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7곳 추천 Site를 공유할까 합니다. 디자인 일을 하시거나, (웹, 모바일, 그래픽, 인쇄) 등 소스가 필요할때 필요한 자료를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정말 인터넷에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면? 너무나 방대한 정보, 자료들이 있습니다. 어떤 Site가 안전한지, 유용한지 자 료가 많다 보니까 개인이 직접 사용을 해보시거나 지인, 친구 등이 추천을 해주거나 다른 SNS에서 추천하는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본문에서 공유해드리는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는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시지 않고도 이용을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테마로는? (아이콘, 장식, 캐릭터, 배경, 패턴, 도형, 그래픽) 등 다양합니다. 필요하신 소스를 검색 또는 직접 보기 항목에서 찾아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계속 이어서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총 일곱 곳을 소개드릴까 하는데요~ 온라인에 자료가 너무나 많더라고요

옛날에는 자료를 모으려면 고생을 했었는데요~ 정말 좋은 세상입니다.^^; 



첫번째 소개드릴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는?

FREE VECTOR 프리벡터 입니다.

(브랜드 로고, 배경, 아이콘, 3D, 지도, 클립아트) 등 여러 카테고리가 있고, 특징이라면? (SVG, JPG, EPS) 포맷 형식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운로드 받는 법이 조금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쉽게 받는 요령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원하는 illustration 소스를 검색 하신 후에 보기에서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파란색 [Free Download]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한번더 Free Download 창이 뜨는데요~ 이때 파란색 Premium License가 아닌 초록색 프리다운로드를 마우스로 클릭 해야 무료로 자 료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7 DAYS OF FREE DOWNLOADS나 주변에 뜨는 항목들을 아무것도 마우스로 클릭하지 마시고, 위에 숫자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10, 9, 8, 7, 6, 5, ~ 1 seconds 10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자료를 내려받습니다. 사용자가 버튼을 클릭하거나 하지 않아도됩니다. 이렇게해서 맥킨토시 운영체제에서 내려받은 폴더를 열었더니 이렇게 폴더안에는 (AI, JPG, SVG) 포맷이 들어있습니다.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두번째 소개드릴 사이트로는?

너무나 유명한 Site입니다. 픽사베이 Pixabay 

이곳은 free 사진을 최소 한번이라도 다운로드 받아보신 분들이라면? 어떤 Site인지 아실탠데요~ 특징이라면 역시 방대한 자 료를 내려받을 수 있는 곳인데요~ (사진, 일러스트, 벡터, 비디오) 소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기본 화면이 한글로 나오지 않는다면? 하단에 Language를 한국어로 변경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처음 픽사베이를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이용법을 설명드리면?

원하시는 illustration 자료를 검색하시고 찾으셨다면?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오른쪽에는 설명란인데요~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 출처 안 밝혀도 됨이라고 표시가 있죠? 이런 자료는 원하시는대로 수정을 상업적으로 이용을 하셔도 되는 자 료입니다. 초록색 버튼 [무 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사이즈 , 확장자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포맷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세번째로 소개드릴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는?

deszone 디자인존 이라는 곳입니다. 

이곳도 위에서 소개를 드렸던 Site와 같이 (벡터 그래픽, 일러스트, 아이콘) 다양한 소스를 제공합니다. 특징이라면? Adobe illustrator CC 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세가지 포맷으로 (AI, EPS, PNG) 자료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간단한 Site 이용법으로는?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신 후에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Formats (AI, EPS, PNG(256x256))이 나옵니다. 그 아래에 민트색으로 Free Download 버튼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이어지는 화면에서 다른 곳을 보지 마시고 그냥 10초간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Thanks! you Download is starting in 0 이후에 맥킨토시에서는 다운로드 폴더에 가시면 방금전에 내려받은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포맷은 (AI, EPS, PNG) 가 있습니다. Txt는 제외 



네번째로 소개드릴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는?

Vector4Free 벡터포프리 라는 곳입니다. 

(배경화면, 로고, 3D, 크리스마스, 판타지, 웹, 휴일, 패션, 클립아트, 비즈니스, 호러, 지도, 파티, 여행, 음식, 상징, 빈티지, 배너)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스가 있는데요~ 특징이라면? jpg, AI 포맷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 하시고 주황색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 후 



약 10초간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자 료를 내려받습니다. 내려받은 자 료를 열면? 이렇게 URL 주소와 함께 ai, jpg 포맷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딤 텍스트도 있습니다. 



다섯번째 소개드릴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로는?

Free illustrations 프리 일러스트레이션스 라는 곳입니다.

웹디자이너 Lukasz Adam에 의해 만들어진 Site로 여러 테마의 소스들이 있습니다. 모두 개인, 상업적 용도 및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원하시는 자료 아래에 보시면 Download Set as a Zip File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압축파일 zip 파일로 자료를 받을 수 있는데요~ 알집 등을 이용해 압축을 해제 후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섯번째 소개드리는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로는?

SourceTree 소스트리 라는 곳입니다.  


다른곳과 같이 여러 소스들이 있습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 소개드릴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로는?

freepik 프리픽 이라는 곳입니다.

특징이라면? 약 2,400 개의 개인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PSD 포토샵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illustration 을 제공합니다. 자료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이용법은? 위에서 소개드린 Site 와 같이 항목을 선택 후 초록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Download options 다운로드 옵션이 나오는데요~ 무 료 이용을 하시면 초록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고요~ 소스는 약 2,400 소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프리미엄 유료를 이용하고자 원하시면? 약 3,891,700 소스를 매달 7.50 청구하면 이렇게 많은 소스를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엄청 차이가 나긴 하네요.. 그런데 퀄이 괜찮습니다. 무 료로 내려받기를 희망하시면? 초록색 Free Download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결과 자료는? 폴도안에 jpg, PSD 포맷이 들어있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짱구 배경화면 고화질  (91) 2019.06.24
카카오스토리 방문자 확인  (81) 2019.06.23
에어팟 정품등록  (52) 2019.06.14
아이튠즈 사진 옮기기  (75) 2019.06.13
다음카페 탈퇴방법  (86) 2019.06.0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