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외직구 사이트로 주문후 잊을만 하면 물품을 받을 수 있다는 AliExpress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AliExpress 는 제가 많이 이용을 해본 것은 아니지만 배송료가 무료이고, 알리에서 판매하는 중국 it관련 기기들이 가격이 합리적인 것들이 참 많습니다. 그래서 무선장비를 구입하거나 안드로이드나 중국 휴대폰 등을 구입시에 저는 AliExpress 를 이용하는 편인데요~ 정말 배송은 늦습니다. 주문후 한달을 채우지는 않았지만 보름 이상이 걸리는 것이 보통인 것 같습니다. 다른분들도 AliExpress를 최소 한번 이상 이용해보신 분들이시라면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는 모바일 AliExpress 앱을 이용하시거나 PC환경에서 웹에 로그인 후 조회를 할 수가 있는데요~


아래에 이어서 


먼저, 모바일 환경에서 알리익스프레스 App (어플)을 이용해 배송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하는 방법은?

사진과 같이 [나의 계정] 에서 [나의 주문]에 들어가야 합니다.




나의 주문에는

주문 날짜, 주문 ID, 상품명, 수량, 합계 금액 등이 나옵니다.

받은 상품 확인하기 옆에 있는 영문 [Tracking] 트래킹 을 손가락으로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추적번호, 보낸 날짜와 시간 배송상태가 나옵니다.

택배박스 모양 아이콘에 위치해 있다면? 배송완료를 받은 상태이고요

단계를 보면?

주문서 > 비행기 > 비행기 > 택배물

이런 단계 입니다. 판매자는 주문을 배송해드렸습니다. 라고 나오고, Tracking 아래에는 목적지 나라와 원산지국 나라 정보가 나옵니다. 여기서 포인트로는? Tracking 넘버를 알리에서 보는 것보다 국내조회를 해보는 것이 정확하게 나오더라고요~ 



모바일 환경에서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하는 방법으로

사진과 같이 N포털 앱을 이용해 [배송조회]를 검색 하면? 택배사 선택 항목을 터치합니다. AliExpress는 EMS 를 사용합니다. 애플은 예전에는 DHL 를 사용했었는데요~ 요즘은 TNT 택배를 사용하더라고요~  택배사를 EMS 를 선택 하신 후 아래에 운송장 번호에 Tracking Number를 적어줍니다.



그런다음 검색을 누르면? 결과가 나옵니다. 

간단하죠? 외국어가 아닌 한국어로 현재 [내가 주문한 물품의] 운송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PC 웹 환경에서 하는 방법으로는?

구글 사이트를 입력 해주세요. 가능하시면 브라우저는 자동번역을 지원하는 구글 크롬 Chrome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 공식 사이트 주소가 나올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그러면 상단에 Language 언어를 설정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Language > 한국어 로 변경을 하셨다면?

언어가 한국어로 물품정보 등이 모두 변했을 것인데요~ 일부만 변하게 되면?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자동 번역] 기능을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를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사진과 같이 

로그인 후에는 [내 주문] 항목에 들어가주세요.



저는 기간이 한참 지난 물품을 조회 해보려고 했는데요~ 너무 오랜기간 지나서 조회가 불가능 하더라고요~

최근 주문건에서는? 한국어로 자동번역되면 [주문 배송] 이라고 물품 우측에 정보가 나오고, [수표 추적] 이라고 항목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쉽게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구매가 결정된 한참 지난 물품은?

사진과 같이 View Detail 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Place Order(주문), Pay Success (결제완료), Shipment (배송), Order Complete (주문완료)

항목이 적혀있고, 아래에는 초록색으로 Status 현재 상태로는? : Finished 처리됨 으로 나옵니다. 

배송과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면? 사진과 같이 Refresh 아래에 [Vew Delivery Detail]에 들어가면



Package information 이라고 나오고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오래된 물품이기 때문에 위와 같이 Tracking information is temporarily unavailable. (추적 정보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고 오래된 주문건의 배송조회는 불가합니다. 국내에 옥션이나 오픈 마켓에서 구입건은 오래된 물품도 조회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는 불가능하더라고요,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켓팅 연습게임 구구펀에서 연습해봐요  (98) 2019.11.21
그림판 모자이크  (100) 2019.11.17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52) 2019.11.09
네이버 추첨기  (86) 2019.11.04
한글 배포용 문서변환기  (66) 2019.11.0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