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8282잡 구인구직

8282잡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8282잡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국내에서 대표적인 목욕탕, 이발사 세신사 관련 일자리를 구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꼭 알고 계셔야 하는 대표포털로는? 두 사이트가 있습니다. "일구일구JOB", "8282잡" 입니다. 팔이팔이JOB 포털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고 채용정보 게시글을 보려면 일정 이용료를 결제해야 6달간 구인구직 게시글을 열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성별 (남성, 여성), 업직종으로 목욕탕 관련된 일자리들 관련 정보를 얻으실 수 있고, 대한민국 전국단위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이쪽 계통에 일을 하기를 원하시는분, 직원을 구하시는 사장님 분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오늘 주제는 "8282잡 구인구직" 포털을 간단 소개를 하면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취업전문 포털이라면?

인크루트, JOB KOREA 가 있습니다. 팔이팔이JOB 과 취업전문 포털의 차이라면?

업직종에서 전자는 중/소기업 회사, 사무일이 많은 편이고, 후자는 특정 업직종 (세신사)특화된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다는 점, 연령대로 비교했을때 전자는 젊은 연령층이 지원을 하는 형태이고 후자는 중장년층, 젊은층이 모두 일자리를 구하는 업직종이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8282잡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Google 검색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직접 "8282잡"을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서 모바일, 데스크톱 PC 환경에서 보다 쉽게 공식 주소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8282잡 구인구직 포털에 접속을 하셨다면?

가장먼저 사진과 같이 팝업 공지사항 창이 뜨는데요~ 내용을 읽어보면? 구인구직 열람을 하려면 1만원 결제를 해야하고 한번 결제로 6개월간 열람(조회)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네모 박스 광고를 하면 열람신청 6개월 무료 라고 합니다. 게시글 열람 서비스는 유료이지만 게시글을 작성하는 것은 팔이팔이JOB 회원가입을 하시면 무료로 게시글 작성을 할 수 있습니다.

 

8282잡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는 꼭 유료로 결제를 하셔야 볼 수 있는것은 아닌데요~ 사진과 같이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인 "채용정보"를 클릭하시면 비회원이시라도 일부 정보만을 볼 수 있습니다. 상세조회를 하려면 열람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일자리 정보를 보실때는 회사명, 모집분야, 근무지역, 성별, 제목을 확인해주셔야 하는데요~ 세신사 관련된 업직종은 모두 년차, 경력에 따라 보수가 달라지기 때문에 희망월급여에는 모두 협의결정 으로 적혀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을 열람 하고자 글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로그인 정보가 없습니다. 로그인을 다시 해주세요. 라고 비회원상태에서 할때는 이렇게 나오고,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셔도 열람 서비스는 유료 결제를 하셔야지만 상세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8282잡 구인구직 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로는?

세신사 일자리를 구하는 포털로 관련된 업직종이 있는데요~ (때밀이, 스페아, 컷트, 청 소), 스포츠마사지, 각종 마사지 일이 있습니다.

 

취업전문 포털로 다른 점이 있다면?

중장년층의 다양한 일자리 정보도 이곳에서 구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건물경비, 건물청소 가 있겠죠? 꼭 목욕탕 일 뿐만 아니라 호텔 숙박업소 일자리도 이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부부팀취업 항목에 보면? 농장부부, 양돈장, 양게장, 양어장, 식당직원, 채소농장 등 일자리도 구할 수 있습니다.

 

8282잡 구인구직 업직종으로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 도우미 셋트 일, 경비원, 미화원, 음식점 일자리도 포함됩니다.

 

8282잡 구인구직 포털의 높은 비중은 역시 세신사 일자리 입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사우나, 목욕탕에서 일할 직원분을 모집하는 공고들이 지역별, 성별로 게시글이 보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일을 하겠습니다. 구직 관련된 정보도 볼 수 있는데요~

보시는것과 같이 이름은 별표로 가림 처리가 되어있고, 모집분야, 제목, 근무지역, 성별 순서대로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회원분은 게시글 열람 권한이 없기 때문에 6달 이용할 수 있는 열람 서비스를 이용 하시면 상세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글에 들어가면 연락처 정보가 있으니 사장님, 직원분과 통화를 할때 희망 월급여를 말씀해주신 다음 만약 합의가 되서 일을 하시게 되면 전화상에서 사장님이 말씀하신 날짜부터 일을 나오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목욕탕, 세신사 구인구직 사이트인 "8282잡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 자투리 시간거래소  (90) 2023.09.17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32) 2023.09.10
양평군청 구인구직  (112) 2023.08.26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32) 2023.08.18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42) 2023.08.1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