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전국에 생활신문이 있지만 '목포' 지역을 대표하는 서남권 대표 매거진인 '목포유달정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교차로나 벼룩시장처럼 온라인에서 'PDF 신문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신문 안에는 여러 줄광고, 박스광고의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들이 있습니다. 또한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항목에 들어가시면? JOB 포털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신문 보다 더 많은 의 료 관련, 교육관련직, 워킹맘, 중장년, 아르바이트(알바), 커뮤니티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신문, 포털 사이트 들이 있습니다. 광주에는 '사랑방' 이 유명하고, 목포 에는 '유달정보' 가 유명합니다. 대한민국 전국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근무지역이(목 포 시, 남악/옥암, 무안군, 신안군, 영암군, 해남군, 강진군, 함평군, 진도군, 완도군, 장흥군)에 알맞는 일자리 자료를 검색해 찾을 수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사무, 경리, 관리, TM, 영업, 판매, 매장관리, 교육관련, 의 료 관련, 홀서빙, 조리, 주방, 요식업, 생산, 기술, 기능, 청소, 노무, 경비, 컴퓨터, IT, 전문직, 미용, 뷰티, 조선중공업, 농수산, 레스토랑, 카페, 모텔, 목욕탕, 가정일, 도우미 일, 패스트푸드, 편의점, 체인점) 등 다양한 업직종들이 있습니다.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일자리리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 포털에서 직접 사진과 같이 '유달정보신문' 을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공식 포털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데스크탑 PC 환경보다 모바일 서비스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데요~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모바일서비스를 이용해 어제신문보기, 오늘 신문 보기 를 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자 신문보기 를 하면?

 

 

전자북 처럼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름이 아이뷰 라고 합니다.

위에 음악을 재생하는 버튼 모양의 아이콘이 있고, 그 옆에는 날짜, 그리고 페이지 가 보입니다. 확대를 하려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한번 클릭하시면 되고, 두번 클릭을 하시면? 화면을 축소해 볼 수 있고, 다음 페이지로 이동을 원하시면? 우측 하단에 > 방향 아이콘을, 이전 페이지로 되돌아가시려면? <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신문보기, 어제신문보기 서비스 이용시 위 사진과 같이 날짜를 클릭하세요 아래에 날짜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오늘은 2020년 05월 17일이죠? 주말에는 신문을 발행하지 않기 때문에 쉬는데요~ 그래서 15일까지 발행호를 볼 수 있습니다. 그전의 신문을 보는것은 안되는것 같고, 4일~15일까지 이전의 신문을 원하신다면 날짜를 선택 후 Go를 눌러주시면 해당 날짜의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는

인터넷신문보기 아이뷰 서비스를 이용해서도 볼 수 있는데요~ 그 사용법이 아주 간단합니다. 좌측 상단에는 음악을 듣는 MP3 플레이어 재생 버튼 처럼 모양이 있고, 설명을 따로 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 것 같습니다. 포인트는? 확대는 마우스 왼쪽 버튼 한번 클릭, 두번 클릭하면 축소가 됩니다. 페이지 이동은? 하단에 > 다음페이지,  < 이전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포유달정보 신문보기 에서는 초고속 구인 박스광고, 신문줄 광고 자료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업직종 관련된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신문보기 서비스 에서는 작은 글씨로 적혀있어서 확대를 하지 않으면 업체명, 연락처 등이 잘 보이지 않는데요~

 

총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페이지는 8쪽? 정도 분량이 되는것 같습니다.

다양한 업직종들이 있고

 

오늘신문보기, 어제신문보기 서비스 보다 더 많은 일자리와 관련된 자료를 얻기를 원하신다면?

 

목포유달정보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 후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 JOB 포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의 료 관련, 교 육 관련, 워킹맘, 중장년, 아르바이트(알바) 등 테마별 채용정보 및 전문채용관이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가 있어 이벤트 등에 참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워킹맘 - 일하는 엄마

맞벌이 가정이 정말 많은데요~ 자연스럽게 워킹맘 전문관 이 생겨 이곳에서는 업종별로? 사무, 경리, 관리, TM, 영업, 가정, 부업, 기타구인, 판매, 매장관리, 일반알바, 홀서빙 , 조리, 미용, 모집 , 체인점, 대리점 등 업직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에서는 '중장년 전문관'이 있어

젊은층 일자리 자료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닌 중년, 전문가 (생산, 기술, 기능, 청소, 노무, 경비, 정비, 조선중공업, 자영업, 세 .차) 등 업직종 관련된 자료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에서는 단기간 할 수 있는 일자리인 '아르바이트' 알바 일자리도 있습니다. 업직종 선택을 하신 후에는 아래에 검색 결과로 쭉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회사명, 직종별, 내용, 급여조건, 근무형태, 마감일 등이 나오는데요~ 알바는 근무형태에 보시면 (아르바이트)라고 적혀있습니다.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업종별 채용정보' 항목을 클릭하시면?

근무지역, 업종별, 검색어, 등록일 등 상세조건으로 검색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맞춤 조건을 선택 후 나온 검색결과를 보실때는 업종, 내용, 급여조건, 근무형태, 마감일 등을 확인하신 후에 관심가는 일자리 게시물을 열람하실 수 있는데요~ 게시물을 클릭하면 해당 업체의 주소, 기업명, 대표번호 등이 나옵니다. 연락을 주실때는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포털을 보고 연락드렸어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빠른 문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상세 내용이 부족한 게시글에는 4대보험 적용 및 숙소 등, 식비 포함 해서 급여를 주는지, 차량 등을 빌려주는 지 등을 업직종에 따라 확인 후 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11) 2023.11.20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69) 2023.11.13
동해삼척교차로 구인구직  (6) 2023.09.26
포항 자투리 시간거래소  (90) 2023.09.17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32) 2023.09.1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