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해피콘 사용처

해피콘 사용처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해피콘 사용처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예전에 한창 이벤트 경품 등에 응모를 해서 당첨이 되면 HAPPY CON 이라는 금액이 적혀있는 상품권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만약 금액형이 아닌 물품교환형의 경우에는? 사진에 보이는 그림 상품으로 꼭 교환을 하지 않으셔도, 그 금액대의 다른 물품으로 교환을 받을 수도 있더라고요~ 만약 교환받고자 원하시는 물품이 가격이 좀 더 비싸다면? 기프티콘 + 현금 으로 추가금을 하면 교환을 해주는 식이더라고요~  HAPPY CON 상품권은 (물품교환형, 금액형) 두가지로 있는데요~ 거기 적혀있는 대표적인 가맹점으로는?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이 적혀있지만 그밖에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들이 많더라고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해피콘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HAPPY CON 을 이용하는 이유는? 선물용으로 주로 구입을 하게되고요~ 특별한 기념일, 명절 날에 현금성 물품을 선물하기에는 조금 부담이 되시는 경우, 학생들에게도 보낼 수 있고요~ 수능일이 16일인데, 그전에 케익 먹고 힘내라 등등 그런 선물이 있죠? 현금으로 보내기 보다는 그냥 마음을 전한다? 느낌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HAPPY CON 사이트에 들어가면 수능날 상품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금보다 조금 저렴하게 가맹점에서 물품을 할인? D.C 같은 것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이 조금 적은 장점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해피콘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새로 오픈을 하는 사이트 에서 HAPPY CON 2만원권, 1만원 권 금액형, 또는 교환형 상품권을 증정하는 EVENT가 많았는데요~ 거기에 참석해서 운이 좋게 경품에 당첨됬었 던 적이 있습니다. 따로 선물받은 기프티콘을 취소해서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는 없지만, 중고나라 같은 중고거래 사이트에 올려서 되파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는 나쁘지 않더라고요- 해피콘 을 구입 후 선물하시는 분도 조금 저렴한 가격이 선물을 할 수가 있고요~ 받는 사람도 기쁜 마음에 선물을 받을 수 있어서 모두에게 좋은것 같습니다. ^^

 

 

HAPPY CON 은 위와 같이

금액형 과 물품교환형이 있습니다. 금액형은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이 적혀 있는 것이 특징이고, 물품교환형은 사진에 교환할 수 있는 물품 사진이 있는데요 ~ 꼭 그 상품으로 교환을 받으시지 않고 추가금을 내서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피콘 에는 금액, 교환처, 유효기간 등이 적혀있습니다. 

 

예전에는 한번 사용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것을 선물을 받아서, 연장? 을 한 번인가 받았었던 것 같은데요~ 지금은 연장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금액형 금액별로 사진이 다릅니다.

유효기간이 적혀있고, 교환처는 (파리바게뜨, 베스킨 라빈스) 등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 형태는 문자메시지 MMS로 오는데요~ 거기에 텍스트로 사용처에 대한 내용이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해피콘 사용처 는 어디일까요?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N포털 사이트에서 한글로 해.피.콘 을 입력 후 검색을 하면? 공식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이 HAPPY CON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가맹점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빚은, 카카오프렌즈, 빚은에 찾아온 새 친구 반가워! 라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상품들이 보입니다. [수능선물] 합격응원찰떡 상품도 있고, 곧 있을 2019년 수학능력시험 (수능) 상품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HAPPY CON 홈페이지 에서 카테고리에 보시면

브랜드샵 아래에 [브랜드샵 전체보기]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해피콘 사용처 가 나옵니다.

해피콘 가맹점은?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잠바주스, 빚은, 라그릴리아, 리나스, 파스쿠찌, 쉐이크쉑, 패션5(한남점)) 등 총 11곳 입니다. 물품교환형 으로 선물을 받으시면 주로 바리바게뜨나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가 제일 많이 보이더라고요~ 이벤트에서도 파스쿠찌도 가끔 보이지만 주로 배스킨라빈스, 바리바게뜨 교환권이 많습니다.

 

 

 

해피콘 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선물하기]를 해서 결제 후 구입을 하실 수 있지만, 그밖에는 카카오톡 에서도 결제할 수 있습니다.

 

 

HAPPY CON 취소,환불 규정 내용을 가져왔는데요~

주문자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으로

해피콘은 보내주신 분께서 받으시는 분에게 이미 선물하신 상품이므로, 상품에 대한 교환 등 실질적인 해피콘의 책임은 수신자에게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경우에 예외적으로 주문자에게 환불이 가능한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1. 휴대전화 소액결제로 결제한 주문자가 결제 월이 지난 이후, 사용기간 내 주문 취소를 원할 경우

2. 수신자가 자신의 환불할 권리를 포기하고, 주문자 환불에 동의할 경우

3. 구매자가 구매시 자동환불 신청 할 경우

이렇게 3가지 경우에는 주문자도 환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 사진은 유효기간이 만료된 HAPPYCON 환불은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된 해피콘 환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첨부한 사진은 공식사이트의 Q&A 자료 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해피콘 사용처는 총 11곳으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잠바주스, 빚은, 라그릴리아, 리나스, 파스쿠찌, 쉐이크쉑, 패션5(한남점) 등 이 있습니다. 기프티콘을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공식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 후 구매 후 보내기할 연락처를 적으신 다음 결제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꼭 공식사이트 뿐만 아니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 카카오톡 > 기프티스타 에서도 HAYYPCON 구입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kakaotalk 앱을 실행 후 검색창에 [기프티스타]를 검색합니다. 다람쥐 모양 캐릭터가 나오면? 친구추가를 합니다.

 

 

위와 같이 카카오톡 > 기프티스타 - 기프티콘 사고파는 1등 챗봇 - 스타벅스 최대 37% 할인! 일고 적혀있는 플러스 친구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친구추가를 누른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그러면 다람쥐 캐릭터에 말풍선 채팅 창이 열립니다.

주인님! 저는 기프티에요! 라는 시작으로, 아래에 사진과 같이 

 

 

기프티콘 이라고 입력을 하면?

주인님! 전체 메뉴 여깄습니다! 라며 [전체 메뉴 보기] 가 나오는데요~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마감임박, 파격할인, 전체 등 여러 가맹점 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HAPPYCON 뿐만아니라 기프티쇼, 기프티콘 가맹점들도 모두 포함된 곳입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긴 하더라고요^^

 

 

 

해피콘 사용처 인 파리바게뜨 도 보입니다.

파리크라상은 10% 파리바게뜨는 24%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더라고요~

 

 

파리바게뜨 - [핫 아메리카노] 카페 아다지오 가 정가는 2,500 이지만 24% 할인된 가격인 1,9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괜찮은 가격이죠?  유효기간도 잘보시고 결제 하신 다음 보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해당 번호로 수신자에게 MMS로 선물이 갑니다. HAPPYCON 공식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지만, 카카오톡의 "기프티스타" 를 이용하시면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기프티콘을 선물할 수가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해피콘 사용처"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SRT 취소 수수료 얼마일까?  (80) 2024.01.24
블리자드 회원탈퇴 및 계정삭제  (47) 2024.01.23
V앱 영상 저장  (110) 2024.01.18
공인인증서 비번찾기  (10) 2024.01.13
한게임장기 설치  (7) 2024.01.0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