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전국의 각 지역마다 icross 교차로신문이 있습니다. 그중 포항교차로는? 경상권에 해당이되고 이 지역과 관련된 부 동 산, 중고매물일자리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모바일 앱을 이용해 얻는 방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iCross 의 경우에는 온라인 웹에서 정보를 얻으실 수도 있지만 모바일 앱에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이용하면 예전에 정류소에서 얻을 수 있었던 종이로된 신문지를 전자뷰어로 볼 수가 있습니다. 가독성이 좋고, 원하는 정보를 빨리 찾으실 수 있습니다.

 

 

icross는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권에도 신문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종이로된 신문을 전봇대, 정류소 같은곳에서 얻었지만, 인터넷 보급 이후에는 PC Web에서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다가 이제는 Mobile 모바일 시대가 됐습니다. 언제부터 인가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이전에는 컴퓨터를 전혀 만져보지 않은 고연령대가 있으신 분들도 개발자분이 스마트폰 앱 으로 홈페이지를 만들면 컴퓨터와 가깝지 않으신 분들도 쉽게 사용을 하시더라고요~ 이런 이유 때문에 요즘은 '앱으로 만들면 성공한다' 라는 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Mobile 환경에서 '교 차 로' 앱을 설치해주세요. 저는 아이폰 환경에서 주로 사용을 하는데요~ 안드로이드폰에도 iCross 앱을 설치해두긴 했습니다. 모바일로 볼때가 훨씬 깔끔하고 보기가 편하더라고요~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앱을 실행하면 먼저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포 항'은 경상권이기 때문에 '경상권'을 손가락으로 터치해주세요.

 

 

경상권 에서 거의 밑쪽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포항교차로 를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주세요.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인데요~

포 항 시의 관련된 소식, 정말 많습니다. e부동산도 있고, 신물줄광고도 볼 수 있고, 예전에 전봇대나 버스정류소에 가면 항상 있었던 종이로된 icross 신문도 볼 수 있는데요~ 신문그대로보기 아래에 최근 발행한 호 2월 3일에 나온 발행호는 5851호 더라고요~ 클릭을 해봤습니다. 배포 지역은? 포 항, 안강, 영덕, 구룡포, 영일전지역 광역에 배포했다고 합니다.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이용하니 

첫 화면 페이지에는? 다른 테마의 정보들이 나오더라고요~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과 관련된 한줄광고 정보는?

55페이지 부터 시작을 하더라고요~ > 방향 표시를 누르면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국비 지원, 사무, 전문, 운송 ,요식업,프리랜서 이 보입니다.

업직종으로는? (요리,서빙, 매장 관리, 생산,기술, 사무, 경리, 상담 영업, 교 사, 강.사, 간 호, 의. 료, 운 전, 배달, 일반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의 신문줄광고가 있습니다. 신문그대로보기 에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조금 더 빨리 일자리 관련된 정보들만을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와 같이 

 

 

포항교차로 기본 화면에서 상단 항목에 있는 'e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아래와 같은 새로운 포털이 열릴 것입니다.

 

 

이곳에서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업직종별로는? (요리,서빙, 매장관리, 생산,기술, 사무,경리, 상담, 영업, 교 사, 강 사, 간 .호, 의. 료, 운 전, 배달, 일반서비스) 이 있고, 아르바이트 (알바) 정보 및 기타 유 흥 구 인 은 따로 성인인증 후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위에는 직종이 있고 아래에는 M프리미엄 신문줄광고 들이 있습니다.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에서 '구 인 정 보' 항목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전체, 2차직종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보이는 검색결과는 M프리미엄 이라고 광고글이 먼저 보입니다.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M프리미엄 이 나오고 그보다 더 밑으로 내리면? 사진과 같이 '오늘등록한구인' 과 '7일이내등록구인' 항목이 있어 최신 신문줄광고 일자리 관련 글들을 빨리 찾으실 수 있습니다.

 

 

홀 서 빙 을 모집하는 구인 글을 클릭해봤습니다.

주소지가 나오고, 모집내용에는 근무직종, 형태, 근무지역, 경력 등이 나옵니다.

 

 

조금 더 아래로 스크롤을 내렸더니 회사정보, 담당자 정보 및 접수방법에 대해 나옵니다.

특별히 홀 서 빙 일자리는 상세 내용으로 설명을 할 것 없이 '전화연락' 으로 채용담당자와 상담 후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연락을 주실때는 '포항교차로' 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icross 앱에서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6) 2023.09.26
포항 자투리 시간거래소  (90) 2023.09.17
8282잡 구인구직  (6) 2023.09.02
양평군청 구인구직  (112) 2023.08.26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32) 2023.08.1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