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양평군청 구인구직

양평군청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양평군청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요즘 경기가 너무 어렵고, 일자리를 구하기 정말 어렵지 않으신가요? 이번 시간에는 "양평군청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양평군청은 구인구직을 위한 청년층부터 노년층을 대상으로한 직자에게 다양한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일자리 채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열어왔고, 지난 7월에는 "HOT썸머 국가자격증 취득 프로젝트" 로 핫썸머 국가자격증 취득 프로젝트가 무엇이냐면? 취업을 희망하는 양평군민 누구나 신청해 무료로 (컴퓨터 활용능력, 전산회계 국가자격증)을 취득하는데 도움을 주는 무료강의 프로젝트 입니다. 기간은 약 2달간 교육이 진행되어 자격증 취득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젝트 입니다. 그밖에 취업과 관련된 좋은 활동들이 많더라고요~ 양평군청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취업과 관련해서 구인구직 페이지가 있어 일자리 관련된 도움이 되는 자료를 얻을 수 있는데요~ 아래는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취업포털 관련된 전문 사이트들이 있지만 너무 포괄적이고 주로 젊은 인력들을 구하는 내용이 많은데요~ 

양평군청 구인구직 은? Yangpyeong 이라는 지역에 특화되어 있고, 연령층 별로는? 고등학생 부터 60살 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일 할 수 있는 일거리 정보를 제공해주더라고요~  

 

 

Yangpyeong Country Office 는 위 사진과 같이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 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치 전달식, 무료 건강 진단 등 주민복지과 에서도 좋은 활동 들이 있더라고요~ 

 

 

지난 5월 16일에는 공식 사이트 보도자료에 들어가면?

상반기 양평 일자리 채용박람회로 참여인원은 200명, 구인업체는 15개가 참여 했다고 합니다. 연령층은? 청년층부터 노년층을 대상으로 한 창대산업, 양평 e-클린 등 관내 19개 기업이 참여해 사무직, 생산직, 관리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33명을 모집했다고 합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양평군청 구인구직' 이라고 검색을 하면? 공식 사이트가 나옵니다. 접속을 하시면 바로 접속이 됩니다.

보다 간편한 서비스로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를 이용해 Yangpyeong County Office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구 인 또는 구 직 중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웹 포털 게시판에 일반 사람, 구직자, 또는 업체, 기관 등에서 올린 최신 게시물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양평군청 홈페이지에 들어오신 분들은?

위와 같이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상단에 [분야별정보]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분야별 정보] 클릭 후  [생활정보] 에서 [구 인 / 구 직] 항목을 찾아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일자리 관련된 정보는 [구 인] 항목을 클릭 하시면?

일반 이름, 업체 등이 나옵니다. 작성자는 실명이 아니어도 작성이 되나봅니다. 좋은 점은?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일자리 관련 자료들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글을 쓰시려면? 휴대폰 인증, 민간I-PIN인증 둘중에 한가지 방법으로 인증을 마치신 분들은 글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구 직 항목을 클릭하면?

일자리를 구한다는 제목, 내용의 글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일을 봤을때 많은 분들이 이용 하시는것 같더라고요~ 

 

 

내용이 궁금해 게시물 글 중 하나를 열어봤습니다.

중장비를 보유하고 계시고 대형면허도 있으신 분이 일자리르 찾고 계시군요?

아래에는 연락처 정보를 남겨주셨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또다른 게시글을 읽어봤습니다. 나이는 고등학생 이시고, 경력은 막국수 정직원 4달 그 외 아르바이트 경력이 있으시군요? 

그런데 연락처 정보를 안남겨 주셨네요.

 

 

양평군청 구인구직 에 들어가면?

게시판에는 이렇게 CU 편의점, 산수유, 핸드폰케이스제작, 음식점, 쇼핑몰, 카페, 리조트 등 정말 다양한 업종, 아르바이트 일리 정보들이 있더라고요~ 

 

 

한회 리조트 게시물을 열었더니

60세 미만은 정규직, 60~65세 이상은 계약직으로 갱신 가능하다는 공고글이 있더라고요~ 월급도 나쁘지 않아 보이지만 근무시간은 2교대로 일하는 시간이 좀 많아 보입니다. 

 

 

 

이디야 커피 전문점에서도 파트타임 직원분을 구하는 글이 있습니다.

근무 요일, 근무시간, 급여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연락처는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정보로

그밖에는 보조교사 구함, 조리원 선생님, 동아서점 등 꼭 필요한 유익한 일자리 정보들이 가득하더라고요~ 

 

 

참고내용으로) 양평군청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생활정보] - [양평일자리센터] 순서대로 들어오시면? 

사진과 같이 [채용정보], [공채속보], [인재정보], [취업지원] 등 취업전문 포털 사이트와 같이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력서를 올려놓으면 기관에서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접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일리를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양평 이라는 지역 한정돼서 훨씬 보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양평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소개 및 이용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32) 2023.09.10
8282잡 구인구직  (6) 2023.09.02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32) 2023.08.18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42) 2023.08.10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26) 2023.08.0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