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기존에 지역별로 있는 생활정보 신문지인 icross 대구 교차로 신문이 언제부터인가 폐간이 되면서 온라인에서 볼 수가 없더라고요~ 홈페이지도 사라졌었는데요~ 새로운 이름으로, 새롭게 단장된 포털 사이트 이름이 "앳:잡 대구"로 바뀌었습니다. 기존의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시던 분들은? 이제 앳:잡 DAEGU 포털을 통해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접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새로 단장된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 사이트를 이용해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생활정보 신문인 icross 는 일상 생활, 취업, 잡,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유익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이유는? 지역별로 (중구, 동구, 서구, 남구, 북구, 수성구, 달서구, 달성군, 경북, 경산, 영천, 구미, 왜관, 기타)로 카테고리를 나눠놓았고, 전문채용관이 있어 중장년, 대기업 공무원, 기술/생산 관련 업직종, 일자리센터 (대구시청, 워크넷,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구여성인력개발센터, 나라일터, 제대군인지원센터) 포털에 접속하기 쉽게 공식 포털에서 수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포털이 리뉴얼된지 얼마되지 않아 활성화가 덜 되어있는 감은 없지 않지만 포털이 광고도 없고, 취업전문 포털보다 깔끔하게 잘 만들어 놓은것 같습니다. 개인회원, 기업회원을 나눠놓아서 이력서를 제출한 개인회원은 인재정보란에 표시되며 기업회원만 상세조회를 할 수 있는점, 단기간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알바)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Google 에서 위와 같이 '대구교차로' 를 검색하면?

검색결과로 Daegu icross newspaper 포털이 나옵니다. 마우스를 클릭 후 들어가면?

 

 

신문줄광고 항목에 들어가면?

발행일자 2019년 12월 02일 부로 DAEGU ICROSS 를 폐간 되었다고 나오는데요~ 

 

 

iCROSS 전국 지역 지도맵에서

경상북도 항목을 클릭하시면? DAEGU ICROSS 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접속을 하실 수도 있고, 아래와 같이 

 

 

새로 리뉴얼된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은?

Google 에서 검색시 '대구교차로' 로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앳잡 (atjob) 이라는 이름이 보일 것입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공식포털에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과 완전히 달라진 홈페이지 첫 화면입니다.

기존에는 신문그대로보기 를 할 수가 있었는데요~ 전문 취업 포털 사이트 같다는 느낌도 들고, 광고가 없고 아주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채용정보, 아르바이트, 인재정보 (지역별, 전문채용관, 일자리센터) 항목이 있어 유익한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과 동일한 점이라면? 스페셜 채용, 박스 채용 공고글이 먼저 나오고, 일반 채용은 마지막 순서로 볼 수 있습니다.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 새로운 리뉴얼된 포털인 앳:잡 DAEGU 에서 상단에 [채용정보] 를 클릭하시면?

왼쪽에 업직종별로 (서빙, 요리, 교육직, 으 ㅣ료직, 기술, 생산, 건설, 운 전, 매장관리, 영업, 사무, 경리, 전문직, 경비, 청소, 일반서비스, 기타) 로 다양한 업직종별로 많은 정보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업직종별 카테고리 아래에는 전문채용관이 있어 (중장년 채용관, 건강쪽, 교육쪽, 요식업쪽, 대부쪽, 공무원쪽) 관련된 정 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분류별 채용을 (HOT 채용, 마감임박 채용, 직종별 TOP5, 직종 분류 전체보기)로 나눠서 포털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이용하기 쉽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더 강력하고 새로워진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은 포털이 만들어진지 얼마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활성화가 덜 되어 있습니다. 전체 채용정보를 보면 1/3 Page 분량으로 나오지만 앞으로 이용자들이 더 많아지게 되면? DaeGu 지역에 거주중이시고 일자리를 찾고 계신분들, 직원을 구하시는 사장님들 모두에게 유익한 포털이 될 것 같습니다.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는?

아르바이트(알바) 단기간 일자리도 있습니다. 1Page 분량의 공고글들이 나오더라고요~

 

 

개인회원가입을 하시고 이력서를 제출하신 회원분들은 인재정보 란에 나오는데요~

총 86건이 있습니다. 개인회원은 상세조회를 할 수 없고, 기업회원분들만 상세조회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는 형태별 채용정보를 제공해 (정규직, 계약직, 파견/모집대행) 등 분류를 해놓았습니다.

정규직 항목을 클릭했더니 3페이지 분량의 공고글들이 나오더라고요~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형태별 채용정보 에서 계약직 항목을 클릭시에는 1페이지 분량의 자료들이 나옵니다. 그밖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많지만 아직 활성화가 덜 되어 있어서 자료들이 모두 채워져있지는 않은데요~ 모바일 앱 (바로가기) 을 설치 후 이용하실 수도 있고, PC 웹에서도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새롭게 리뉴얼된 더 강력해진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앳잡(atjob)을 이용하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평군청 구인구직  (112) 2023.08.26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32) 2023.08.18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26) 2023.08.03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67) 2023.07.19
성주군청 구인구직  (28) 2023.07.1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