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온라인 구미벼룩시장 포털은 구미시의 생활신문으로 일자리 관련,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취업 관련 정보부터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전처럼 종이신문을 온라인에서 '신문그대로보기'를 이용해 각종 생활, 일자리 정보들을 접하실 수 있고,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포털인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는? 구미시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이 이용하시기 좋게 희망하는 업직종별로 카테고리를 나눠서 보기 좋게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드릴까 합니다. 

 

 

요즘 대학교에서는 원격 수강, 사이버 수강으로 대부분의 수업을 대채하거나 재택근무를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학생분들, 직장인분들 모두 너무 힘드시죠? 일자리를 구하는 것도 쉽지 않을것 같은데요~ 현재 경상북도 구미시에 거주중이시고 취업,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고자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Google 에서 '구미벼룩시장' 을 검색하면?

채용정보 라고 세건의 일자리가 바로 검색결과로 나오는데요~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구미벼룩시장 - 좋은 사람들의 생활정보 시장' 이라고 적혀있는 공식 포털 사이트가 보일 것입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좀 더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포털에 접속을 하자 마자 오른쪽에 보시면?

어디선가 많이 봤었던 낯익은 신문이 보일 탠데요~ 오늘 신문보기를 하면 가장 최신발행한 호 신문을 볼 수 있고요~ 왼쪽의 사진 아이콘을 클릭하셔도 가장 최신 발행호 신문을 볼 수가 있습니다. 

 

 

2020년 3월 20일 금요일 오늘짜 발행한 구미벼룩시장 신문의 첫 표지인데요~

일자리 관련된 정보만을 얻기를 원하신다면? 좌측 항목에 보시면 '구인구직' 이라고 조그만 글씨로 적혀있는데요~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이 

 

 

38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38 Page 부터 일자리 구인구직 과 관련된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생산,기술, 요리, 서빙 부터 교육관련까지 정말 다양한 업직종이 있습니다.

 

 

신문줄 광고는 모바일 또는 PC웹 환경에서 보시더라도 크기가 작아 확대를 하지 않으면 잘 보이지 않을 수 있는데요~

마우스로 한번 클릭을 해주시면 확대가 되고, 반대쪽 버튼을 클릭하시면 축소가 됩니다. 

 

 

구미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를 이용해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시다가

프린트를 원하시면? 우측 상단에 [인쇄]를 눌러 신문줄광고를 프린트 할 수도 있습니다. 생활정보신문인 구미벼룩시장 의 신문보기 를 이용해서도 일자리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지만 또다른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보시면

[구인구직] 항목이 있는데요~ 마우스로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취업전문 포털과 같이 이력서 등록을 해서 인재정보에 건수를 올릴 수 있고 구 인/인 재 정보 항목에서 거주하시는 지역의 알맞은 업직종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 보시는것과 같이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는?

(고아읍, 공단, 광평, 구평, 구포, 금전, 남통, 도개면, 도량, 무을면, 봉곡, 비산, 사곡, 산동면, 상모, 선산읍, 송정, 사미, 신동, 신평, 양호, 오태, 옥계, 원평, 인의, 정천면, 진평, 형곡, 임수, 지산, 해평면, 황상) 업직종으로는? (요리, 서빙, 생산, 기술, 건설, 운 .전, 배. 달, 매장관리, 일반서비스, 기타, 간 . 호, 의 .료 , 사무, 경리, 상담, 영업, 교 .사, 강 . 사) 관련된 직종의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력서등록을 하신 분들은?

인재정보 란에 이력서가 올라가게되는데요~ 모든 사람이 열람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기업회원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일반 비회원 사용자분들은? 이력서의 희망근무지, 키워드, 간단 자기소개, 성격 및 강점 등의 내용만 확인할 수 있고 개인정보 관련해서는 모두 별표시로 되어 있어 확인이 불가능 한 점은 참 잘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위와 같이 인재 항목을 클릭하시면?

왼쪽에는 업직종별로 다양한 업직종에서 일하기를 원하는 인재들의 이력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구 인 항목에 들어가시면?

거주지는? '구미시 전체'를 선택하시고 업직종을 선택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왼쪽에는 오늘자 구인정보, 신규등록, 오늘마감, 근무지별, 관심 일거리 등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상세 검색을 통해서도 검색을 할 수 있고, 왼쪽 카테고리 항목을 선택해 전체 건수를 볼 수도 있습니다. 

 

 

상세 검색 기능을 사용시에는?

이렇게 먼저 희망 근무지를 선택하신 후 희망 업직종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사무/경리 직을 선택하면? 하위 메뉴가 뜹니다. 사무/경리 전체 항목을 클릭하신 후 검색하기를 누르면?

 

 

총 5건의 일자리 건수가 나옵니다.

제가 포털을 이용해보고 느낀점이라면? 다른 지역의 벼 룩 시 장 구인구직 포털보다 전체적으로 업직종별로 올라오는 채용공고 글의 건수가 적고 활성화가 덜 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최근 날짜의 건수가 올라오긴 하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지금 현재 대한민국 뿐만아니라 전세계가 어려운데요... 아마 모 영향 때문에 일수도 있고, 검색을 해본 결과를 말씀드리면? 일자리 건수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세 검색을 하실때는?

구미시 전체 지역을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업직종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위와 같이 [매장관리] - [매장관리 전체] 로 선택 후 검색하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매장관리 관련된 일자리 건수는? 총 11건이 검색결과로 나왔습니다.

확인을 하실때는 먼저 근무지, 회사명, 모집내용, 요일, 기간, 급여 등을 확인하시고 상세보기를 원하시면? 해당 업체의 공고글을 클릭하시면 안에 상세 내용이 적혀있는데요~ 연락처 정보를 보시고 채용담당자에게 연락을 하실 수 있는데요~ 취업을 하실지, 면접을 보실지, 봉급이 적혀있지 않는 경우, 기타 궁금사항에 대해 상담을 하시고 결정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6) 2023.11.27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11) 2023.11.20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7) 2023.10.04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6) 2023.09.26
포항 자투리 시간거래소  (90) 2023.09.1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