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Windows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다 Windows Media Player 를 실수로 삭제하셨거나 오류로 인해 제거를 했던 경우가 있을 것 같은데요~ Microsoft 마이크로 소프트사가 개발한 기본 Mdeia Player 로 광고가 나오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리소스를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코덱 등을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기본 프로그램이지만 괜찮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오늘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특별한 경우가 없다면 Windows Media Player 는 윈도우즈를 설치시 딸려서 포함되는 프로그램인데요~ 간혹 다른 프로그램이랑 충돌을 일으키거나 Windows 업데이트 과정에서 오류 등으로 삭제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전에는 사용한 적이 있던 것 같은데, 어느날 보니 안보이더라? 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은데요^^;; 아래에서 수동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먼저, 아래와 같이

구글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검색합니다. 

주소에서 support 가 아닌 ko-kr/download 라고 적혀있는 Windows Media Player 다운로드 -Microsoft 를 찾아 접속을 해주시거나 첨부한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직접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는 분들은?

위에 파란색 테두리를 쳐놓은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현재 사용하고 계신 운영체제에 알맞게, 사용언어 등이 자동으로 변하는데요~ 저는 Windows 7 32-bit 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이렇게 사용하시는 환경을 고려해서 화면에 보여줍니다. 사용 언어를 변경하시길 원하신다면? 언어 선택을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이

 

 

(그리스어, 네덜란드어, 노르웨이어(복말), 덴마크, 독일어, 러시아어, 스웨덴어, 아랍어, 영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체코어, 터키어, 포르투갈어(브라질), 포르투갈어(포르투갈), 폴란드어, 프랑스어) 한국어 등이 있습니다. 언어 선택 옆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파일을 내려받기 할 수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30초 후에도 wmp11-windowsxp-x86-Ko-KR.exe 인스톨 파일이 화면에 보이지 않는다면? 설치파일이 보이지 않으신다면? [수동으로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를 마우스로 클릭해서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기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인스톨 파일을 더블클릭 하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뜨면 [실행]을 클릭 해주세요 

 

 

최신버전 Windows Media Player 11 설치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동의함]을 클릭 해주세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이렇게 해서 설치를 완료한 Windows Media Player는? 위와 같이 [시작 프로그램] - [Windows Media Player]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생성을 원하시면? 시작프로그램에서 바탕화면쪽으로 클릭 후 이동을 해주시면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Media Player를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왼쪽에는 재생 목록이 있고, 오른쪽에는 앨범 등이 보입니다. 더블클릭을 하면 음악(노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MS 의 기본 미디어 플레이어라 광고가 나오거나 리소스를 많이 차지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무료 프로그램이고, 사용하기가 나쁘지 않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Media Player로 음악을 듣기 하시는 분들보다 그냥 유튜브에 검색을해서 듣는 분들이 훨씬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에서 사용시에 활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도비 포토샵 CS2 설치  (107) 2023.03.20
OBS Studio 다운로드  (13) 2023.03.19
곰녹음기 다운로드  (37) 2023.02.22
포토샵 누끼따기 쉽게 따라 해보기  (153) 2023.02.16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33) 2023.02.1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