에 평소에 N포털 사이트를 기본값 홈페이지로 지정을 해놓고 사용을 하신다면? 체크를 하셔도 좋고요~ 구글이나 다른 포털 사이트를 홈페이지로 설정을 해두셨다면? 체크를 해제 한 후 [설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설치 중 이라고 나오고, 하단에 보면 '네이버 툴바 설치하기' 항목이 있습니다. 체크가 되어 있으면 체크해제를 해주시고 계속 인스톨 진행을 해주세요~



보안 경고가 저처럼 뜨는 경우에는?

'이 사이트 보안 인증서에 대한 해지 정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 물음에 예(Y)를 클릭 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NaverPhotoViewer 설치를 완료 입니다.

화면에도 설치 완료라고 떳다면? [다음]을 클릭 해주세요.



또한번 네이버 툴바를 설치하라고 창이 뜰탠데요~ 체크를 해제해주시고 [확인] 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두번째 이미지와 같이 툴박스 종료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기존 N사 소프트웨어 통합 설치 프로그램인 Toolbox를 2018년 7월 25일(수)에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툴박스에 담겨있는 기존 프로그램들은 개별적으로 사용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X를 눌러 창을 닫기 해주세요. 


이렇게하면?

위와 같이 바탕화면에 세개의 바로가기가 생성이 될 것입니다. [네이버 포토뷰어] 바로가기를 더블클릭 해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이



NaverPhotoViewer 프로그램 창이 열립니다. 사용법은 Naver Cloud 와 유사합니다. 왼쪽에 폴더에서 자료를 찾으시고, 아래에 메뉴에서 기능들을 클릭 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진을 열고자 원하시면? 사진이 있는 저장위치에 이동을 하신 다음 위와 같이 이미지 항목을 마우스로 더블클릭 해주시면 열리게됩니다. 



열린 image를 전체화면, 슬라이드쇼, 다른 이미지 선택, 사진합치기, 편집, 보내기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사진 이미지를 클릭 하신 후에 오른쪽 하단에 있는 [사진편집]을 클릭하게되면? 특수효과, 흐림, 사이즈 조절, 회전, 자르기 등 일반 사진편집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도구들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 현재는 너무나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예전부터 오랜시간 동안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해오셨다면? 새로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보다 기존에 사용하던 program이 훨씬더 사용하시기 편할 것입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아프지 않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