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목포시의 일자리 정보를 담당하는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 사이트에서 유익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국내에 직업포털 관련해서는 정말 많은 포털 사이트가 있지만 이번에 소개드리는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은? (전문 & 테마관, 직업학교정보) 뿐만아니라 알바정보, 주부와 중장년들을 위한 전용 테마관이 있어, 테마별로 분류를 잘 해놓았습니다. 목 포 iCoss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잡 포털과 유사한 느낌이 있습니다. 이곳도 이력서를 등록하게되면 (인재 정보) 항목에서 등록한신 구직자 분들의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일반 채용뿐만아니라 단기간 할 수 있는 알바 (아르바이트)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icross 는 전국 지역의 포털사이트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중 목포시에 한해서 유익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은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 입니다. 포털에 접속하는 방법은 아래 사진과 같이  

 

 

N포털 이나 Google 에서 '목포교차로'를 검색해주세요.

결과로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PC버전을 클릭해주시거나 (바로가기)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목포교차로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지역뉴스, 부동산, 업체홍보, 신문줄광고, 오늘의 신문보기 등 서비스 이용을 할 수가 있는데요~ 직업, 유익한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좌측 상단에 있는 [구인/구직]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의 화면입니다.

보통의 전문 직업포털 사이트와 유사하게 홈페이지를 만들어놓은것 같은데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력서등록 및 알바등록 후 인재정보에서 채용담당자, 인사담당자의 연락을 받기를 원하시는분은? 꼭 회원가입 후 양식에 맞게 자기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장님들은? [인재정보] 에서 마음에 드시는 인력을 고용하실 수 있습니다.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에서 [채용정보] 에 들어가보겠습니다.

광고를 낸 업체들이 [스페셜] 채 용 정보 에 먼저 뜨고요~ 그 아래에는 프리미엄, HOT, 전국, 일반채용 순서대로 검색결과가 나오더라고요. 왼쪽 카테고리에는? 직종별로 카테고리를 나눠놓았습니다. 전문채용관 (건설, 노무, 운전, 지입, 생산직, 사무직, 외식업)이 있고, 테마채용관에는 (주부 추천, 중장년 채용관)이 있고, 직종별로는? (매장,판매, 음식점, 뷰티,케어, 생활서비스, 생산/기술, 사무,관리, 운전, 배송, TM, 영업, 강사, 교육, 간호, 의료, 건설, 노무, IT, 디자인)이 있습니다. 왼쪽에 직종별에서 구하시고자 하는 직종을 선택해주시면 보다 원하시는 일자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 1차, 2차, 3차, 근무지역 을 선택하게되면 원하는 정보가 바로 나오지 않고, 아무것도 안뜨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은

일반 채용 뿐만아니라 알바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단기간 할 수 있는 일자리를 구하고 계신다면? 알바정보에서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상단의 두번째 항목인 알바 를 클릭 후 왼쪽란에 카테고리에서 직종을 선택해주세요.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상단에 [전문 & 테마관]에 들어가봤습니다.

(조선,생산,기술, 간호,의.료, 건설,노무, 운전,배송, 외식업, 사무직) 중 원하시는 직종을 선택 하면? 선택하신 범주의 직종의 검색결과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외식업을 클릭했더니 주방직원, 홀써빙, 회부장, 영양과 배식조리원, 배달직원 등을 구하는 게시글들이 검색결과로 나옵니다.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시에 사장님들, 고용주 분들은?

원하시는 직원을 찾으시려면? 홈페이지 상단에 인 재 정 보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왼쪽에 있는 카테고리에서 구하고자 원하시는 직종을 선택해주시면 필터 항목에서 (장점별 인 재 정 보) 를 선택할 수가 있고요 어필 보다는 그냥 직종 선택 후 쭉 자료를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본인 장점별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자료가 많이 나오지 않더라고요^^; 인 재 자료들을 보면? 증명 사진이 있는 인 재가 있는 반면 그렇지 않은 인재도 있습니다. 아직 이쪽 항목에는 이력서를 제출한 사람들이 없어서 그런지 활성화가 되지 않았는지 자료가 총 6건밖에 나오지 않더라고요..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에서 비회원이신 분들도 이력서 등록을 할 수는 있지만 제한이 있다고 나옵니다.

이 부분도 참고를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 채용정보 항목을 클릭하고 

직원을 모집하는 게시글을 열람해보겠습니다.

 

 

눈에 띄는 게시글이 있어서

열어봣더니, 사진과 같이 제목은 생선손질 및 판매직원을 구한다는 내용입니다. 바로 사장님 성함, 연락처가 있습니다. 개인정보가 될 수 있는 부분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모집직종, 근무지역, 근무형태, 급여조건 등이 나오고요, 모집인원, 학력, 경력, 근무시간 등 상세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외국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봤습니다.

담당자 정보 및 접수 방법, 아래에는 채용담당자는 생선가게 니까 사장님이시겟죠? 연락처, 이메일 주소가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모집기간이 남아있습니다. 이부분은 광고게재기간으로 마감 후에는 다시 사장님이 결재를 해주셔야 정보가 뜹니다. 보통 전문 직업포털에서는 채용마감일 이라고 있고, 그 기간까지만 직원을 구하는데요~ 목표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기간이 얼마 안남았다면? 사장님에게 전화 후 아직 직원을 구하시는지 유선상담을 하시고 일자리를 구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42) 2023.08.10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26) 2023.08.03
성주군청 구인구직  (28) 2023.07.13
수원교차로구인구직  (19) 2023.07.05
군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19) 2023.06.3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