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사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싸지방? 을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정리를 드리면? Cyber 지식 정보방의 줄임말로 군부대 내에서 현역병이 근무 및 일과 시간 이후에 개인생활 시간에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 PC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한 시간당 200원 가량의 비용이 든다고 합니다. 일반 PC방과 차이점이라면? 게임과 같은 프로그램 실행이 안되게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YouTube , 구글 사이트 등이 안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이는 국방부에서 일부러 막은 것이 아니라 각 부대에 설치된 라우터가 너무 구식이라 작동이 되더라도 중간중간 끊기거나 잘 안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컴퓨터 사양도 좋아졌기 때문에 접속이 되는 부대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부대도 있다고 합니다. 무선 취약한 지역, 섬 등에서는 아무래도 사용이 어렵지 싶습니다. 


그러면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원리는?

Google 구글이 가진 여러가지 ip 중 군 부대에서도 접속 가능한 iP가 있는데 접속기는 hosts 파일을 수정해 유저가 Google.com 같은 도메인으로 접속을 시도할때 접속 가능한 ip로 바꿔 연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보면 iP를 우회해주는 프로그램 같은 원리인 것 같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를 사용해 YouTube에 접속해 동영상 등을 시청하면 헌병대에 잡혀갈까요?

- 아니라고 합니다 ㅎㅎ ^^;;

사용하셔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N포털 사이트에서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를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바로가기

ToonRaon 이라는 이름인데요~ 최근에는 주소가 바뀌어서 뒤에 cf를 추가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toonraon.cf 라고 입력을 하셔도 되고~ 위에 바로가기 를 클릭 후 접속을 하셔도 좋습니다. 



'싸지방에서까지 스트레스 받을 필요는 없잖아?' 라는 아주 공감가는 문구가 적혀있고, 아래에 접 속 기를 사용하여 구글과 유튜브를 마음껏 즐기세요!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아래에는 초록색 [접속기 다운로드]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설치 파일은 압축된 File입니다. 알집을 이용해 [압축풀기]를 진행해주세요~ 




압축푸는 위치를 직접 지정을 하지 않아도 찾아보기 쉽게  [Downloads] 다운로드 폴더에 선택이 되어 있습니다. 이대로 [확인] 후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폴더가 생겼을 것입니다. ToonRaon 폴더 이름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이 ROKA_Google_YouTube_v2.17  , 버전은 2.17 로 프로그램 개발자분이 프로그램 성격에 알맞게 구글 사이트와 유튜브 라고 적어주셧네요 ROKA는 ROK Army (한국 육군)을 의미합니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를 실행하실때 마우스 우클릭을 한 후 위와 같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을 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Tooraon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프로그램이 실행되면서 명령어 프롬프트와 유사한 창이 뜹니다. 사용자가 직접 명령어를 입력하는 것이 아닌, 그냥 숫자 번호만 입력 하시고 엔터키를 치면 알맞는 작업을 자동으로 해줍니다. 기본 화면에서는

1. 패치하기

2. 패치 되돌리기 

(나중에 패치 후 이전 상태로 되돌리기를 원하면)

3 브라우저 설치

4. 접 속 기 홈페이지

5. 패치 내역

0. 고급


이 있습니다. 


1번 패치하기를 해야하므로 그냥 숫자 1을 입력 후 엔터키를 누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구글이 가진 여러 it 중 군 부대에서 접속 가능한 ip가 몇가지 있는데요~ 접속기는 hosts 파일을 수정해 유저가 Google.com 같은 도메인으로 접속하려 할때 접속이 가능한 ip로 연결을 해주기 때문에 위에 나온 ip 주소가 보이죠? 트위터도 보이고, 카카오TV도 보입니다. 중요한 것은 아래에 '패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문구가 보여야 합니다. 만약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온다면? 처음에 프로그램을 실행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시키지 않아 접속이 차단됬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처음 부터 다시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패치를 완료 후에는 브라우저를 설치하는 창이 뜹니다. 

1. 네이버 웨일

2. 오페라

3. 파이어 폭스

4. 구글 크롬 

중 설치를 원하시는 브라우저의 번호를 입력 후 엔터를 누릅니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를 이용해 패치를 하고 브라우저까지 설치를 하셨다면?  이제 프로그램 종료를 위해서는 q 영문 큐 를 입력 후 엔터키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유튜브 및 설치하신 브라우저가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는지 확인해봅니다. 



만약 구글 사이트에 안들어 가진다면? 해결방법으로는?

다시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프로그램을 실행 시켜주세요. 처음 기본 화면에서 숫자 0을 입력 후 엔터를 누릅니다. 숫자 0을 입력하면?  (고급)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다음 화면으로는? 위 사진과 같이 1번 구글 사이트 패치 추가하기 를 해야하므로 숫자 1을 입력 후 엔터키를 누릅니다.


정리하면?

초기 시작화면에서 0을 누르고 이어서 1번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구글 계열 사이트의 패치를 추가할 수가 있는데요~ 아래에 원하시는 사이트의 도메인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예) www.google.co.kr (한국구글), www.google.co.jp (구글재펜) 로 영문으로만 도메인을 입력 하신 후에 엔터키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의 패치 등을 패치 이전으로 되돌리기를 원하신다면? 초기 화면에서 숫자 2번을 입력 후 엔터키를 눌러주시면 이전 상태로 되돌리기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반값택배  (28) 2019.09.06
티몬 몬소리체 다운  (35) 2019.09.04
KTX 힘내라청춘 인증 후 할인 예매는 어떻게?  (26) 2019.08.31
그림판 사진 용량 줄이기  (78) 2019.08.27
2000년대 히트곡 모음  (62) 2019.08.2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