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송가인 노래모음

송가인 노래모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송가인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송가인 노래모음" 자료를 공유할까 합니다. 송가인 Ga In Song 본명: 조은심 님은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인 '미스트롯'에서 탑 TOP 우승자로 미스트롯 탑 찍고, 전국 지방행사를 다니며 탑을 찍고 있습니다. 가인님이 가는 행사장 마다 구름팬을 몰고 올 정도로 대단한 인기가 있는 가수 입니다. 젊은 층에게 최고의 아이돌 가수라면? "방탄소년단 (BTS)"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송가인님은 어르신들의 아이돌, 트로트계 BTS 라는 수식어가 있을 정도로 40~80대 연령층들에게 정말 사랑을 받는 대스타 입니다. 


간단한 프로필 정보를 보면?

송가인 (조은심)님은? 1986년 12월 26일 생으로, 고향이 전라남도 진도 입니다. 데뷔는 2012년에 싱글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후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하셨고,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에서 영광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현재 "뽕 따러 가세" 라는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요~ 시청률이 무려 6.3% 입니다.  


아래에 이어서 


"송가인 노래모음"


제가 송가인님의 첫 공연을 본 것이 상암 MBC 아이돌 라디오 , 날짜는 2019년 05월 08일 어버이날 이었습니다. 그날 토끼 머리띠를 착용하고 노 래를 부르는 모습에 트로트 가수가 맞나 싶을 정도로 거의 모든 장르의 노래를 잘 소화시키시더라고요~ 평소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인 MAMAMOO 마마무의 <넌 is 뭔들> 이란 노래 를 가 인 님이 짧은 소절을 부르는데, 정말 처음 이 노 래의 가수를 알지 못하시는 분이 들으시면? 원곡 가수가 지금 이노래를 부르고 있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정도로 잘하셨습니다. 이때 부터 송가인님의 노 래를 듣기 시작했고, 약천사의 산사음악회도 다녀왔습니다. 



약천사 산사음악회 행사장 때 촬영한 영상에서 캡쳐본 이미지 입니다. 저는 평소 음악, 공연 등에 관심이 많고, YouTube 유튜브에 Rock Music 이라는 k-POP관련 채널을 운영중입니다. 케이팝 아이돌 가수가 출연하시는 전국체전, 도체육대회, 절 음악회, 길거리 버스킹, 시상식, 가요대전 등 수많은 공연장을 돌아다니며 젊은 트로트 가수들을 만나봤습니다만 노래만 듣고 꽂힌 적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가인님 만의 가창력? 과는 별개로 특유의 매력이 있으신것 같고, 매 행사 때마다 나오는 사투리 (방언)이 있어서 멘트만 들어도 잼있더라고요 ㅎㅎ



약천사 산사음악회에서 많은 곡들을 들을 수 잇었는데요~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분들은 그래서 송가인 노래모음 은 언제야? 하실탠데요 이제 다왔습니다. 



유튜브에서 "송가인 노래모음" 이라고 검색을 하셔도 되고요~ 또다른 방법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유튜브 채널에서 방금전에 생성한 '송가인 노래모음' 재생목록에서 원하시는 영상 노 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토크 등은 빼고 곡만을 넣은 영상이라 릴레이로 듣기에 좋게 만들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제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Rock Music 채널에서 순수 직접 촬영한 영상을 감상하실 수가 있습니다. 노래로는? 미스트롯 콘서트에서만 들으실 수 있는 마지막 12인 미녀들의 토크쇼에서 한, 두 소절 노래를 부르는 시간이 있는데요~ 거기서 불렀던 곡들도 포함을 시켰습니다. (오라버니, 대전 블루스)가 있고 mbc 아이돌라디오 에서만 불렀었던 마마무 - 넌 is 뭔들 노래 영상도 있습니다. 그밖에는 매 행사장에서 셋리스트

○ 정말 좋았네

○ 한많은 대동강

○ 거기까지만

메들리 노래로

○ 처녀 뱃사공

○ 용두산 엘레지

○ 홍도야 울지마라


미스트롯 효 콘서트 노래

○ 무명배우

○ 단장의 미아고개

○ 진정인가요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가기 링크가 걸려잇습니다. 다른분이 만드신 영상 자료로

정지 화면 사진에 곡들만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는 영상입니다.

곡 순서는?

1. 무명배우

2. 영동 부르스

3. 단장의 미아리 고개

4. 진정인가요

5. 용두산엘레지

6. 한 많은 대동강

7. 정말 좋았네

8. 고장 난 벽시계

9. 모르나봐

10. 사랑의 밧줄

11. 목포의 눈물

12. 또 만났네요

13. 모르나봐

14. 비 내리는 영동교

15. 장녹수

16. 동네방네 뜬소문



위 자료도 동일하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인터넷이 가능한 와이파이 환경에서 컴퓨터 또는 모바일에서 감상이 가능하십니다.

곡 순서로는?

1. 거기까지만

2. 묻고 싶어요

3. 항구 아가씨

4. 성산 일출봉

5. 사랑가

6. 애수의 소야곡

7. 단장의 미아리고개

8. 정말 좋았네

9. 고장 난 벽시계

10. 모르나봐

11. 사랑의 밧줄

12. 목포의 눈물

13. 동네방네 뜬소문

14. 또 만났네요

15. 모르나봐

16. 비 내리는 영동교

17. 장녹수

18. 진도아리랑

19. 한 많은 대동강


이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송가인 노래모음" 자료를 공유해 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갓피아 성경읽기  (80) 2019.08.20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84) 2019.08.18
url 단축 사이트 비틀리  (98) 2019.08.14
PDF 워드 변환  (78) 2019.08.13
디데이 계산기  (94) 2019.08.0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