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강원도 동해와 삼척 지역에서 생활에 필요한 경제신문인 '동해삼척교차로'가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종이로된 신문을 통해서도 일자리 관련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지만 요즘은 종이로된 신문을 구하기가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모바일 앱, PC 웹을 이용하면 동해삼척교차로 종이로된 신문을 '신문그대로보기' 항목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iCross 는 전국 단위로 있는데요~ 지역마다 각 특징이 있지만 홈페이지는 한 분이 관리를 하시는것이 아닌것 같은것이 무엇이냐면? 지역마다 포털이 조금씩 다르다는 것입니다. 보통은 iCross 각 지역의 포털에 접속을 하면? 종이로된 신문그대로보기 항목은 오른쪽에 위치해 있는것이 맞지만 본 글에서 소개드리는 동해와 삼척 지역의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은 다른 지역포털과는 조금 다르더라고요~ 아래에서는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어떻게 얻는지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iCross 종이로된 신문은 예전에는 흔하게 중국집에 중식 음식을 주문하거나 버스, 택시 정류장에 가면 흔하게 얻을 수가 있었는데요~ 요즘은 새벽시간에 나가도 구경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아직 발행을 한다고는 하지만 이제는 온라인에서도 동해삼척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를 이용하시면 원하는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그밖에 유용한 정보들 볼거리가 가득하더라고요~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 포털에서 사진과 같이 '동해삼척교차로' 를 검색하시면 dh.icross 사이트가 나옵니다. 직접 검색을 통해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동해삼척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했을때의 기본 화면입니다.

생활속의 경제신문 답게 동해와 삼척 지역 관련된 소식들로 가득차 있더라고요~ 좌측에 보시면 

 

 

사진과 같이 회원가입 후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하는 곳 바로 아래에 보면 '신문그대로보기'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신문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종이로된 신문을 가장 최신발행호, 과거에 발행했던 신문 등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넘기면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관련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12페이지로 넘기니 사진과 같이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신문줄광고들이 나오더라고요~ 어떤 일인지 업/직종과 아래에 적혀있는 연락처를 보시고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신문그대로보기 에서도 필요한 정 보 를 얻으실 수 있지만, 홈페이지 '신문줄광고 검색' 아래에 '구인/구직' 항목에 들어가시면 생활용품, 영업, 부동 산 등 정보가 나오는데요~ 아래쪽에 보시면 구인/구직 섹션이 따로 있습니다.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에서 얻을 수 있는 일자리 관련 업직종 으로는? (PC, 스포츠, 레저, 교 .사, 강 사 직, 마트, 편의점, 배 달, 운 전 직, 중장비, 병. 원, 약 . 국, 보안, 경비직, 분식, 음식점, 사무, 경리, 상담, 숙. 박, 프론트, 영업, 판 촉, 판매직, 일용직, 노무직, 전문, 기술, 생산, 주 유, 충전, 세차원, 청 소, 가사도우미, 커피,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매장관리, 헤어, 피부, 네일, 호프, 소주) 등 업직종이 있습니다. 

 

 

동해삼척교차로 홈페이지에서 신문줄광고 검색 아래에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시거나 좌측 상단의 구 인 구 직 항목을 클릭하시면

일자리 관련된 신문줄광고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문줄광고 검색 섹션에서 검색한 결과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구인 관련된 신문줄광고는? 총 249건이 있고, 구직 관련된 신문줄광고는 11건이 있습니다.

 

 

취업전문 포털 사이트와 다르게 별도의 이력서를 제출하시지 않아도 되고요~

원하시는 업직종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관련된 직종의 회사명, 연락처 등이 나옵니다. 보수, 근무시간 등 상세내용은 따로 적혀있지 않기 때문에 아래적혀있는 연락처로 채용담당자 (사장님)에게 연락을 따로 주셔야 하는데요~ 연락을 주실때는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줄광고를 보고 연락드려요~ 라고 말씀을 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을 하겠습니다. 구 직 항목을 클릭 했더니

과 .외, 교육관련된 일을 하겠다는 공고글이 있습니다. 총 11건이 있네요? 지금까지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취업 일 자 리 관련된 많은 자료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거주하신 지역내에서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69) 2023.11.13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7) 2023.10.04
포항 자투리 시간거래소  (90) 2023.09.17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32) 2023.09.10
8282잡 구인구직  (6) 2023.09.0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