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2000년대 히트곡 모음

2000년대 히트곡 모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2000년대 히트곡 모음"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안드로이드 용 앱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App 이름이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인데요~ 이 앱의 특징이라면? 정말 특별할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냥 YouTube의 재생목록을 이용해 링크로 연결되어 있어 무료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건데요~ 특별함이 없다는 것은? 다른 App 처럼 플로팅 창을 띄워 홈버튼 등을 눌러 바탕화면으로 빠져나와도 음악이 재생되게 하는 백그라운드 재생 기능은 지원하지는 않지만 좋은점이라면? 이천년대에 어떤 노래들이 있었는지? 어떤 가수들이 있었는지 쉽게 알 수가 있고, 재생목록을 아주 잘 모아놨기 때문에 찾아서 듣기가 편리합니다. 유튜브에서 검색을 하면 너무 많은 노래들이 나오고, 이천년대에 어떤 가수들, 어떤 노래들이 있었는지는 그 당시에 사셨던 분들이 아니라면? 지금 젊으신 분들은 잘 모르실 것 같은데요~ 이 앱의 특징이라면? 2000년대 시대에 활동 했었던 가수들의 히트곡을 잘 모아놓은 재생목록 컬렉션 이고, 단순 음악 영상 뿐만아니라 노래방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저는 2000년대 히트곡 이라면? 케이팝 중에서는 소녀시대 곡들이 생각이 납니다. 그밖에는 (김건모, 김종국, 노을, 다비치, 동방신기, 바이브, 박지윤, 박효신, 백지영, 보아, 부활, 비, 빅뱅, 브라운아이즈, 세븐, 슈퍼주니어, 성시경, 싸이, 양파, 유승준, 윤도현, 윤미래, 원더걸스, 원타임, 이수영, 이정현, 이효리, 임창정, 자우림, 조성모, 최진영, 채연, 캔, 쿨, 클릭B, 테이, DJ DOC, FT아일랜드, GOD, SG워너비, S.E.S, SS501, T2K) 등 정말 많은 가수들이 떠오르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니, 최신 나오는 곡들도 물론 좋은곡들이 많지만, 2000년대 히트곡 들이 정말 지금 들어도 좋은것 같습니다. ^^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앱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구형, 신형 스마트폰 디바이스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는 어플이고요~ 먼저, 바탕화면에서 Play 스토어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검색창에 "2000년대 히트곡" 이라고 검색을하면? 다양한 앱들이 나오는데요~ 텔레비전 모양 아이콘 어플을 [설치] 해주세요. 이 앱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앱 내에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리뷰는 14개, 다운로드 횟수는 5천 이상, 만 12세 이상 이용가능한 App 입니다. 특별한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인기 어플은 아니지만, 2000년대 히트곡 을 찾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 정리를 잘 해놓은 곳에서 한꺼번에 음악 감상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App인 것 같습니다. ^^; 



설치를 터치하면?

동의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모두 동의 후 앱을 설치합니다.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앱을 실행시키면?

텔레비전 모양의 아이콘 화면이 나옵니다. 3초 정도 기다리시면 아래와 같이 



앱을 실행시켰을때 처음 나오는 화면입니다.

상단에 두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음악 영상, 노래방 영상) 감상하시고 싶으신 음악 유형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위에는 히트곡 모음 1~ 3까지 있고, 댄스곡, 아이돌 댄스곡, 발라드, 팝송 그 밑에는 2000년대에 활동했었던 가수들의 재생목록을 모아놓은 항목들이 있습니다. 



감상을 원하시는 항목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위와 같이 작업을 실행할 때 사용할 애플리케이션 창이 뜹니다. 기본 연결되어 있는 곳은 유튜브 입니다. YouTube를 선택 후 [항상]을 터치합니다.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앱은 위와 같이

유튜브 재생목록을 가지고 그냥 링크로 열리게 만든 앱 입니다. 재생모음 컬렉션집 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당시에 유행했었던 곡으로는? 소녀시대의 Gee, 브라운아이즈의 점점,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곡 등이 보입니다. 



노래방 영상 항목을 클릭 후 아래 있는 항목을 클릭하면? 역시 유튜브로 연결이 되고, 금영노래방 mr 노래들이 재생이 됩니다. 관광버스에서 노래를 따라 부를때, 마이크를 연결해서 부를때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간만에 추억 여행으로 핑클 노래를 들어봤습니다.

영원한 사랑, 남자 친구에게 등이 보입니다. 



그밖에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앱을 이용해 이천년대 활동했던 가수들을 알게 되었는데요~ god, SG워너비, S.E.S, SS501, Y2K 등 가수들이 있더라고요~ 제 기억에는 이 시대에는 앨범 시디와 테입을 구입해서 들었던 것 같습니다. 이후에 CD 플레이어가 나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앱을 이용하다가 다비치 노래도 떠올라서 항목을 클릭해보니 위와 같이 옛날 노래들이 나옵니다. 두 사랑, 괜찮아 사랑이야 OST, 또 운다 또 등 8282 등 초창기에 정말 많이 들었던 곡들인데요~ 옛 추억들이 살아나는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앱을 소개드렸는데요~ 정말 특별함이 없어서 강추드리는 앱은 아니지만 그 시절 그 노래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으신분들 에게는 사용할만한 앱인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X 힘내라청춘 인증 후 할인 예매는 어떻게?  (26) 2019.08.31
그림판 사진 용량 줄이기  (78) 2019.08.27
갓피아 성경읽기  (80) 2019.08.20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84) 2019.08.18
송가인 노래모음  (90) 2019.08.1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