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갓피아 성경읽기

갓피아 성경읽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갓피아 성경읽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하나님과 교회를 섬기는 기독교 전문 사이트인 "갓피아 성경읽기"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교회에 다니시는 분이시라면? 두꺼운 성경책을 항상 소지하고 읽고 계실탠데요~ 이제는 성 경책을 소지 하지 않으셔도 온라인 GODpia 라는 사이트에 접속 후'성경읽기' 에 들어가시면?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 여호수아, 사사기, 룻기, 사무엘상, 사무엘하, 열왕기상, 열왕기하, 역대상, 역대하, 에스라, 느헤미야, 에스더, 욥기, 시편, 잠언, 전도서, 아가, 이사야, 예레미야, 예레미야애가, 에스겔, 다니엘, 호세아, 요엘, 아모스, 오바댜, 요나, 미가, 나훔, 하박국, 스바냐, 학개, 스가랴, 말라기) 구약성서, 신양성서 (마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 사도행전, 로마서, 고린도전서, 고린도후서, 갈라디아서, 에베소서, 빌립보서, 골로새서, 데살로니가전서, 데살로니가후서, 디모데전서, 디모데후서, 디도서, 빌레몬서, 히브리서, 야고보서, 베드로전서, 베드로후서, 요한1서, 요한 2서, 요한3서, 유다서, 요한계시록) 성경읽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계속 이어서 


갓피아 성경읽기 장점이라면?

일단 무료이고,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서 개인정보 노출 염려도 없고요, PC, 모바일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이 가능하다라는 점 입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종이로 된 성 경 책을 들고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점 입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성경을 읽고 싶으신 분들은? Godpia 사이트를 기억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갓피아 Godpia 닷컴 

위에 바로가기 링크에 접속을 하시거나 구글에서 '갓피아'를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하나님과 교회를 섬기는 기독교 전문사이트입니다. 라는 사이트가 검색결과로 나올 것입니다. 접속을 하면? 



상단 항목에는 GODpia 관련 (성 경, 큐티, 웹진, 카페, 블로그, 아카데미, 웹처치) 등 포털 사이트로 연결되는 항목들이고요~ [성 경] 아래에 보시면 [성경읽기] 라고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전자 뷰어 같이 창세기 에서 구약/신약 성서 를 선택 해주시고요~ 1장부터 볼 것인지 열람하고자 하시는 장을 선택합니다. 우측 상단에서는 성경검색도 가능합니다. 빠르게 찾아볼 수 있겠죠? 그 아래에는 (개역개정 4판, NIV, 개역한글, 쉬운성경, 공동번역, 현대인의성경, 새번역, 히브리어(구약), 헬라어(신약) 중 항목을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환경이 변합니다. 히브리어 구약성서 언어로 변경을 원하시면 클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왼쪽에는 스피커 모양 아이콘은? 음성으로 성경읽기 를 해줍니다. 스피커 모양 아이콘 아래에는 환경설정 아이콘이 있는데요~ 클릭을 하면? (나눔바른고딕, 스포카한산스, 바탕, 돋움) 글꼴 변경 및 폰트 크기 조절을 할 수가 있습니다. 



창세기 를 선택 후 옆에 장 항목을 클릭하면? 1장부터 50장까지 항목 중 원하시는 창세기 장을 읽을 수 있습니다. 


"갓피아 성경읽기"


좌측 항목중 (구약, 신약)성서 항목을 클릭 하면 여러 구약성서, 신약성서 이야기가 나옵니다. 



내용 중에 파란색으로 속성이 들어가 있는 단어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뜻? 의미? 세부 내용을 알 수가 있습니다. 깊음은? 창조시에 온 땅을 뒤덮고 있던 원시 대양을 말한다고 합니다. 



오른쪽에는 개역개정 4판, 선택해주세요 항목이 있는데요~ (NIV, 개역한글, 쉬운성.경, 공동번역, 현대인의 성.경, 새번역, 히브리어(구약), 헬라어(신약) 중 원하시는 항목을 클릭하시면 선택하신 항목을 적용해 내전체적인 내용이 모두 변합니다. 



좌측 상단에 톱니바퀴 아이콘 환경설정을 클릭하면?



배경 화면을 흰색 배경으로 할지, 종이색 배경으로할지, 폰트를 나눔바른고딕 (기본)으로할지 다른 글꼴로 변경할지, 크기 등을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폰트는? 나눔바른고딕, 스포카한산스, 바탕, 돋움체 중에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 하시고 [적용]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본문에 모든 글꼴이 변경이 됩니다. 적용을 꼭 눌러주셔야 하고요~ 이전 환경으로 되돌아가기를 원하시면? [초기화]를 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갓피아 성경읽기 를 하시다 다음 장으로 페이지를 이동 하시고자 원하시면? 오른쪽 옆에 있는 >>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되고요~ 이전 장으로 돌아가시려면? <<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온라인에서 모바일, PC 환경에 제한없이 성경을 읽을 수 있는 갓피아 성경읽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판 사진 용량 줄이기  (78) 2019.08.27
2000년대 히트곡 모음  (62) 2019.08.23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84) 2019.08.18
송가인 노래모음  (90) 2019.08.16
url 단축 사이트 비틀리  (98) 2019.08.1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