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봄계절 부터 열심히 운동을 해서 diet mode에 들어가서 성공을 하신 분과 현재 진행형 이신 분들이 계실것 같은데요~ 오늘은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iPhone Background로 지정을 해서 매일 잠금화면, 등으로 보면서 자극을 받아 더 열심히 운동을 하게 하는 그런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diet에 성공을 하면? 외관상 보기에도 좋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건강입니다, 뼈, 관절, 척추 등에 너무 무리가 가는 운동을 해서 몸을 혹사 시키는 것은 별로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지만 복부에 내장지방, 체지방을 줄이고 기초대사량을 늘리는 것은 정말 건강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iPhone diet 자 극 background image로는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서 자료를 찾으실 수도 있지만 본 글에서는 계정을 만들어 레시피, 집 꾸미기, 아이디어, 사진공유, 스타일 관련된 여러 아이디어를 시도할 수 있는 사진 사이트인 Pinterest 핀터레스트 를 이용한 방법에 대해 소개를 드릴까 합니다. 이곳에 있는 모든 이미지 자료가 저작권에 상관없는 무료 이미지는 아니기 때문에 별도로 제가 파일로 첨부를 해드리지 못하는 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 핀터레스트 사이트 이용시 타인의 저작권 등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쇼핑몰 모델 사진, 연예인 사진 들을 공유하시거나 다른 곳에 업로드하실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단, 개인이 소장하셔서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으로 모바일에 지정하시는 것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기본적으로 iPhone 에서는 사이즈는?

750 X 1334 로 맞춰 주시면 되는데요~ 


구형 모델 및 전 기종의 사이즈는?

1440 X 2960, 1440 X 2460, 1080 X 2220, 1080 X 1920, 720 X 1280, 540 X 960, 480X855, 480 X 800, 360 X 640

으로 맞춰주시면 iPhone 전기종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관련 공유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포토샵, 포토스케이프 등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에서 사이즈를 최적화 후 모바일로 옮기신 다음 배경화면으로 지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2019/05/09 - [IT관련/아이폰 앱] - 아이폰 XR, XS 배경화면

2019/03/13 - [IT관련/아이폰 앱] - 아이폰 배경화면 사이즈조절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으로 지정하기에 롤모델? 연예인은?

(선미, 손나은, 블랙핑크 제니, 패왕색 현아, 레드벨벳 아이린, 베리굿 조현, 소녀시대 윤아, 에이오에이 설현, 피켜퀸 김연아) 가 있습니다. 그밖에 너무 많아서 다 적기가 어렵지만 이슈가 많이 됐던 연예인분들 입니다.



몸매하면 연예인도 있지만, 모델 분들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위 사진속 모델분은 이름은 모르지만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인 것 같습니다. 모델하면 요즘 요가복으로 정말 핫 하신 일본 야노 시호 (Yano Shiho) 모델분이 있습니다. 현재 STL 에서 모델로 활동중이시더라고요~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신다음 쇼핑몰에 접속을 하시면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에 저장, 등 캡쳐를 해서 iPhone background image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을 찾으시려면?

핀터레스트 Pinterest 사이트에 접속하신 다음 위와 같이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여러 자료들이 나옵니다. 그냥 '손나은' 이라고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Apink 손나은 님은 몸매도 너무 좋으시지만 정말 개미허리 입니다.. 몸매로 많이 이슈가 되었던 분입니다^^;



위와 같이 '다이어트 자 극 모델'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외국모델 분들도 나옵니다. 외국계 모델들을 iPhone Background image로 지정을 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을 찾기 위해 핀터레스트에서 위와 같이 '다이어트 자극 연예인' 으로 검색을 하면? 매번 나오시는 분이 계십니다. 선미, 손나은, 아이린 (배주현) 님이 나오죠. 과거에 몸매로 이슈가 됬 던 적이 많고, 현재진행형입니다. 롤모델 같은 연예인입니다. ^^



현재 해외에서 콘서트 중으로 바쁜 BLACK PINK 블랙핑크 멤버 제니 님도 몸매로 이슈가 있던 연예인 입니다. 큐트 섹시의 대표 아이콘이죠? 작년 워터밤 스프라이트 행사에 사진들이 보이네요. 



다음은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으로 '패왕색' 현아 님 어떠신가요?

패왕색이란? 좌중을 압도하는 섹시함을 의미합니다. 현아님 하면 '패셔니스타'로 무대에 알맞는 의상을 정말 잘 선택하시더라고요~

 


다음은 레드벨벳 RED VELVET 리더인 아이린 (배주현) 별명으로 배추 님.

얼굴천재로 많이 아시지만, 작은 키이지만 , 사기 비율로 키가 커보입니다. 꾸준한 관리로 몸매가 정말 좋은 연예인입니다. 



다음은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으로 베리굿 '조현'님 어떠신가요?

이분은 입는 옷마다 이슈가 되는 연예인 입니다. 가장 최근에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속 게임 캐릭터인 아리 코스플레이를 선보였다가 선정성 논란에 휩사인 바 있는데요~ 게임 캐릭터와 매칭도 잘되지만 몸매가 정말 예쁜 연예인 중 한 분 입니다. 



다음은 소녀시대 (소.시) 윤아 님

말이 더이상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분 사진을 iPhone background로 지정해놓으면 자극이 되겠죠? 



다음은 건강한 몸매 사기 비율의 AOA 에이오에이 그룹 설현 님 입니다. 소주 광고를 할 정도면 더이상 설명이 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비율도 너무 좋지만 청바지 핏만 봐도 운동을 해야겠다는 자 극이 됩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아이폰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 으로 연느님 (피켜퀸, 김연아)님 사진 어떠신가요? 쇼핑몰의 요가복, 크롭탑 등 사진을 봤는데요~ 건강한 몸매란 연느님을 말하는 것이 아닌가 싶을정도로 퍼팩트 하더라고요~ 정말 롤모델 입니다. 이상 본문에 캡쳐본 이미지는 모두 해당 연예인의 인스타그램 속 image, 핀터레스트의 자료입니다. 저작권 문제 때문에 고화질을 업로드 해드리지 못하는 점은 양해부탁드리고요, 제가 검색했던 것과 같이 핀터레스트 사이트, 해당 연예인 인스타그램 사이트에서 다이어트 자극 배경화면으로 만들기 좋은 사진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이익을 당하지 않기 위해 꼭 개인 소장용으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