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여름철이 되면 날씨가 더워서 사람도 힘들어서 땀이 나지만, Notebook도 땀을 흘립니다. (발열)이라고 하죠? PC와 다르게 열을 식혀주는 냉각쿨러가 있기는 하지만 크기가 작거나 다른 중요한 부품과 가까운 곳에 있어 장기간 어려운 일을 시키게되면 뻗는 (다운되는 문제)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여름철에 Notebook을 사용시에는 더 주의가 필요한데요~ 일반적인 업무를 보시거나 영화/드라마/애니/예능 감상용으로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노트북 거치대 이용목적을 쿨링 효과가 적은 인테리어 용을 구입하시는 것이 적합하겠으나 1인 방송 시대인 만큼 카메라로 4K 고화질 녹화를 한 결과물을 Notebook 에서 편집을 해야한다면? 혹은 고사양 게임을 Notebook 에서 플레이를 하신다면? 인테리어 용도가 아닌 강력한 쿨링 기능이 있는 대형 쿨러가 달린 노트북 거치대가 필요할 것입니다.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사용하시는 용도에 따라 제품의 선택이 달라진 다는 것입니다. 다이소 Daiso 는 비교적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요, 온라인에서도 처음 회원가입을 하시면 무료 배송쿠폰을 줘서 무료 배송을 받아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요즘은 다이소에 없는 물건이 없을 정도로 it 관련해서도 유용한 제품들을 판매하더라고요~


아래에 이어서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온라인에서 직접 원하시는 물품을 찾으셔도 물론 좋지만, 거주하신 지역에서 찾으시는 물건이 온라인 스토어에 있다면? 오프라인 매장에 전화문의를 해서 제품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신다면? 당일날 직접 구입을 하셔서 사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daiso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싸고, 비교적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물건이 많아서 일 것입니다. 거주하시는 곳에서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다면? 대형마트에서 찾으시는 물건이 없으시다면? daiso 를 이용해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 품질은 그냥 아주 좋다는 아니지만, 보통은 되더라고요^^; 그리고 꼭 다이소 라고 해서 가격이 저렴하지도 않더라고요. 



사진과 같이 오프라인 모다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 온라인 스토어인 "다이소몰"을 N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검색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daiso mall에 들어가면?



검색창에다 "노트북 거치대" 라고 입력 후 돋보기 모양 검색을 하면? 총 17개 브랜드, 5개 카테고리 총 579개의 제품들이 결과로 나옵니다. 정말 제가 모르는 처음보는 브랜드들도 많더라고요~



여러 브랜드들이 나오고, 금액대도 모두 다르고, 사용용도도 다르더라고요~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도 있고, 침대에서 작업을 할 수 있는 거 치 대도 있고, 게이밍, 4K 동영상 편집시에 유용한 강력한 쿨링 기능이 있는 노트북 거치대도 있습니다. 소재별로도, 알루미늄 소재, 우드 나무 소재, 플라스틱 소재 등 다양합니다.



Daiso mall 홈페이지를 이용하실때 제품 검색 결과창이 나오면? 필터를 설정할 수가 있는데요~ 목록수에서 10 개에서 ~50개 까지 사용자가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50개로 설정을 해놓고 서치를 합니다.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브랜드, 소재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 이더라고요~ 저렴한 것은 몇천원도 있지만 기본이 몇 만원까지 하더라고요~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확인해봤는데요~ 기본적으로  Notebook 이미지는 애플 맥북 디자인에 맞춰 나온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소재도 알루미늄으로 Macbook 제품에 셋트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들이 보이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애플 맥북 소재에 어울리는 제품들은 대부분 가격대가 일반 제품보다 훨씬 더 비싸더라고요. 



접어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들도 있고, 나무 우드 소재로 만들어져 우드 느낌으로 집을 인테리어 하신 분들에게 어울리는 제품들도 보이더라고요~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구입 요령으로는?

1. 사용 목적에 부합하는가?

- 사무, 인테리어 용

- notebook에 부담될 수 있는 작업을 주로 하는 경우 (4K 동영상 편집, 게이밍)

2. 내구성

- 안전한 소재를 사용했는가?

- A.S 무상 보증 기간이 있는가?

3. 가격은 합리적인가?

4. 성능

- 게이밍, 1인 방송 미디어 용도로 대형 쿨러팬이 탑재되 발열을 잘 잡는가?


기본적으로 1번부터 4번까지 기준에 충족하는 것이 있는지? 구입하시는 제품에 sns 등에 올라온 다른 사용자가 사용한 후기가 있는지? 확인 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꼭 Daiso mall 에서 구입을 하시라고는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분명 같은 동일한 제품인데도 다른 곳이 훨씬 저렴하기도 하더라고요~ 다이소가 저렴한 제품들도 물론 있습니다. 진드기 패드 등은 daiso mall이 저렴하더라고요~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를 구입하실때 사용하시려는 용도?에 맞는지 생각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차량용으로 헨들 손잡이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있고, 모니터 받침대 책상정리로 한곳에 넣을 수 있는 선반 형식으로도 나오더라고요~ 아무래도 이런 제품은 가격이 조금 있습니다. 침대에서 사용할 수 있게 접는 형식으로 나온 상품들도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여름이라 그런지 시원한 느낌의 우드 소재 상품들에 눈이 가더라고요~ 상품명은 접이식 참대나무 노트북 태블릿 테이블 이라고 합니다. 가격대는 2만원 대인데요~ 꼭 예전에 사용하던 독서대가 떠오릅니다. 집안 인테리어를 한옥으로 하셨다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계절로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을것 같고요~ 꼭 Notebook이 아닌 책을 읽는 독서대로 활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다음은 맥컬리 알루미늄 노트북 스탠드 스페이스그레이 라는 상품 입니다.

애플 맥북 디자인에 맞춰서 제작된 것 같고요~ 이건 가격이 4만원대 입니다. 5mm 두께의 높은 퀄리티의 단단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만듦새는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눈에 딱 들어왔던 제품은 '에드렛 노트북받침대 노트북거치대 TCS-S01' 입니다. 이제품은 daiso mall 보다 N포털사이트 오픈마켓을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특징이라면? 140mm 대형 LED 쿨링팬이 2개 장착되어 있고, 저소음 팬, 5단계 각도조절 가능하고, 2개의 USB 포트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저는 현재 쿨러마스터 라는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위의 제품과 디자인이 유사합니다. 거대한 팬이 하나이지만 쿨링효과가 괜찮아서 4K 동영상 편집을 하기 위해서는 이 쿨링패드가 없으면 작업을 못하겠더라고요^^; 여름에 아주 죽습니다. 맥북으로 동영상 편집 일을 시키가 실제로 뻗었던 적이 2~3번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어떤 제품들이 있나 살펴봤는데요~ 중요한 것은? 사용하시는 목적, 용도에 맞는 제품인지? 여부를 잘 확인하시고, 그다음에는 가격, 내구성 및 AS여부 등을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