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구형 프로그램이고 지금은 서비스를 하지 않아 고객센터에 들어가서 설치파일을 내려받을 수가 있는데요~ 과거부터 Naver Media player 를 사용해오셨던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기존에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곰플, 다음팟플레이어 등 정말 프로그램들이 많기 때문에 가장 편하신 Media Player 하나만을 설치하시고 나머지 사용을 안하는 플레이어는 삭제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아래에 이어서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 링크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N사 고객센터에 접속하실 수가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설치 방법] 등에 대해서 나옵니다. 네이버 미디어플레이어는 시리즈에서 영화나 방송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경우 자동으로 설치가 되고, 자동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파란색 링크된 페이지에서 수동 설치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 제가 공유해드린 바로가기 링크에 접속을 하신 다음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바로 가기]를 클릭하시면? exe 설치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압축을 하지 않은 파일은 용량이 티스토리 [파일] 업로드를 할 수 없어서 제가 공유해드린 바로가기 주소에 접속 하셔서 설치파일을 내려받기 하시면?



위와 같이 NaverMediaPlayerInst 설치파일이 있습니다. 더블클릭해 실행을 하면?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를 받은 후 인스톨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 단계 창이 뜹니다. 각 안내에 따라서 [다음]을 클릭 해주시면 되는데요~



사용권 계약 내용이 나오면 [동의함]을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설치 폴더 저장되는 위치를 사용자가 지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지정을 하셔도 좋고요~ 그렇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Program Files 에 Naver 폴더에 저장이 될 것입니다.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과정에서

구성 요소 선택하는 항목이 있는데요~ 특별히 선택을 하거나 선택해제를 할 사항이 없더라고요~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위와 같이 압축 해제 진행화면이 나옵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저는 30초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



이렇게 하면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를 마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다른 Media player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를 기본 동영상 플레이어로 사용하기]에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요, 해당 프로그램을 메인 미디어 플레이어로 설정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두개의 항목을 모두 체크 하신 후에 [마침]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러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이 될 것입니다.

Naver Media Player 의 장점이라면? 광고가 나오지 않고 나름 깔끔하더라고요^^ 별도의 코덱을 설치하지 않아도 왠만한 영상은 정상 재생이 됩니다.



N사 로고가 보입니다.

재생하는 방법으로는? 원하시는 동영상을 Player에 드래그 앤드 드롭을 하셔도 좋고, 열기를 해서 실행을 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저는 Windows Media Player 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기에 메인 Media Player로 설정을 하지 않았습니다. 재생하시고자 하는 동영상 파일을 위와 같이 Windows 7 환경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 [연결 프로그램]- [NAVER Media Player]를 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더라고요, 자막이 있는 영화의 경우에도 문제 없이 잘 되네요~ 지금까지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기존에 Naver MediaPlayer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다가 컴퓨터를 포맷하셔서 다시 재설치를 하려고 봤더니 서비스가 종료되어 설치를 할 수 없는 분들에게 권해드리고요~ 추천은 하지 않습니다. 너무 MediaPlayer 관련된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고, 사용하시기 편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